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막국수 맛집-오리엔탈 무거면옥/우리는 이런걸 존맛탱이라 부르기로 했어요

맛집멋집/한식 국수 면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8. 16. 13:3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날이 점점 더 더워지고있네요

위쪽 지방은 비 때문에 심각하다고 하니

걱정입니다

 

제가 사는 남쪽지방은 다행히 비는 안오지만

너무 습하고 덥고 난리난리~~

너무 더워 이열치열은 포기하고

시원한걸 먹으러가자는 생각이들어 다녀온

맛집을 소개합니다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막국수맛집인 오리엔탈 무거면옥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아주 독특해서 인기가 많죠

세스코가 지키고 있는 믿음직스러운 업장!

 

 

 

 
 

 

시그니처 메뉴중에 하나인 들기름 막국수

이날 먹어보진 않았지만 간단히 들기름 먹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들기름의 영양소는 열에 매우 약해 영양소가 파괴되어 버려서

조리의 마지막 순서에 들기름을 첨가해주시면 된다고합니다

또하나 배우고 가네요

맛집 탐방이 상식을 늘려주기까지 합니다 ㅋㅋ

 

 

 

이 집의 인기메뉴이자 대표메뉴인 눈꽃막국수!

눈꽃같은 살얼음을 얹었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에요

국내 유일하다고 하는데 기대가 무진장 되었어요

눈꽃막국수는 식초 겨자를 추가하고

들기름막국수는 식초겨자를 넣지않고 들기름자체의 향을

음미하는 것을 추천하시네요

뭐든 가르쳐주는데로 먹어야 맛나요

라면도 봉지뒷편에 적혀있는 조리방법대로 조리해야

가장 맛있는 것처럼요 ㅋㅋ

 

 

무거면옥의 모든 면은 백프로 생면으로 주문과 동시에

뽑아서 삶아 제공된다고 하니 역시 맛있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니까여!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고, 현금은 카운터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배식과 퇴식이 셀프라서 영수증에 적혀있는 번호가 뜨면

가지러 가시면 됩니다

인건비 절약 갑 ! ㅋㅋㅋ

 

 

가족단위 손님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라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요

애들데리고오기도 좋은곳이죠

 

 

 

 

 

 

저희도 이날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애들만 먹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딱봐도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고 있는

돈까스였지요 :D

어른들도 돈까스 사랑한다구...!!

 

겉바속촉이 이런거구나 하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겉만 바삭하고 끝이 아니라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한조각으로 만족이 안되서

두세조각씩 마구마구 집어먹었어요

소스도 넘나 취향저격하는 맛이었습니다!

돈까스가 바삭하고 소스맛있으면

끝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다음은 대표메뉴 눈꽃 막국수!

그냥 얼음이면 얼음이 녹아서

음식맛이 밍밍해질수 있는데

이곳의 얼음은 육수얼음이라 면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눈꽃은 한번에 섞지 않는게 중요해요!

한번에 섞으면 너무 시원해서

면이 얼어버린다고 합니다

이왕 먹을거 추천방법 참고해서 제대로 즐기자구요!

 
 

 

국수만 먹고 오기 아쉬워서 주문해본

고추장 돼지고기.

예상대로 불맛이 가미된 고기구이였고

5000원대 이하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서

부담없어 좋았어요

 

 

 

약간은 매콤했는데

이건 이거대로 매력있는 메뉴였어요

고기 한 점 먹어주고

눈꽃막국수 한입으로 혀를 달래는 스킬을

장착할 수 있지여 ㅋㅋ

 

 

혹시 냉면에 돈까스 조합 맛있는거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저는 예전에 친구추천으로 한번 먹어봤다가 반해버렸는데요

그때 깨달았지요

그냥 면도 면이지만 고기와 같이 먹는 면이 진리다!!라구요

 

막국수에도 괴기한점 올려주니

맛이 두배가 되었어요

매콤달달구리한 고기와 시원한 막국수가 만나니

입안에서 축제가 열린기분!

 

 

비빔막국수는 비빔만두에 올라가는 양념맛이었어요

저는 비빔을 굉장히 좋아해서

남들 밀면먹을 때 저는 비빔 밀면 먹고 그랬거등요

이날도 역시나

비빔막국수를 시켜보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완죠니 취향저격!!

 

이리저리 쉐킷쉐킷 섞어줄때부터

넘나 설레어요

 

국수한젓가락 집어 얼음을 살포시 얹어주고

고기를 요리조리 잘 배치한다음

한번에 먹어주기!

잊지말기로 해요~~

꼭 이렇게 드셔주세여

사이드 러버가 보장하는 조합입니다!

 

 

 

그러고보니 돈까스랑 같이 먹어도 맛있겠네요!

다음엔 들기름 막국수와 함께 돈까스를

즐겨보겠어요!

 

오늘의 맛집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상호: 오리엔탈 무거면옥

위치: 울산 남구 돋질로 380 1층

전화번호: 0507-1319-1035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