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짬뽕맛집 & 울산짜장맛집-화공/ 이가격에 이구성 실화?! 가성비 굳 특별한 중식코스요리

맛집멋집/중식 짬뽕 짜장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6. 23. 10:1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중식이 급땡김+좋은 기회가 겹쳐

다녀온 중식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화공’이라는 곳인데요

일반적인 짜장/짬뽕 뿐만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코스요리로 즐기고 왔습니당

그럼 팔로팔로미~~

 

#울산짬뽕맛집 #울산짜장맛집 #울산단체회식

 
 

세스코가 관리하고 있는 이곳은

매장을 딱 보자마자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날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그런지

예약석이라는 푯말이 세워져 있었어요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 뽝!!

믿음 200% 상승!

 

수저통은 테이블아래서랍에 보관되어 있었어요

식당에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런 테이블을 누가 발명했는지 궁금합니다 ㅋㅋ

참말로 실용적이고 창의적인 듯 ㅋㅋ

 
 

 

밑반찬은 기본적으로 단무지 양파 춘장이 제공되어요

물은 생수대신 보이차를 주는데 넘 구수하니 좋더라구요

중국인들은 차를 많이 마신다고하죠?

사소한 부분에서 제대로된 중식이라는 느낌을 받을수있어서 좋았어요

 

 
 
 
 

 

추가로 반찬이 더 필요하시면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눈치 안보고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여 ㅋㅋ

단무지는 중식에서 빠질수 없는 반찬인데

마음껏 먹을 수 있었음당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심지어는 여름계절메뉴인 콩국수까지!!

이곳 음식이 만족스러웠어서

콩국수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울산짬뽕맛집 #울산짜장맛집 #울산단체회식

 

불 화 자가 담긴 화공

웍 질, 불 맛 이 생명인 중식인데

이름부터 불 화자가 들어있다는건

그만큼 자신있다는 거겠죠 !

저희는 이날 A코스를 먹어봤습니당

1인당 19000원에 중식코스라니..!

가성비 갑!

주변 지인들을 대접하기에도 안성맞춤일거 같아요

 

이날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중에 코스요리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런 맛집 나만 이제 알았나...

 
 
 
 

첫 스타트로 제공된 유산슬!

저는 다른곳에서 유산슬을 먹어봤지만

오래되서 기억이 약간 삭제된 상태였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전에 먹었던 곳보다

이곳이 더 맛있다는건 알겠더라구요

 
 
 
                                                                     
 
                                                                       중식의 최대 단점이 느끼함인데
 
                                                                       이곳의 유산슬은 느끼함없이

딱 알맞은 간의 소스와 함께 요리된

버섯, 고기등을 즐길수 있었어요.

입안이 풍요로워 지는 맛이었어요 ! ㅋㅋ

소스도 낭낭하니 좋았구요

 

 

 
 
 
 

 

다음 제공된 요리는

고추잡채입니다!

고추잡채엔 역시 꽃빵이죠!

저이거 너무 맛있어서 밥비벼먹을 뻔 했습니다 ㅋㅋㅋ

남은 메뉴가 많아서 참았지만요

 

 

 

 
 

 

요리 하나하나마다 양이 꽤 많았어서

조절해가며 먹어야 한다는..!

가히 가성비 최강이라고 불릴 만 했습니다

 

 

 
 

 

매콤한 향이 살아있는데

그렇다고 막 맵지는 않아서

맵찔이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구요

고추잡채엔 역시 꽃빵이죠!

촉촉보들보들 요리로서 제역할을

톡톡히 하는 꽃빵이였어요

 

 

 

꽃빵에

고추잡채 돌돌 말아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고추잡채는 기름이 어느정도

들어가는 요리인데

은근한 매콤함이 자칫 느끼해질뻔한 맛을

잡아줘서 접시가 바닥을 보일때까지

잠시도 안쉬고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다음 제공된 요리는

깐쇼새우입니다

여기까지만 먹어도

배가 슬슬 차올랐는데

아직 식사도 남아있는 상태라

서로 파이팅을 외쳤다능 ㅋㅋㅋ

 

 

 

맛있는 요리들이었기에

끝까지 완주가 가능했던거겠죠 ??

 

깐쇼새우는 케찹+칠리 소스의 맛이었구요

전혀 맵지않고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어요

새우가 진짜 오동통하더라구요

씹는맛을 새우에서 느꼈으니 말다했죠 뭐

 

 
 
 
 

 

같이간 지인분은 꼬리부분은 남겼던데

저는 꼬리까지 싹 흡입했습니당 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식사와 탕수육

2명이서 방문한 저희는 다양하게 맛보려고

식사로 짜장 / 짬뽕을 한 개씩 시켰어요

 

 

 

 
 

 

짬뽕은 진짜 불맛이 살아있더라구요

매콤한게 얼큰하고 칼칼해서

해장용으로도 좋겠다 싶었어요

 

아무래도 한잔하고 그다음날

방문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이 핑계로 한잔 더 먹기 ㅋㅋ

 

 

 
 
 
 

 

그리고 코스요리에 나오는 식사인데도 불구하고

건더기가 어찌나 많던지

맛있어서 완뽕했지만

배불러서 배가 오동통해졌어요 ㅋㅋ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더라구요

겉바속촉하면서도 느껴지는

미묘한 쫄깃함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고기잡내도 전혀 없고

소스도 간장베이스의 소스라

더 좋았어요

 

 

 

탕수육 소스가 케찹베이스인 곳도 있고

간장베이스인 곳도 있잖아여?

저는 둘다 물론 좋아하지만

간장베이스를 좀더 좋아하기에

이 집 탕수육이 반가웠습니다 ㅎㅎ

 

 

 
 
 
 

 

제가 식사로 주문한 짜장면은

윤기 좀 보시라구요ㅜㅜ

이 윤기 못 본 사람 없게해주세여

 

 

 

 

소스를 진짜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재료를 아낌없이 쓰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짜장맛도 적당히 달아서

술술 넘어가는 맛이었습니다

 

 
 

배는 이미 부른데도

젓가락이 쉴새없이 움직였어요 ㅋㅋㅋ

코스요리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앞접시를 바꿔주시더라구여

요리마다 맛이 섞이지 않고

온전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괜스레 설거지 걱정이 되더라는 ㅋㅋㅋ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참 감사한 매장이기도 했습니다!

 

중식 코스요리는

생소하실 수 도 있는데

이 가격에 이런 알찬 구성을 내는 업장은

몇 없다고 생각해요

 

다양한 요리에 식사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업장이라

강력추천박고 갑니다 !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으로 만나요~~

 

상호; 화공 산하점

위치: 울산 북구 화암1길 6 1층 화공

전화번호: 052-292-4593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