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한 울산빵집 & 울산베이커리카페 - NK 이뮨베이커리카페 북구 화봉점

맛집멋집/카페 커피 디저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2. 17. 11:20

본문

728x90

 

맛도 잡고

건강도 잡았다!

NK 이뮨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빵돌이 답게

빵가게를 털고왔습니다!!

 

맛있는 빵으로 가득찬곳,

이뮨베이커리를 소개할게요

 
 
 
 

 

보라색 간판이 멋스럽게있는곳

이뮨베이커리는 다양한 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울산 북구 화봉점에 다녀왔습니다

 

이번포스팅을 위해 방문하면서

처음 알게된 곳인데요

왜 이제 알았을까 아쉬웠던 만큼

맛있는 빵집이었습니다

 

 

 
 
 
 

 

매장내부에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있었어요

햇살이 비쳐서 더욱 예뻤던 공간이에요

 

 

 
 
 
 

 

음료도 함께 팔고있었는데요,

커피메뉴부터 티, 스무디, 에이드까지 다양했고

그릭요거트도 있었습니당

 

 

 
 

 

특히 그릭요거트는 수제라고하니

더욱 먹어보고 싶었지만

빵돌이에겐 빵이 우선이라 일단은 빵부터 흡입해보기로!

그래도 이뮨베이커리에 방문하시는 잇님들을 위해

잠시 그릭요거트에 대해 설명해보자면,

이뮨 그릭요거트는 당일 목장에서 갓짜낸 체세포수 1등급,

신선한 프리미엄 원유만을 이용해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이뮨베이커리 전용 목장의 원유는 로봇착유기를 이용해

소가 원할 때 착유를 하는 행복한 소에게 나눠받고 있는

건강한 우유라고하네요

 

동물복지까지 챙겨주는 이뮨베이커리

굳굳~~

 

 

 
 
 
 

 

본격적으로 빵을 구경해볼까요

굉장히 다양한 빵이 있어서

결정장애인 저한텐 선택이 약간 어려웠답니다 ㅋㅋㅋ

 

이뮨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빵에는

소화 흡수 분해를 촉진하는 유산균과

복합 유익균 20종을 포함한 50종의 유익한 복합 균주가

포함되어 있다고합니다.

 

이는 장의 균형을 유익균 85% 유해균 15%로 조절하여

장 기능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특히 국내 토착 미생물에서 분리하여 한국사람 체질에 알맞게 개발되었대요

 

 

 
 
 
 

 

빵먹으면 왠지 모르게 죄책감이 들었는데,

이뮨베이커리의 빵은 건강에도 좋은 빵이라고 하니

걱정없이 먹을수 있었지요

 

 

 
 

 

제가 좋아하는 빨미까레와 누네띠네도 있었네요

하지만 이날은 다른 빵집에는 팔지않는 메뉴를 먹어보고싶어서

참아주었습니다 ㅋㅋㅋ

 

 
 

 

 
 

 

 
 

크루와상과 바질토마토,쌀단팥빵

 

 
 
 
 

 
 

 

쌀찹쌀호떡과 쌀유자찰치즈등

특색있고 이름만 봐도 맛있을 것 같은 메뉴가 한가득!

 

 

 
 

 

이뮨베이커리는 면역빵을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요

면역빵이란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이 접목된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포함,

50여종의 유익한 복합균주를 함유하여

장내 미생물의 유익균 85% , 유해균 15% 균형을

맞춰주는 프리미엄 건강빵이라고합니다

 

가게 내부에 이런 설명이 있으니

믿음직스러워서 좋았어요!

 

“보이진 않지만 존재합니다”

라는 슬로건이 참 멋진 문구같아요 :)

 

 

 
 
 
 
 
 
 
 
 
 

 

케이크도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매장에는 고구마케이크와 초코케이크가 있었는데

구미가 확 당기더라구요

기념일엔 이곳 케이크로 건강까지 선물해줘야겠어요 ㅎㅎ

 

 

 
 
 
 

 

저희가 골라본 빵입니다

메론빵과 갈릭치즈브레드 그리고 자몽에이드에요

 

 
 
 
 

 

메론빵은 겉면이 소보루 재질이고

안에 달달한 크림이 들어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할만한 빵이었어요

 

 

 

 

그리고 갈릭치즈브레드는

말그대로 갈릭 소스가 빵겉면에 발라져있고

치즈와 햄이 빵 안에 들어있어요

 

728x90

 

치즈는 크림치즈인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어서

한층더 풍성한 맛을 뽐내주었지요

 

 

크림치즈를 어디 브랜드것으로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치즈가 많이 있어도 느끼하거나 하지않고

오히려 빵맛을 더욱 맛있게 해주는것같아서

재밌었던 빵이에요

 

 

 
 

 

같이 주문했던 에이드 두잔

저는 자몽에이드로 선택했는데요,

와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단맛이 느껴지고

자몽이 실제로 들어가있어서

더욱 자몽자몽했답니다

 

자몽이 자몽했다!!

 
 

 

빵을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집에 포장해갈 빵도 몇 개 구매해버렸지 뭐에요 ㅋㅋ

 

집에 데려갈 빵은 베이글로 낙점!

집에 가자마자 매장에서 먹었던 빵은 다 소화가 되버렸는지

폭풍흡입해줬습니다 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사실 유행한지 한참됐지만,,)

빵지순례의 코스중 하나로 짜도 될듯한

이뮨베이커리

 

맛도 맛이지만

건강까지 챙길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그럼 여기서 이만 소개를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NK 이뮨베이커리카페 북구 화봉점

위치: 울산 북구 화산중앙로 94-3 1층 101호

전화번호: 0507-1350-8365

영업시간:

매일

09:30 - 21:3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