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확신의 경주 맛집 & 불리단길 맛집 - 박용자경주명동쫄면불국점

맛집멋집/한식 국수 면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2. 14. 14:25

본문

728x90

 

쌀쌀한 날씨에

호로록 먹기 좋은

박용자경주명동쫄면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경주지역에 위치한

쫄면맛집을 소개합니다!

요즘 경주에 자주가고 있는데

갈때마다 맛난걸 먹어서 넘 행복하네유

 

 

이번에 소개드릴 쫄면맛집은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입니다

 

한옥스타일의 건물이 멋드러진 곳이에요

뭔가 찐 맛집의 스멜이 난다고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곳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찐 맛집이에요

 

 

 

특히 경주 현지인분들은 다아신다는 맛집이라

오래동안 단골이신분들도 많은 곳입니다

 

원래는 황리단길 근처 시내에 본점이 있는데

너무 인기가 많아서 불리단길에 분점을 내셨다고해요

오늘 방문한곳도 분점입니다

 

분점은 본점보다 웨이팅이 적거나 없어서 좋았어요 히히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영업시간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용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사점은

기본적으로 다 셀프시스템이에요

 

 

 
 
 
 
 
 

 

주문도 키오스크로 셀프,

단무지, 앞접시도 셀프로 가져오시면되고

주문하고 받은 번호표의 번호가

화면에 뜨면 음식을 받으러 가시면됩니다.

다 드시고 빈그릇도 셀프로 돌려드려야합니다

익숙해지니까 저는 셀프가 오히려 더 편하더라구요 ㅋㅋ

 

 

 

 

무려 1977년부터 이어져내려온 유서깊은 맛집,

박용자경주명동쫄면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쫄면 4가지로 단촐해요

단 4가지의 메뉴로 찐맛집에 등극했다니

먹기전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ㅋㅋ

 

이중에 냉쫄면은 계절메뉴로

여름만 주문 가능해요

실제로는 메뉴3가지로 장사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듯 싶네요

 

메뉴가짓수는 작지만,

전문적으로 쫄면을 만드는 집인만큼

맛은 보장하는 집인 것 같았어요

 

 
 
 
 

 

확실하게 강점만을 보여줄 수 있는

요런 집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백종원 골목식당 보니까

메뉴가짓수를 계속 줄이라고 하시던데

역시, 사람 생각은 다 똑같지 않나 싶네요 ㅋㅋㅋㅋ

 

 

 
 

 

빠질 수 없는 앞치마~~

일회용이라 더욱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요즘 이런 형태의 앞치마가 많이 보이는데

위생측면에서는 더 좋지 않나 싶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비빔쫄면과 유부쫄면입니다

약 8000원의 가격이 믿기지 않을정도로

푸짐하게 나오니 위를 꼭 비우고 오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빔쫄면위에 쌓여있는 야채,쑥갓,오이,양배추가

너무 푸짐해서 밑의 면이 안보일 정도였어요 ㅎㅎ

쉐킷 잘 비벼줍니다

맛있는건 영상으로 확인하셔요~~

 

728x90

 

 

비빔쫄면은 제입맛에는 많이 안매웠어요!

충분히 드실수있을거라생각합니다 ㅎㅎ

새콤달달한 양념에 아삭한 야채까지

뭐하나 뺄게 없는 그저 맛있음 그자체!

 

부쫄면은 위에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계란고명이

올려져있어서 더욱 식감도 살려주고

맛도 고소하니 좋았어요

 

다대기를 넣어주면 얼큰하게 즐길수있어서

해장도 가능하겠더라구요

 

 

 

면도 어찌나 쫄깃한지

우동에 쫄면들어가 있는 맛인데

국물과 면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거기에 쑥갓의 향도 우러나서

후각까지 빠져버릴 수밖에 없는 맛,,

 

 

 
 

 

기본 국물로 나오는 육수까지 그저 빛,

왜 맛집으로 유명해져서

분점까지 낼수있었는지 단박에 이해가겠더라구요

육수까지 원샷하고 왔다면

믿겨지시겠습니까! ㅎㅎ

쫄면 양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첨부터 끝까지 일정하게 맛있는 부분,,

아니 , 먹으면 먹을수록 더 맛있어지는 부분,,

 

 

경주에는 왜 이렇게 맛집이 많은고에요

정말 행복한 고민에 안빠질수가 없네요 ㅋㅋ

요즘 경주갈일이 많아서 넘나 행복!

 

타지분들과 경주방문할일 있으면

꼭 이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을을 소개드리고 싶을정도로

만족했던 곳입니다

 

이날 너무 많이 먹었지만

후회는 없는 그런 하루였달까,,

부른 배를 통통두드리며 가게문을 나서는데

이게 행복이지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면 킬러이신 분들게,

추천드리는 오늘의 맛집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위치: 경북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32 1층

전화번호: 054-746-4623

지역화폐(카드)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월, 목-금

11:30 - 19:3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19:00 라스트오더

토-일

11:30 - 19:30

19:0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화,수요일)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