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백하고 부드러운 두부맛집- 명촌순두부보쌈 울산명촌맛집

맛집멋집/야식 치킨 족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4. 25. 10:18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쫑스파파입니다

요즘 맛집을 많이 다녀서 그런지 눈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는데만 골라다녀서 그런가,, 평균치가 높아진 느낌 ㅎㅎ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맛을 사랑하는 남자 맛사남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저의 입맛을 충족시켜줄 맛집을 찾아냈답니다

그럼 함께 가 보실까요?

 
 
 
 

오늘 소개 해드릴 맛집은 명촌 순두부 보쌈이라는 가게입니다.

보쌈 싫어하시는 분들 없을 것같아요

사르르 녹는 고기한점과 부드러운 두부, 그리고 김치한점이면 완벽 그자체!

 

 
 

별도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주차 걱정 노노!

이런 점이 업장의 플러스 요인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신발장은 있지만 전부 입식테이블이라서 신발은 굳이 안 벗으셔도 됩니다~

단체석도 완비 되어 있답니다 아기의자도 있어요!!

 

 

 
 
 
 

가게 안에 룸도 많아서 독립적인 자리를 원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같아요

요즘 같은 코시국에 다른사람과 부딪힐 일이 적은 룸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대기해야 할때가 많은 가봐요

번호표를 뽑을 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있네요

울산명촌맛집 명촌순두부보쌈은 100%국내산 콩과 100% 국내산고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는 점은 어느새 맛집들의 필요조건이 된 것 같아요

믿음직스럽고, 맛도 좋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꿩먹고 알먹고 ! ㅋㅋㅋ

두부도 매일매일 직접 만든 수제두부라고 하네요

자신감이 엿보여요

 
 
 
 
 
 
 
 

밑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와서 만족! 너무 푸짐하죠?

간도 잘맞고 보쌈과도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었어요

직접 만든 순두부도 제공되는 데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담백 고소 그자체!

소스도 간장과 젓갈이 제공되어 입맞에 맞게 골라 드실수 있어요

물도 결명자차로 제공되어 몸을 따땃하게 데우기 좋았습니다

 

 
 
 
 

밑반찬 만으로도 밥 반공기 뚝딱!

밑반찬 하나씩 맛보다 보면 어느새 메인 음식 등장!

 

 
 

수육은 야들야들 그자체! 입에 들어가면 녹아요 녹아 ㅜㅜ

잡내도 없고 깔끔한 맛이었슴돠

 
 
 
 

이집은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넘나 맛있게 보여서 카메라 셔터를 계속 누를 수 밖에 없었답니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은건 왜죠?

아는 맛이 무섭다더니 ... 역시나... 그게 맞네요

 
 
 
 
 
 

구이로 먹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쪄서 먹는 고기도 너무 좋아요

구이는 느끼해서 물릴 때도 있지만 이런 수육은 질리지가 않아서 한도 끝도 없이 계속 들어간다능... ㅎㅎ

다이어트에는 적신호지만 저의 행복은 청신호랄까요?

 

 
 

이런 깔끔한 한상차림을 먹고나면 속도 편안하고 기분도 좋아지고 ~~

이런 맛집 드문데 아니나 다를까 티비에도 출연했던 적이 있는 화려한 경력의 맛집이었어요

요즘 광고들이 너무 많아서 믿음직스러운 티비 맛집은 별로 없는 추세이지만

이곳은 달랐어요

 

 
 

하나하나 수제로 만드는 정성과 질 좋은 재료의 합작품 이라고나 할까요?

믿고 먹을 수 있는 맛, 명촌 순두부 보쌈입니다

 

도전해보셔도 후회 없으실 거에요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포인트는 바로 마늘소스!

수육만 먹기 지겨울 때 마늘 소스 콕 찍어 입에 넣어주면 황홀합니다 ~

안그래도 요즘 마늘 보쌈이 땡겼는데, 여기와서 먹킷리스트 달성!완료! ㅋㅋ

보쌈은 끝까지 따뜻하게 드실수 있도록 버너위에 올려주시니 천천히 음미하면서 드실 수 있어요

마늘 소스를 보쌈위에 올려두면 고기와 같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이렇게도 도전해보셔요 !

 
 

보쌈맛집은 김치맛집인것도 아시죠?

여기 김치도 존맛탱이었어요

김치와 상추 또는 깻잎이랑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굳!

보쌈 밑에 부추가 깔려있는데 데코용인줄 알았는데 같이 싸먹으니까 향도 좋고 넘 맛있는거 있죠?

놓치지 말고 챙겨드시길 바래요

 

 
 
 
 

 

보쌈위에 있는 두부도 고소하고 담백한게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갔던,, ㅎㅎ

은근 이런 담백한 음식이 중독성 갑이라는거 ㅎㅎ

 

두부 맛집이다 보니 순두부찌개도 맛있을 것 같은데 이것도 담에 도전해봐야겠어요

햄치즈순두부부터 해물순두부까지 종류가 9가지나 되던데 맛집 리스트 저장 고고!

그래도 고기를 놓칠수는 없으니까 순두부찌개 드시는 분들은 맛보기수육에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ㅋㅋㅋㅋ

쌈도 무말랭이 얹어서 야물딱지게 싸먹는 건 국룰아입니까 ㅎㅎ

모든 차림은 도시락 포장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구요,

후식으로 커피도 제공되니 꼭 챙겨드셔요!

 

그리고 카운터 옆쪽으로 보시면 비지도 제공되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체크체크!

이걸로 집에서 비지찌개 끓여먹으면 딱 좋을 듯

직접 만든 두부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집만의 담백하고 고소한 두부 맛에 반하신 분들은 이미 지갑 열고 있으실 듯 ..ㅋ

 

순두부와 보쌈 맛집인 명촌 순두부 보쌈오셔서

맛있는 보쌈 한끼 어떠세요?

 

상호: 명촌순두부보쌈

위치: 울산 북구 명촌로7

전화번호: 052-283-130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