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짜장 맛집& 울산 짬뽕 맛집 - 보배반점/음식이 있었는데요,,,없었습니다

맛집멋집/중식 짬뽕 짜장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14. 14:1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잇님들!

쫑스파파입니다

 

오늘은 제 최애음식 중

하나인 중국요리 맛집을

소개드릴까합니다

 

(도대체 최애 음식이 몇 개,,? ㅋㅋㅋ)

한방울씩 비도 내리던데

이런날 먹으면 좋을

뜨끈한 짬뽕과

옛날 이삿날 때 시켜먹었던

짜장이 생각나는

달짝지근한 짜장면 후기들고왔으니

즐겁게 봐주세요!

 

 

 
 
 
 

 

가게 간판부터

짬뽕 잘 볶는집이라고 되어있어요 ㅋㅋ

얼마나 맛있길래

하는 반신반의한 생각으로 입장

(후에 이 생각은 완벽히 달라지게 됩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에요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 라고 하니 참고부탁드리구요

아홉시에 주문하면 삼십분만에 먹어야 하나

너무 촉박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음식 나오자 마자 초고속으로 흡입해서

아 이런 맛집들은 30분 컷이 충분히 가능하겠구나

생각했답니다 ㅋㅋㅋ

 

 

 

욜라짬뽕날땐 짬뽕이지!

가게는 매곡에 위치해있지만

상호명은 호계점이니 주의해주세여!

 

 
 
 
 

 

가게 내부는 트렌디한 중국감성 한스푼섞은듯한

느낌이에요

MZ세대들이 좋아할만한 갬성 ㅋㅋ

제빙기에 커피머신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시원한 아아로 식사를 마무리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보배반점은 특별한 점이 한가지 있어요

바로 공기밥 제공이 무료라는점!

면 다먹고 남은 짜장 소스나 짬뽕국물에

밥좀말아먹어야

완뽕 완짜 했다고 말할 수 있자나여???

 

 
 

셀프바에는 단무지, 짜사이, 양파 , 춘장이

준비되어있으니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있어요

저는 중국요림 먹을 때 단무지가 필수라서

몇 번 리필해 먹었다능 ㅋㅋ

 

 
 
 
 
 
 
 
 
 
 

 

메뉴도 넘나 다양해서

결정장애인 저는 고르느라 애먹었습니다

하지만 백투더 베이직/ 심플이즈더 베스트!

기본 보배 짜장과 해물짬뽕으로 결정 !!

 

 

 
 

 

지금 다시 보니

술안주세트가 매우 땡기네여 ㅋㅋ

 

 

 
 

테이블 한켠에는

각종 첨가물들이 있구요

테이블 아래에

수저 메뉴 등등이 준비되어 있고

자리마다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어서

흰옷도 끄떡없습니다!!

 

 
 

 

얼마의 시간이 지나고,,

서빙된 윤기 좔좔 짜장면,,!

면도 쫄깃탱탱하고 소스를 잘 머금고있어 좋앗어요

소스도 굉장히 넉넉하게 주셨는데

아마 밥 비벼먹으라고 주신거 아닐까여?

공기밥 무료인게 이럴 때 빛을 발하네여 !

 

 
 

이번에는 제 위가 열일했기 때문에

밥까지 야무지게 비벼먹고왔습니다

넘 흡입해서 사진은 없네여ㅜ

공기밥 무료제공이라는 찬스를

놓칠 수 없었기에

약간 무리해보았습니다 ㅋㅋ

 

 
 

맛은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짜지도 않은

모든 면이 적당한

딱 옛날 짜장맛이에용

 

 

 
 
 
 

 

꾸덕꾸덕한 소스라 그런지

비빌 때 소리가 넘나 좋은 것 ~

ASMR찍을뻔 했네요 ㅋㅋ

 

 

 
 
 
 

 

좀 더 많은 탄수화물의 섭취를 위해

시켜본 볶음밥!

 

 

 
 
 
 

 

계란과 오동통한 새우가

고슬고슬한 밥과 잘 어우러져서

먹기좋았습니다

여기에다 짜장 한스푼 추가해서 먹으니

극락!!

 

 

 
 

 

그냥 짜장에 비벼먹는 무료로 제공되는 공기밥이랑

볶음밥을 짜장에 비벼먹는 건 다르자나여?

그렇자나여..? ㅋㅋㅋㅋㅋㅋ

내 위, 수고가 많다 ㅋㅋ

 

 

 
 
 
 

 

짬뽕은 말해뭐하나요

짜장 맛집은

짬뽕도 맛있다는 게 학계의 정설~

불맛나는 짬뽕 그리웠다구 ㅜㅜ

 

 

 
 
 
 

 

꽃게 새우 오징어 홍합등등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짬뽕 되시겠습니다

 
 

 

생각보다 얼큰하기 때문에

맵찔이 분들은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맛있게 매운 맛이라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거같아요~

맵기만 매운음식이 아니라

시원하게 칼칼한 맛이기 때문에

해장푸드로도 안성맞춤

 
 
 
 

 

중국음식이 잘못먹으면

굉장히 느끼하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느끼함 때문에 콜라와 함께하던

제 중국집 탐방은

이번에는 탄산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중국 느낌나는 곳에서

중국 음식을 먹으니

마치 중국 여행을 온듯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던

보배반점

 

일상을 여행처럼 살자는

제 목표를

잠시나마 이룰수 있어서

넘나 행복했다링~~

 

그럼 저는 더욱더 맛난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감삼다~

 

#오늘의메뉴

보배짜장면 6,000

해물짬뽕 10,000

볶음밥 8,000

 

 

 

상호: 보배반점 울산호계점
위치: 울산 북구 매곡2로 23
전화번호: 0507-1359-022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