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중구맛집&울산중구술집-모던술집소금/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 맛집~

맛집멋집/야식 치킨 족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6. 22. 15:2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

나날이 한잔씩 기울이는 재미에 살아가는

쫑스파파입니다~!

 

요즘따라 한잔씩 적시고 적시고 적시는

일상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ㅋㅋ

 

소주로 적십니다~ 맥주로 적십니다~

적시고 적시고 적시는

여긴 핫존조로존존존

(소울리즈좌ver)

 
 
 
 

 

얼마전 저의 적셔주는 라이프에

빛을 발해주는

갬성술집을 발견해서 다녀왔는데요

 

이름도 갬성적인

모던술집소금입니다

 

입구는 작아보였지만

실제로 매장에 들어가보니

꽤 넓더라구요

역시 보이는게 다가아닙니다 !

 

 
 
 
 

 

메뉴가 진짜 다양했습니다~

이걸 다 취급하신다니

사장님 대단쓰..!

 

 
 

 

테라와 맥스가 있는

이곳이 헤븐... S2

 

 

 
 
 
 

 

입구부터 갬성이 뿜뿜합니다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된다고 하니

근처사시는분들은 부럽습니다

 

밤에 야식땡길 때 시켜드시면 좋을듯!

 

 

 
 
 
 

“평생 기억할게 지금 이 순간을”

술을 너무 즐겁게 마셔대서

기억이 애매하다는 건 안비밀 ㅋㅋㅋㅋ

 

 

 
 
 
 
 
 

저희는 이번에

1. 연어+황새치

2. 관서식 스키야키

3. 닭껍질교자만두

4. 명란구이

 

이렇게 시켜보았습니다

1인 2메뉴는 국룰이자나여..? ㅋㅋ

 

 
 
 
 
 
 

“니가 와서 참 좋다”

 

술먹는데 이런 감성적인 문구가 있어서

자꾸 센치해져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그래..!

지금 이순간만큼은

아무생각도 하지 말고 즐기자구요 ..! ㅋㅋㅋ

 

 

 
 
 
 
 
 

 

메뉴도 다양한데

사장님께서 술잘알이신가바여

알콜메뉴들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이걸 다 신경쓰시고 정성들여 판매하신다니

존경스럽습니다..!

 

 

 
 
 
 
 
 

 

역시 오늘도 술이 빠질수가 없죠?

산토리니 하이볼 2잔을 시켜보았습니다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져서 더 좋았구요

위스키와 토닉워터? 의 비율이 딱 좋더라구요

 

역시 술잘알이셔...(소근소근)

 

 

 
 
 
 

 

딱 타이밍 좋게 나타난

안주들-

 

모두가 다 아시는 연어맛이었는데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완전 궁합 최상!!

 

 

 
 
 
 
 
 

황새치는 부드럽고 고소한맛이었어요

색깔이 곱죠?

 

회는 비리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을 맛이에요

 

김도 제공해주시던데

다들 아시죠?

회+김+와사비 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환상궁합이라는 점~~

 

 

 
 
 
 

 
 
 
 

 

그다음 나온 관서식 스키야끼!

육수를 부어 만드는 관동식 스키야끼와는 달리

국물없이 야채와 고기를 익혀

소스를 부어먹는 스키야끼 방식이에요

 

 

 
 

소스 색이 진해서

많이 넣으면 짤줄 알았는데

웬걸

간도 딱 적당하니

단짠단짠 그자체더라구요

 

 

스키야끼는

계란 노른자에 찍어먹는게 국룰아입니까~~

계란의 고소함이 단짠단짠한 고기와 합쳐지니까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울려서

너무 좋더라구요

 

 

 
 
 
 

 

점점 익어가는 고기들

고기가 얇아서

오래기다리지않아도 됩니다

ㅋㅋㅋ

이것도 항상 배고픈 저에게는

크나큰 장점! ㅎㅎ

 

 

 
 
 
 

 

다익은 고기들을 소스에 자작자작하게

졸여주면 완성!

이거먹으러 일본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본토 스키야끼는 어떨지 급궁금하네요ㅋㅋ

쓰읍~

 

 

 
 
 
 

닭껍질 교자만두는

저도 처음먹어본 메뉴였는데요

부드러운 닭껍질안에

육즙가득한 고기가 들어있으니

말모말모

 

이거하나에 하이볼 한모금이면

그누구도 부럽지 않아~~~

 
 

 

만두 is 뭔들ㅎㅎ

요거요거 다른 술집에서

사이드로 팔면 딱좋겠더라구요

닭껍질도 냄새가 난다거나

질기지 않아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실수 있는 맛이었어요

 

 
 
 
 

 

다음은 막강한 불쇼비주얼의 명란구이~~

명란이 핫해진지 몇 해가 지났죠?

그런데도 여전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거 보면

명란이 맛있긴 한가봐여 ㅋㅋ

 

 

 

저도 명란 들어가는 파스타는

꼭 주문해서 먹는편인데

이렇게 한입가득 명란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마요소스에 찍어먹으면 핵꿀맛

명란마요가 괜히 나온게 아니겠죠??

 

아는맛이 무서운법 !

알이 꽉 찬게

우리가 잘 아는 명란맛이었어요

짭짤+고소 그자체!!

 

 

 

 
 

 

입안에서

안주들이 펼쳐져서

그야말로

술이 확 땡기는 맛!

 

 

자꾸 맛있는 안주집을 찾아내서

이래서 제가 술을 끊을 수 없는거라구요(남탓) ㅋㅋ

 

갬성뿜뿜한 술집 모던술집소금

다음번에 와서 메뉴 하나하나씩 도장깨기 하고 싶네요

 

그럼 

다음에 더욱 맛난 맛집으로 만나여!

 

감사합니다~

상호: 모던술집소금

위치: 울산 중구 문화의거리 39 1층

전화번호: 0507-1336-1463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