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흡입했던 동천동 맛집 & 경주시청맛집 - 현풍닭칼국수

맛집멋집/한식 국수 면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2. 8. 10:49

본문

728x90

 

쌀쌀한 날씨에

필요한 보양식

현풍닭칼국수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맛집은

경주에 위치한 닭칼국수 집이에요

뜨끈한 국물 맛있게 먹으려고

겨울을 기다리고 있는 1인으로서

오늘의 맛집 현풍닭칼국수는

선물같은 곳이지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현풍닭칼국수는

닭곰탕부터 닭칼국수까지

닭육수를 활용한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는 업장이에요

매번 닭하면 치킨만 생각했었는데

요렇게 국물요리로 먹어주면

특별하고 좋죠

 

주차장이 따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니라

골목골목에 주차하시거나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어요!

 

 

 

간판 아래쪽을 보니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셨더라구요!

역시 맛집 스멜이 폴폴 풍기죠?

아무리 광고가 많다하더라도

이렇게 방송을 한번 탄 곳은

어느정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메뉴입니다

제일 시그니처인 닭칼국수부터

삼계탕에 면이들어간 삼계칼국수,

개운하게 드시고 싶은 분을 위한

얼큰한 국물요리까지!!

여기서 딱 드는 생각이 있죠

바로 해장하면 좋겠다!!

해장푸드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여기얼큰닭칼국수나 얼큰닭곰탕으로

해장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김치말이냉국수,

겨울에는 멸치칼국수등

계절메뉴도 있는 매력적인 곳이에요!

 

 

 

원산지를 살펴보니

칼국수에 들어가는 닭고기나 야채등은

모두 국내산이네요!

역시 국내산이 맛있습니다

달라도 뭐가다르죠 하하

 

 

 

김치도 팔고있어요

여기가 김치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직접 담그신건가봐요!

하루에 20개만 한정판매한다고하네요

그냥 구매시 1통에 23000원인데

식사하시고 구매하시면 1통에 13000원이니

식사하시고 구매하시는게 더 이득일것같아요 !

미리 맛도 좀 보구요 ㅋㅋ

 

 

 

닭칼국수를 맛있게 먹으려면??

고명과 육수를 골고루 섞어

김치한점과 면을 호로록 먹어주기!

그리고 남은 국물에 밥까지 말아 든든하게

먹어주기!!

공기밥은 1000원에 추가가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드셔주세요~

사실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닭칼국수랍니다 ㅋㅋ

 

 

 
 
 
 
 
 

기본찬은 셀프바에서 더 드실수있어요

이곳의 김치는 아주 매운데요,

맵찔이 분들이 걱정하실건 없습니다!

바로 안매운 김치도 따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아,, 사장님 센스 무엇!?

칼국수 와 김치조합 매워서 포기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것같은데 여기는 전혀 그럴필요가없어요!

제가 둘다 먹어본결과

매운김치도 안매운김치도 둘다 존맛탱!

왜 김치를 파시는지 이해가 한번에 됐습니다 ~~ ㅋㅋ

 

 

현풍닭칼국수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는데요

월요일 수요일에는 수육셋트 13000원,

한방수육 22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드실수 있어요

화요일 목요일에는 삼계칼국수 묵는 데이로

9500원,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드실 수있지요

거기다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인증샷 후기 남기고 재방문할 때 만두나 음료

챙겨먹자구요!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얼큰닭칼국수와 닭칼국수

그리고 6000원 추가하여 받은 미니 수육세트입니다

사이드가 없으면 아쉬운분들 많으시죠?

육천원만 추가하면 야들하고 부드러운 수육이 같이 나오니

꼭 드셔보셔요

요게 또 별미랍니다

 
 

 

름은 ‘미니’수육세트이지만

두명이서 먹기에 충분했어요

칼국수도 양이 상당했거든요 !

 
728x90

드뎌 나온 닭칼국수!!

국물이 이렇게 진할 수가 있나요!

약간은 걸쭉한 스타일의 국물이

완전 존맛탱!

 

 

 
 

김치 한점 얹어먹으면

간도 완벽하지요

절제를 못하고 밥까지 말아먹을뻔 했자나여...ㅎㅎ

 

 

 

면도 쫄깃탱글함이 살아있어서

목넘김도아주 좋았어요

 

 
 

 

얼큰닭칼국수는

생각보다 더 매콤해서

진짜 속이 확 풀리는느낌!!

 

잘게 찢어진 닭고기 토핑?을

부드러워지도록

국물에 담궈준뒤에

호로록 흡입해주면

행보케..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어지는

마법같은 닭칽국수

면요리는 배가 빨리 꺼진다는데

이곳 칼국수는 진짜

든든히 한끼 먹은 것 같아

속이 편안하게 찬 느낌이었어요

 

 
 

 

오늘도 역시

완칼(국수) 완(수)육

하고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

다 흡입하고 비워진 접시 찍는것에

맛들렸어요 ㅋㅋㅋ

얼마나 맛있었는지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든든해진 위장으로

일터로 복귀하는 내인생이 바로 갓생

여러분들도 든든한 한끼 드셔요 ~!

 

그럼 리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다음에 더 맛있는 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현풍닭칼국수 경주동천점

위치: 경북 경주시 동천로93번길 7 구산빌딩

전화번호: 0507-1366-8004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월-금,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토요일)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