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중국집 추천 - 매화원/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라 맛집순이다!

맛집멋집/중식 짬뽕 짜장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22. 13:13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저는 여행을 갈때도

항상 맛집을 서치해보고 가는편인데요,

그래서 비슷한 음식을 먹을때면

예전에 여행갔던 곳이 떠오르곤 하더군요

 

특히나 요즘처럼 코시국에

여행가고 싶을땐

그 지역의 음식을 먹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요

 

코로나가 다시 재유행이라고 하던데

가기 힘든 진짜 여행을 대신해서

음식으로 미식여행을 떠나볼까요!

 

 
 
 
 

 

오늘의 여행지는

중국,

중국되시겠습니다~

 

중국여행을 대신하여

소개드릴 오늘의 맛집은

울산 북구 매곡에 위치한

매화원이라는 곳입니다

 

 

 
 
 
 

 

외관이나 내관이나

중국느낌이 물씬 나죠

홀에서 드실 경우 짜장면이 무려 4천원..!!

가성비 쵝오지 않습니까~~

값싼 밀가루맛 많이 나는 짜장면이 아니라

제대로된 짜장면이라는 점~

오늘은 주문하지 않았지만

언제든지 먹으러 갈 준비가 돼있습니다 크하핫

 

 
 
 
 
 
 

 

매화원은 홀에서 먹으면 셀프바를 마음껏

이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

눈치 안보고 맘껏 퍼담아 보았답니다

중국요리에 단무지 빼놓을 수 없는

찰떡 콩떡 조합 아니겠어요? ㅋㅋ

 

 

 

 
 
 
 
 
 
 
 
 
 

 

매화원은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평소에는 접하기 어려운 중국요리들도

많이 선보이고 있어요

 

코스류나 세트메뉴도 있으니

더더욱 가성비 좋게 즐기실수 있다능!

 

 

 

 
 
 
 

 

저희는 이날 여러명이서 가서 다양한 메뉴를

시켜보았는데요,

그래서그런지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시더라구요

 

 

 

 
 

 

만두피가 바삭바삭 노릇노릇하게 익고

안의 내용물도 딱 중국집 만두스타일이라서

신나게 흡입하고 왔습당

저는 중국집 만두스타일이 좋더라구요 ~ㅋㅋ

 

 

 

 

다음으로 나와준 짬뽕밥!

짜장이냐 짬뽕이냐

짬뽕이냐 짬뽕밥이냐를

두고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

짬뽕밥이 승리해버렸어요

 

 

 

 
 
 
 

얼큰한 국물과 실한 건더기가

함께있으니

해장푸드로도 손색없겠더라구요

칼칼한 국물에 밥 한그릇 말아먹으니

속이 확 풀려요!

 

 

 

 
 
 
 

 

해물누룽지탕도 함께 시켜보았는데요

해물에 간이 잘베어있고

고소한 누룽지가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니

더할나위 없는 맛이었어요

 

 

 

 
 
 
 

 

해물과 누룽지가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

너무 묽지 않은 국물에

맛을 더해주니 이건 뭐 거의

믿먹이죠 !

 

 

 

 
 

 

건더기 보이시죠...!

이집 요리가 전체적으로

양을 아낌없이 퍼주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중국요리로 양껏 배채우고 왔네요

 

 

 

 
 
 
 

 

깐쇼새우는 달달한 소스가 양념된

실한 새우의 조합이에요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일 것 같은 메뉴!

단짠단짠한 맛이

입안을 코팅해줘서

맛을 오래도록 음미했네요

음미할수록 맛있는 음식이었어요 !

 

 

 

 
 
 
 

 
 

 

소스가 넘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을 뻔 했어요 ..^^

참느라 혼났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참지말고 그냥

퍼먹어볼걸 싶네요

키키

 

 

 

 
 
 
 

 

볶음밥은 중국집 특유의

고소한맛이 살아있는 메뉴였어요

계란 볶음밥을 황금볶음밥이라고하죠

황금색의 잘 익은 계란이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

볶음밥 위에

게살이 올라가있어서

해물맛도 살짜쿵내줘서 좋았습니다

 

 

 

 
 

 

고슬고슬한 밥에

계란이 볶아진데다가

간도 적절해서

숟가락을 멈출수가 없었네요...

이런걸 두고 일품이라고 하나요..? ㅎㅎ

 

중국요리 러버들의

성지순례장소로

어떠신지요 !!

 

 

 

 
 

 

저 개인적으로는

시킨 메뉴마다 다 성공한지라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

오늘 미처 못먹은 메뉴는 다음을 기약해볼게요

 

다른 맛집들을 제치고

다음이 있을것같은 맛집

흔치않은거 아시쥬?

이집은 저만의 리스트에 올려두고

두고두고 찾아가고픈 맛집이네요

 

이곳은 단체손님을 위한

룸도 마련되어 있으니

대접할 일이 있거나

모임을 해야하거나

회식장소가 필요할 때

추천드립니다!

 

보통 중국집하면

짜장 짬뽕을 주로 시키니까

유산슬등등 흔하지않은 메뉴를 시키면

주방장님이 당황하신다는

우스개소리도 있는데요

이곳은 아예 코스나 세트메뉴로

요리들을 구성해놓아서

해물누룽지탕이나 깐쇼새우등등

맛있는 중식요리들도

실패할 걱정없이 시키실 수 있어요!

 

 

오늘 저와 함께

침대위에서

혹은 식탁에서

떠나본

중국여행 어떠셨나요?

 

 

가끔 이렇게

여행가고픈맘 달래주며

맛난음식먹으러 다니는 것도

훌륭한 대안이 될것같아요

잇님들도

모두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가끔 저와 함께

미식여행떠나봅시다!

 

그럼 생생한 후기는 영상을 참고해주시고

다음에 더 맛난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매화원
위치: 울산 북구 신기15길 18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