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계동 이자카야 - 토모노모/ 소맥한잔할래요~~?

맛집멋집/야식 치킨 족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8. 15:3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나와바리 울산 북구에 있는

이자카야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딱 이자카야스러운 메뉴와 감성이 있는 곳이라

가자마자 꼭 소개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든곳이에요

 
 

하루가 멀다하고 알콜홀릭으로 살아가고 있는 제게

분위기까지 좋은 술집은 빛과 소금같은 존재들이죠

지인들과 한잔 걸치기 좋은 동네현지인알콜맛집

토모노모를 소개드립니다~

 

 
 
 
 
 
 
 
 

#호계동이자카야 #호계동술집 #호계동안주맛집

이자카야 답게 내부는 좀 어두운 편이에요

덕분에 갬성까지 낼 수 있는 술집이죠

중간중간 있는 조명들이 적당한 빛을 발해줘서

동행자들 얼굴이 분위기있어 보이는 효과는 덤입니다요 ㅋㅋ

술집이니만큼 오픈은 저녁시간대에 하는 편입니다

낮술도 좋지만

뭐니뭐니해도 알콜은 하늘이 어둑해질 때

한잔씩 걸쳐야 오늘하루 피곤이 싹 날아가죠^^

낮은 한잔하기에 이른감이 있지요

물론 안먹는다는 말은 아닙니다 ^^ ㅋㅋㅋㅋㅋㅋ

휴무는 매주 월요일이니 참고해주시구요~

 
 
 
 
 
 
 
 

 

선술집 느낌 물씬한 일본 특유의 그림들~

가게 내부는 아늑하고 아담했어요

저는 업장을 갈 때 인테리어를 많이 봐요

인테리어가 아름다울수록 기분이 좋크든요

근데 이곳은 적절한 곳에 아이템들을

잘 배치해둔거 같아서 평소보다 더 기분좋게

한잔 했던 것 같습니다.

 

 

 
 
 
 

 

이자카야 다운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이날 소고기 타다끼와 차돌박이 숙주볶음을 픽했습니다

고기 이즈 뭔들,,

 

 

 
 

 

시할 수 없는 기본찬들

딱 입가심할수 있는 정도로 나와서

과하지 않아 좋았어요

 

 

 
 
 
 
 
 
 
 
 

 

 

차돌박이 숙주볶음은

계란후라이와 살아있는 가쓰오부시가

인상적이었어요

달랑 숙주와 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계란이나 가쓰오부시로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준 점이 인상깊었어요

 

 

 
 
 
 
 
 
 
 
 

 

가쓰오부시만 보더라도

재료의 양이 아낌없이 들어가있다는 것을

알수 있죠

계란도 완벽한 노른자의 형태!

계란후라이 잘 하기가 쉽지않은데

어쩜 이렇게 딱 온도감을 맞추셨는지

주방장님 짱!!

저도 배워가고 싶네요 ㅋㅋ

 

 

 

 
 
 
 

 

숙주의 아삭함이 살아있고

단짠한 양념의 감칠맛이 죽여주더라구요

감칠맛이라는게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해야 하는데

이곳은 딱 그 기준선에 맞춰진 느낌이랄까요?

 

 

 
 

 

타다끼는 그야말로 화려함의 극치였어요!

플레이팅 보이시나요,,

두 번보고 세 번 봐주세요ㅋㅋ

맛있는건 많이 봐둬야해요 ㅋㅋ

 

 

 
 
 
 

 

새싹채소와 양파, 와사비, 깻잎이 함께나와서

곁들여먹기 좋았구요

소고기가 다른 가게보다 얇아서

질기지않고 부드러워 좋았어요

 

 

 
 
 
 

 

거기다가

타다끼밑에 간장소스가 있어서

이것 역시 단짠한 느낌이 살짝 있어요

타다끼는 어느정도 익히느냐가 관건인데

#호계동이자카야 #호계동술집 #호계동안주맛집

토모노모는 겉부분은 익혀주고

중간부분은 레어로 나와서

소고기 특유의 맛과 식감을 온전히 즐길 수 있었다능..!

 

 

 
 

 

타다끼 주문하시면 꼭 와사비에

깻잎을 얹어서 드셔보시길 바래요!

향긋한 깻잎의 향과

톡쏘는 와사비의 조합이

진짜 타다끼와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음식을 먹을 때 여러 가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찬들과 메인의 궁합이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이곳은 기본찬들과 음식도 너무 잘어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채소들도 메인과 함께

즐기기에 좋아서

주방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업장이었습니다

 

 

 

 

여름밤공기에 한잔 적셔주었던 토모노모에서의

하루가 참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하루입니다

선선한곳에서 좋은사람들과 한잔씩 할 수 있다는건

큰 복인거 같아요

사람의 소중함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물론 맛집도 중요!!ㅋㅋ

여러분들도 좋은사람들과의 모임이 예정되어 있으시다면

코지한 토모노모에서 한잔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요즘 들어 날씨가 덥죠?

더울수록 잘먹어줘야합니다!!!

그래서 저도 요즘 맛집탐방할 겸

열심히 맛집순례를 다니고 있는데요

맛난걸 위에 좀 넣어줘야 더위를 버틸수 있는 힘이 나잖아요!

잇님들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항상 잘 챙겨드셔서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맛집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다음에 더 맛난 집으로 만나요~

감사합니다


상호: 토모노모
위치: 울산 북구 동대5길 47
전화번호: 0507-1305-5619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