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칼국수맛집-해운대31cm해물칼국수/ 행복은 면요리로부터,

맛집멋집/한식 국수 면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19. 13:3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어제 울산에는 밤에

갑자기 비가 몰아치더라구요..?

무서울 정도였어요...

그래서 인지 비가 추적추적내리는 날에

어울리는 뜨끈한 음식이 생각나서

얼마전 다녀왔던

칼국수 맛집을 소개드릴까해요

기승전 맛집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해운대31cm 해물칼국수입니다~

얼마전에도 칼국수 맛집을 올렸던거 같은데

이정도면 칼국수 킬러 아닙니까 ~~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는

연중무휴라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 업장입니다

재료는 산지직송이라 신선하고,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메뉴입니다~

싸고, 푸짐하고, 맛있게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홍보문구라고만 생각했는데

진짜 이 삼박자가 어우러진 음식들이더라구요

역시 체인점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슴돠 ㅋㅋ

 

 

 
 
 
 

 

모자른 반찬은 더 드실수있게

셀프바가 있구요

이곳의 김치와 석박지는 아주 맵기 때문에

조금씩 덜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하시더라구요

매워서 오히려 깊은맛의 칼국수와 더 잘어울린다능,,

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가 돼서

알맞게 조화를 이루더군요 !

하지만 맵찔이분들은 약간 조심해야할 정도..??!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한 원목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저는 이런 원목인테리어가 한식과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쾌적한 내부를 자랑하고 있어서

기분좋게 한끼 마무리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 곳은 특이하게 세면대가 화장실밖에도 있더라구요

간단히 손을 씻거나 할 때 편리한 시스템이쥬

아기의자도 있으니 가족손님들도

마음편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앞접시와 큰 그릇을 제공해주시는데

큰 그릇은 조개 껍질을 담는 통이에요

너무 큰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지만

그건 저의 기우였습니다! ㅋㅋ

조개 양이 많아서 저 그릇이 가득차더라구요 ㅋㅋ

 

 

 
 
 
 

 

얼마전 이곳은 가격을 인상했다고 해요

물가가 오른만큼 불가파한 선택이였을거라 생각합니다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이놈의 물가,,,ㅎㅎㅎ

 

 

 

 
 
 
 

 

 

오늘의 메뉴는

해물칼국수와 해물파전입니다!

저는 육지 고기도 좋아하지만

해물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즐겁게 흡입하고왔답니다~

 

 

 
 
 
 

 

뽀얀 국물 보이시나요

해물이 우러난 국물이라 시원함은 덤

진한 바다내음이 나는 칼국수라

얼마전 다녀왔던 정동진이 생각나더라구요

근처 울산바다라도 갈뻔했습니다 ㅋㅋㅋ

이럴땐 바다 근처 사는게 좋지요~

 

 

 
 
 
 
 
 
 
 

조개가 진짜 많죠

조개 반 국물 반 ㅋㅋ

홍합등등 조개들이 가득있어서

먼저 발라놓고 먹는 스킬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홍합과 면을 5:5로 들어서 먹으면

조개가 머금고 있는 육수와

또, 면이 머금고 있는 육수가 흘러나와서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왜 상호가 31cm일까 생각을 해봤는데

1. 면이 31cm이다

2. 그릇이 31cm 이다

둘중에 고민고민을 해보다가 내린결론은

2번이었습니다

그릇이 완전 컸거든요 ㅋㅋ

그만큼 양도 푸짐하구요

왜 31CM인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여~~

 

 

 
 

 

면발도 쫄깃쫄깃 잘 익혀져서

호로록호로록 흡입했습니다

조개랑 같이 먹는 방법도 좋지만

중독성 강한 매운 김치와 면을

같이 먹어주는 방법도 있지요

진짜 중독돼서 계속

말없이 칼국수만 호로록 먹어댔습니다

제인생에서 손꼽힐정도로 먹기 바쁜 타임이었슴니다 ㅋㅋ

 
 
 
 

다음은 해물파전~

사이드러버가 요즘 뜸했져?

이번엔 왠일인지

제 위가 열일해줘서

사이드 해물파전까지 냠냠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해물파전은 오징어와 조갯살이

듬뿍들어가 칼국수만큼이나

해물바이브가 낭낭했습니다

 

 
 

어떤 비결이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겉바속촉 그자체의 전이라서

굉장히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적당한 두께와 바삭바삭한 겉면을 보아하니

이곳 주방장님이 굉장히 실력파이실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

 

 
 

아무리 체인점이라

비슷한 맛을 낸다고 해도

각 지점의 주방장님의 스킬에 따라

맛이 좌우되기도 하는데

이곳은 전부터 칼국수까지

모두 맛도리라,,

믿고 추천드릴 수있을거 같아요

 

 
 
 
 

비오는날 먹으면 좋지만

사실 어느날이나 함께하면

좋을 음식, 칼국수와 전!

한식 바이브가 물씬 느껴지는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에서

맛있는 한끼 어떠세요~~

 

그럼 다음에 더 맛난 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해운대31cm 해물칼국수
위치: 울산 북구 매산1로 25 1층
전화번호: 052-297-3131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