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갬성풍부 분위기 맛집 울산삼산술집&울산달동술집-본능

맛집멋집/야식 치킨 족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6. 29. 15:53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삼산동에서 뜨고 있는 갬성대박 분위기 맛집

#울산삼산술집 #울산달동술집 #울산삼산동술집

“본능” 이라는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취미도 음주, 특기도 음주인 제가

핫한 술집이라는 정보를 입수하고 다녀와봤습니다

맛있는 안주와 술, 그리고 덤으로 힙한 갬성까지

만족시킬만한 술집찾고 계시다면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주세요 ~~ ㅎㅎ

 
 
 
 

간판부터가 포스있죠?

빨간 맛 조명이 힙갬성을 더해줍니다

오픈하고 얼마안되서 자리가 다 차더라구요

얼마나 핫한지 기대가 되었다능

삼산 번화가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17:00 ~ 05:00

주말 16:00 ~ 06:00

입니다

핫한 곳이라 그런지 다음날 해가뜰때까지

운영하더군요

예전엔 기본이 새벽 4시까지 놀았었는데

이제는 그렇게 못해여....ㅎ

세월이 무심하네요 ㅎㅎ

 
 
 
 
 
 
 
 

빨간 조명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가히 분위기 맛집이라고 불릴 만하더라구요

한때 유행했었던 다트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너무 오랜만이라서 실력은 퇴색되었지만,,

옛추억에 잠시 잠겨봅니다..ㅎㅎ

얘들아 다들 잘 지내니..? ㅋㅋㅋㅋ

 
 
 
 

가게 곳곳에 설치된 빨간조명덕분인지

매운맛의 술집이라는 인상을 주었습니당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어서

편하게 즐길수 있구요

특히 심장박동을 이미지화시켜서 조명으로

설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아이디어 굳!!

핫한곳에 오면 자연스레 바운스바운스되는

심장박동 ㅋㅋ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영상들도 빔프로젝터로 띄어져 있어어

마치 여행와서 한잔하러 들어간 기분~

 

 
 

화장실마저도 핫한데요

역시나 레드레드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손비누와 휴지도 낭낭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요

술집 화장실은 취하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더러운 곳이 많은데

이곳은 아쥬 깔끔했답니다

 

술과 음식, 그리고 음악이

숨쉬는 공간이라는 설명에 걸맞게

아주 신나는 음악들이 나옵니다

술 마시다가 리듬탈뻔 ㅋㅋㅋ

테이블 내 구토 및 취침 싸움을 유발하는 경우

퇴장조치가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모두의 즐거운 음주문화를 위한 조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모두 음주는 내가 감당할수 있을만큼만 즐겨보자구요!

 
 
 
 
 
 
 
 

요즘은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업장이 꽤 많죠?

직접 직원을 부르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리했어요

안주와 주류 종류가 엄청 다양했는데요

보통 안주가 너무 많으면 맛이 없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이곳은 웬걸 안주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플레이팅해서 나오고

맛도 좋더라구요

 
 
 
 

태블릿은 주문 이외에 다양한 기능들이 있었어요

단체 채팅방으로 다른 테이블과 연락도 할 수 있고

방을 개설하여 게임도 할수 있어요

음주문화도 점점 발전되나봅니다

너무 발전속도가 빨라서 따라가기 힘들지만요 ㅋㅋㅋ

즐겁게 소통하며 한잔 기울일수 있다는 건

좋은거 같아요

기본 안주로 나온 프레첼과자

저는 술집가면 메인안주도 좋은데

이런 기본 안주에도 손이 잘 가더라구요?

어쩌면 메인안주보다 더 많이 먹을 지도 몰라요 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져...?

 
 

주류는 본능하이볼/산토리하이볼을 시켰습니다

본능하이볼이 시그니처 인거 같더라구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생각보다 도수가 좀 있어서

알콜홀릭들에게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가성비 좋게 위스키나 보드카등등도 즐길 수 있는

#울산삼산술집 #울산달동술집 #울산삼산동술집

“본능”입니다!

이날 먹은 메인안주는

직화닭구이 였어요

직화라는 이름답게 불향이 살아있는 메뉴였습니다

난에 닭구이와 샐러드올려서 마요네즈 듬뿍 찍어먹으면

환상조합!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ㅋㅋㅋㅋ

 

닭구이 중간중간 있는 양파도 달달했고

맵달한 닭구이는 말모말모

베스트 메뉴라고 할만 했구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밀키트 제작을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네요 !

 

 

친구와 오랜만에

하루가 멀다하고 한잔 기울이던

옛추억에 빠질수 있게 해준

#울산삼산술집 #울산달동술집 #울산삼산동술집

본능.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본능에서

즐거움을 논하는 자리가 되시길 바래보면서

이만 소개는 마치겠습니다

 

다음엔 더욱 맛난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명: 본능

위치: 울산 남구 왕생로40번길 28 1층

전화번호: 010-6313-484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