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삼산 술집 - 범맥주 울산 삼산점/ 요즘 핫하다 못해 데일뻔한 신상술집

맛집멋집/야식 치킨 족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5. 12. 10:5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울산에서 핫한 술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올해가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이죠?

벌써 해가 바뀐지 오래됐지만 나름 적절하게 호랑이 해를 맞아 다녀와본 술집, 범맥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거의 끼워맞추기 급이지만 ㅎㅎㅎ

호랑이해에 알맞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그럼 팔로팔로미~~

 
 
 
 
 
 
 
 

 

울산 삼산 핫플로 떠오르는 범맥주는 앞에서도 잠깐 소개드렸듯이 호랑이를 컨셉으로 한 술집이에요

최근에 엄청 떠오르는 술집이랍니다.

유튜버 뻘컵이라는 분이 운영하시는 술집이래요

역시 시대의 흐름을 빨리 캐치할 수 있는 유튜버 답게 트랜디하고 차별화된 안주와 맥주를 제공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 !!

인스타그램이벤트 참여하시면 범꼬리튀김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니 체크체크!

이름이 재밌죠? 모양이 범꼬리라서 범꼬리튀김인가봐요

간단히 해시태그만 달면 되니 꼭 참여해보세요 ~!

 
 
 
 

먼지 안쌓이게 컵을 뒤집어 놓는 센스~

기본 안주인 과자도 나오네요

술집가면 메인보다 이런 과자를 더많이 먹는 것 같아요 ㅋㅋ

왜그런지는 알다가도 모를일 ㅋㅋ

 
 
 
 
 
 
 
 

이곳은 편리하게 패드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필요한 물품들도 직원호출탭에 가셔서 간단히 클릭만 하면 요청가능하구요!

패드를 이용해서 안주경매에 참여하실 수 도 있어요

소주나 맥주등등이 경품으로 나오면 경매에 참여하여 좀 더 싸게 먹을 수 있다는ㅋㅋ

진짜 신문물이네요 ㅋㅋ

 
 
 
 
 
 

준비된 메뉴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피자부터 튀김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줄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범맥주의 시그니처 메뉴라는 로제크림치킨과 눈꽃생맥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빨간 호랑이와 검은 호랑이도 있었는데 이날 로제가 급 땡겨서 이걸로 결정!

(빨간호랑이는 레드핫범통닭, 검은 호랑이는 페퍼크림범통닭입니다)

불꽃쇼 퍼포먼쓰가 이루어집니다

화려한 불꽃이 나를 감싸네~

 
 

로제크림은 로제떡볶이로 유명해진 기타 여러브랜드들 만큼이나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상당히 감칠맛 있게 마무리되는 양념...!

살짜쿵 맵싹한 맛이 있어서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이정도면 치킨 맛집 아닙니까 ㅋㅋㅋㅋ

 

비닐장갑과 가위도 주시기 때문에 엄청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치킨 아래에 밥도 숨어있기 때문에 배가 출출하신분들도 양껏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슴돠

 

 
 
 
 
 
 
 
 

이곳을 다녀온 결과 웨이팅을 할만 하다는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그만큼 안주맛집이었던 술집, 범맥주.

 

호랑이 컨셉의 인테리어에서 맛난 안주들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숴!!

 

치킨 다음으로 찌개종류가 인기가 많다고 하시던데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

역시 술안주로 국물은 빼놓을 수가 없나봐요 ㅋㅋㅋ

 
 

동그란 감자도 두알 들어있어요!

평소에 감자하면 못말리는 저로써는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함께 나온 범꽃 생맥주는 두가지 맛이에요

파란색은 라임맛 , 핑크색은 자몽맛이랍니다!

 

맛은 딱 상큼 달달한 맛이랍니다

그래도 비율이 안 맞으면 맥주맛을 해칠 수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고 적당한 달달함이라서 좋았으요!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한번 먹고

솔직히 구미를 당기는 비주얼 아닙니까 ㅋㅋㅋ

 
 

근데 이건 얼음을 섞어서 먹기보단 따로 먹는 거라고 합니다!

몰랐으면 다 섞어서 먹을뻔 ㅋㅋ

 

 

저녁이 다가오니까 거의 만석이었던 울산 삼산 핫플,,

여기 매출 장난 아닐 것 같다는 직감이 들었습니다 ㅎㅎ

모두들 어디서 알고 오시는거죠??

요즘 트렌드 따라가기 벅차네요 증말 ㅋㅋ

하지만 저 쫑스파파 먹는 거 하나는 매우 트렌디하게 살고 싶고, 살기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거 알아주세요 히히

과일 소주도 맛있어 보이던데 이것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과연 젊은이들이 좋아할만 하구먼 !!

 

생일자이신 분들 생일파티도 거하게 해주시던데 생일다가오시는 분들 한번 가봐도 좋을 듯 합니다

추억쌓기 최적화 되어있는 곳이랄까요?

기분 좋게 취하기 좋은 곳 삼산 술집, 범맥주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제 기준 오랜만에(?) 다녀온 삼산동 술집 포스팅 마무리하구요

 

그럼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상호: 범맥주

위치: 울산 남구 왕생로40번길 22 1층

전화번호 : 0507-1350-6714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