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확실했던 울산 족발 맛집 - 족발의 장인 족장 울산중구점

맛집멋집/야식 치킨 족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1. 21. 16:28

본문

728x90

상호명부터 믿음직스러운

족발의 장인 족장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중구 병영에 족발 배달 맛집 족발에 장인에 다녀왔어요 !

족발매니아라면 쌍수들고 환영할 오늘의 맛집

그럼 시작합니다~

 

 

 
 

 

족장은 족발의 장인이라는 상호의 줄임말이에요

가게는 상호명따라 간다더니

진짜 장인분이신 듯 했어요 ㅋㅋ

족발이 아주그냥 쫄깃 탱탱!

콜라겐 덩어리라 피부에도 좋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주차는 선우 시장 옆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매장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용

 

 

 
 
 
 

 

족장은 배달 맛집에 홀은 작지만

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입식 단체석이나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

하지만 말씀드렸다 시피 매장이 약간 협소하여

많은 인원이 방문하게 되면 꼭 전화로 예약 문의는 필수에요

 

 

 

 

정성을 대접한다는 문구처럼

족발과 밑반찬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대접받는 느낌이 든곳이라

더욱 맛있게 식사하고왔답니다

 

 
 

 

족발은 국내산입니다~~

대부분의 재료가 국내산이라

믿고 먹을수있겠더라고요

역시 한국인은 국내산이쥬

캬~

 

울산페이도 가능해요!

 

 

 
 
 
 

 

족장은 배달의 민족에서 찜이 약 3천개가 넘어가는 배달 랭킹 1위 맛집이더라구요.

대게 배달 맛집 하면 조미료 덩어리에 공장에서 찍어내는 음식 아니냐고 생각하는데

실제로 매장에 와서 조리하는 과정을 보고, 족발을 먹어보니 그런 걱정은 No No ~~

 

 

 
 
 
 
 
 
 
 

 

잠시 수다를 떨다보니 어느새 마련된 밑반찬류들

양파장아찌,콘샐러드,쌈무,쌈야채,새우젓

그리고 빠질수 없는 쌈장까지 제공됩니다

 

 

 

밑반찬이 참 정갈하죠?

군더더기없이 각자 할 일을 제대로 해내는

밑반찬들이라 더욱 호감이 갔죠

저희는 반반이 중자로 산삼 족발, 구이 족발을 선택하고

사이드로 막국수를 추가 주문했어요

사이드러버인 제가 또 막국수를 빼먹을수없잖아요?

히히

 

 

 

짠!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큰 뼈를 가운데 두고

산삼족발과 매운족발이 양사이드에 채워져서 나옵니다

비주얼부터가 침샘을 자극하네요

합격!~!!

 

 

족장에는 고집스런 3원칙이 있다고해요

[ 첫 고집 ] HACCP 인증받은 100% 국내산 프리미엄 생족만을 사용합니다.

값싼 수입 냉동족?! 절대 NO!! NO!!

수입 냉동족과 비교 할 수 없는 프리미엄 국내산 생족만을 고집합니다.

 

[ 두 고집 ] 매일 매일 오픈주방에서 직접 전통방식으로 3시간동안 삶습니다.

힘들고 불편하지만 옛날 방식 그대로 한의사 추천을 받은 한약8첩 비법재료와

천일염, 과일, 야채, 허브외엔 어떤 조미료나 양념을 넣지 않고

장인의 마음으로 직접 손질하고 정성들여 삶아냅니다.

 

[ 세 고집 ] 식용색소 첨가제 없는 건강한 명품 수제 족발입니다.

색을 내기 위한 식용색소?! 절대 NO!! NO!!

몸에 좋은 족장만의 8첩비법재료와 천연허브로 색과 맛을 냅니다.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는 족장

완전 맘에 들었다구~!!!

 

 

재료의 질부터가 다르니까

맛있을 수밖에요 ㅜㅜ

 

 

728x90

 

산삼족발은 누린내없이 깔끔히 삶아진 것 같더라구요

쫄깃 탱글한 식감이 입속에서 맴도니

먹고있어도먹고싶은 기분 뭔지 아시죠?

 

 

고소한 맛도 있어서

족발매니아들이라면

진짜 좋아할 맛이었어요

 

 

 

구이족발은

숯불에 구워져 육즙도 가득하고

냄새부터가 남달랐어요

 

 

 

족발을 숯불에 구울 생각을 하시다니

사장님 천재천재

완전 먹잘알이십니다

 

 

 
 

 

그냥 고기도 숯불 치트키를 쓰면

더 맛있어지는데

안그래도 맛있는 족발을 숯불에다 굽다니요

 

이런 맛난 음식엔 술이 빠질수가 없는데

차 때문에 안타깝게도 마시질 못했네요

아숩당 ㅜㅜ

 

 

매운족발도 불맛나고 맛있을 것 같은데

담에는 요 메뉴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적당히 매콤해서 맵찔이 분들도

도전해볼만한 메뉴라고 하시네요

 

 

족장은 배달맛집인만큼 포장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도 이미 다른 분들이 오셔서 포장을 하고 계셨어요

포장 시 3,000원 할인에 막국수 공짜 ! 이니

완전 포장할만 하죠?

 

 

콜라겐 덩어리 족발

죄책감없이먹을수 있었던이유가

맛있어서 입니다!

정말 맛있는곳은 이제 죄책감은 더 이상 안가지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막국수는 족발에 필수인거 아시죠?

달콤매콤한 소스가 진짜 별미더라구요

족발에 막국수 올려서 먹어보면

이것이 바로 천상의 맛이다!!

 

 

 

북구에도 생기면 맨날 시켜먹을터인데

누가 하나 차려주세요!! ㅎㅎㅎㅎ

아니면 제가 차릴까 싶습니더 ㅋㅋㅋ

 

 

배달맛집 랭킹 1위 족장,

추천 백개 박고 갑니다

고민고민하지마~

고민은 식사시간을 늦출뿐이니까요

 

그럼 오늘글은 이만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족발의장인 족장 울산중구점

위치: 울산 중구 곽남6길 7

전화번호: 052-297-1159

지역화폐(모바일)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