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거동 밀면 맛집 - 삼산밀면칼국수전문점/왓츠인마이위장,,개봉박두!

맛집멋집/한식 국수 면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19. 14:0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모두들 행복한 나날들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하루가 멀다하고

입으로 맛난음식들을 넣어주고 있지요

 

그래서 해보려고합니다

왓츠인마이백 아니죠

왓츠인마이위장

제 위속에는 과연 무슨 음식들이 들어가 있을지..?

지금,

시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무거동밀면 #무거동밀면추천 #무거동밀면맛집

삼산밀면칼국수전문점 이에요

상호는 삼산이지만

위치는 무거동이라는거 참고해주시구요

간판만 봐도 맛집포스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울산남구맛집으로도 선정된 곳이네요

식사시간대에 가시면

웨이팅이 있어서

이렇게 대기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밀면뿐만이아니라 고기국수나 칼국수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 메뉴들은 동절기메뉴라는점 ~~

여름엔 밀면, 겨울엔 칼국수/고기국수로

사계절 맛난 면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업장은 면요리로 승부를 보는 업장인 듯 합니다 ~ ㅋㅋ

테이블은 좌식과 입식 모두 있구요

 

 

 
 

 

원래 기본적으로 양이 많은편이지만

더 많이드시고 싶다

내 위를 과소평가하지마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살포시 곱빼기를 추천드립니다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비빔밀면/밀면/만두 입니다

사이드러버인 제가 또 만두를 빼놓을수 없죠?

밀면에 고기만두는 필수잖아여,..?

 

 

 
 

 

만두는 피가 얇고 쫄깃한 편이었고,

내용물이 꽉 차있어서

육즙이 가득한 만두였어요

 

 

간장에 콕 찍어서

한입에 와앙 먹어주었답니다

그냥먹어도 밀면이랑 먹어도 맛난 만두.

강추드립니다~

 

 

 
 
 
 

 

만두가 나오고 얼마안돼서

바로나온 밀면들.

생각보다 훨씬 빨리

음식이 나와서 넘 좋았어요

배고플 겨를도 없을 정도 ^^

 

 

 

비빔밀면은 온육수가 제공되니

밀면한입 육수한입

번갈아가면서 드셔보세요

궁합이 최고랍니다 ~!

 

 

 
 

 

푸짐하게 올라가있는 토핑

시원한 오이와 고소한 참깨

토핑의 양이 정말 많죠?

 

 

 
 

쓱싹쓱싹 비벼주어

밀면 사이사이에

오이가 들어가게끔 해주고

적당히 섞어가며

먹어주면

제 위장으로 평화롭게 안착!

 

 

 
 
 
 

 

비빔밀면은

매콤+달콤+새콤

삼박자가 모두 어우러진 맛이었습니다

 

 

 

 
 

 

비빔밀면의 양념과

고기만두의 육즙이

함께 입안으로 들어오다니..!

위장이 맛있음으로 싹 코팅되는 너낌쓰~

지나치게 짜지 않고

적당히 담백한듯한 만두와

간간한 감칠맛이 있는 비빔밀면의

조화가 넘 좋았으요 ^^

 

 

 
 

 

다음은 밀면!

살얼음 동동에

상당히 많은 양의 다대기가올라가 있어요

먹자마자

여름엔 왜 밀면을 먹는지 이해가 한번에 되었습니다

 

 

 
 

 

밀면은 냉면과 달리

면이 질기지 않기 때문에

가위로 자르지 말고

드셔도 되지만,

습관이 무서운법.

이미 제손은 밀면을 자르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이정도 맛이라면

기다려서라도 먹고 싶어질거 같아요

웨이팅이 걱정되신다면

노노!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많이 기다리시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블로그피셜 ㅋㅋ

 

 

 
 
 
 

 

같이간 지인은

다대기를 빼고 달라고 주문했어요

무슨맛으로 먹나 궁금했는데

다대기가 없어도

식초랑 겨자를 넣어먹으니

달달+새콤 하다고 하더라구요

거의 육수를 원샷하더라는 ,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분들은

매운 것을 못먹는 아이에게는

이렇게 다대기를 빼고 주문해보셔요 !

충분히 맛도리랍니다 ~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밀면으로

올 여름 잘 지내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게

추천드리는 밀면맛집

삼산밀면칼국수전문점,

 

 

 

여름이 다가기전

#무거동밀면 #무거동밀면추천 #무거동밀면맛집

삼산밀면칼국수전문점에서

밀면 한그릇으로 여름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상호: 삼산밀면칼국수전문점무거직영점
위치: 울산 남구 옥현로58번길 10
전화번호: 052-223-8447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