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적인 울산 신정동 마라탕 맛집 - 찐룽푸마라탕

맛집멋집/중식 짬뽕 짜장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0. 27. 16:16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한때 인기를 휩쓸었던

마라탕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맛있는 건 언제나 맛있으니까요!

헤헤

그럼 시작합니다!

 

 
 

마라탕 맛집은 바로

울산남구에 위치한 찐룽푸 마라탕입니다

수암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해있으니

찾아가기 어렵지않으실거에요!

 

가게 뒤편에 보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차 끌고 오시는 분들은

가게 건물 뒤편으로 가보셔요!

 

 

 
 
 
 

 

찐룽푸 마라탕 가게는 아담했지만

속은 알찬 업장이었습니다

매장 크기에 비해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테이블은 5개정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코로나와 일반회충예방을 위해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고있고

청결을 최우선시 하여 업장을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굳굳!

 

 
 

울산페이도 가능합니다!

 

 
 

 

기본 소스류들은 셀프바의 형식으로

가게 앞쪽에서 떠다 드시면됩니다!

국자나 앞접시들도 이쪽에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가시면 되용

 

 

 
 

 

들어가자마자

가지각색의 재료들의 향연이 펼쳐졌어요!

청경채, 알배기배추, 쑥갓, 두부피, 건두부,

중국당면, 버섯, 감자, 떡 등

마라탕에 어울리는 온갖 재료들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시원한 곳에 있다보니

재료들의 상태도 신선신선

 

 

 

 

 

이것저것 담다보니

어느새 만원 초과;;

하지만 포기할 수없죠

이왕 먹는거 푸짐하게 먹자구욧 ! 히히

 

 

 
 
 
 

 

마라탕에 단무지도 필수 인거 아시쥬?

꼬치류는 추가금이 붙어요

소세지부터 어묵, 유뷰등 다양한 꼬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우리의 몫은 그저 선택뿐 !!^^

 

 

 
 

 

다골라담으신 재료는 무게에 따라

금액이 책정되어요

저울이 있으니 그릇을 올려놓고

표시된 금액을 지불하시면됩니다!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중식맛집답게 칭따오도 있네요 ㅋㅋ

역시~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아

마라탕과 꿔바로우가 서빙되었습니다

저희는 아까 담았던 재료들외에

소고기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소고기가 들어있는국물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찐룽푸 마라탕은 직접 가게에서 육수를 진하게 끓여 제공하여

더욱 맛있을 수밖에 없어요

오죽 맛있으면

국물에 밥까지 드시는 손님이 많다고 하네요

 

 

 

사리의 종류도 넓은 중국당면부터 얇은 당면까지

다양하게 넣어줬는데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당면러버인 제가 이렇게 다양한 당면을 먹어볼수 있다니,,

당면은 저의 필요충분조건입니다..♡

 

 

 

마라탕의 맵기는 1단계로 선택하였어요

담백한 맑은탕인 0단계에서부터

마라 매니아들을 위한 3단계까지

맵기조차 다양하게 선택하여 드실수있으니

맵고수분들과 맵찔이 분들 모두 니즈 충족가능합니다~

 

마라탕은 국물에서 땅콩맛이 약간 났어요

그도 그럴것이 마라탕에 땅콩이 함유된 소스가 들어간다고하네요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시라면 미리 말씀드리면 된다고하니

걱정 노노~~

 

저는 땅콩향이 나서 완전 호였어요!

맵기만 하지않고 고소한 맛이 올라와서

어쩌면 접근하기 어려운 마라맛을

좀더 쉽게 만들어줬던 것 같아요

 

728x90

다른 마라탕집에 비해 한국화하여

마라 특유의 향이 꺼려지시는 분들도

쉽게 즐기실수 있어요

 

 

꿔바로우는

바삭바삭그자체!

완전 겉바속촉의 정석이었어요

 

 

 

소스는 새콤달콤 상큼한 맛이어서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초등학교 앞에 위치해 있어서

아이들도 많이 올 것 같네요 ㅋㅋ

저 어릴 때도 마라탕집이 있으면 좋았을걸,,

 

 

꿔바로우는 한입에 먹기에는 크기가 커서

잘라먹을수있도록 가위를 제공해주십니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

배부르게 흡입하고 왔어요 ㅋㅋ

 

 

 

이날은 먹지 않았지만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샹궈도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매운거 먹고 스트레스 날려보자구욧!

 

 

 

매콤한 마라탕 한입먹고

꿔바로우로 중화시켜주면

그야말로 찰떡궁합!

맛있는 집 하나 뚤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찐룽푸 마라탕은

배달의 민족, 쿠팡잇츠, 요기요까지

다양한 플랫폼으로 주문이 가능해서

마라탕 배달맛집이에요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수 있으니

얼마나좋습니까~~~

 

 

인스타그램리뷰올리면

음료수 뚱캔이 서비스되니

1분도 안걸리는 시간의 투자로

시원한 음료 한잔 먹어봅시다 ~

 

 

마라탕 첫 도전할때가 엊그제같은데

이렇게 마라탕 리뷰도 올리고~

감회가 새롭습니다 ! ㅋㅋ

 

 

 

마라탕 리뷰를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욱 맛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명: 찐룽푸마라탕
위치: 울산 남구 중앙로 48 2층
전화번호: 0504-2015-4257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