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테리어가 멋진 울산 삼산 카페 - 휴아트삼산

맛집멋집/카페 커피 디저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2. 14. 14:18

본문

728x90

 

인테리어맛집

분위기맛집

휴아트삼산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삼산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드립니다!

특히 인생샷 남기기 좋은 곳이니

팔로미~~

 

 

먼저 카페외관입니다

3층을 모두 사용하고있는 카페라서 그런지

외관부터가 멋지네요

이정도되면 대형카페라고 불러도될듯합니다

 

 
 

 

요즘대형카페가 많이 생겨나고있는데

여기는 그중에서도 인테리어가 넘예뻐서

가고싶었던 곳중 하나였지요

 

골드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카페를 더욱 고급지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카페에서 음료의 맛 다음으로 중요한게

인테리어 잖아요?

 

필수로 인증샷 찍고와야쥬!

ㅋㅋㅋㅋ

 

 

주차는 만물창고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카페에서 도장받아가면 된다고 하네요 !

요즘은 대중교통보다 차를 끌고 가는 일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가 해결되는 카페가 무엇보다 반갑습니다 허허

 

카페를 들어서니

층고도높고

뻥 뚫린 개방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휴아트에서는

빵 종류와 케이크종류도 팔고있었는데요,

특히나 톰과 제리에 나올법한

치즈케이크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빵도 비주얼이 좋아보였어요

이날은 직접 먹어보진 못했지만

비주얼만 봐도 맛있을거라는게 느껴집니다

 

 

 

 
 
 
 
 
 

특히 소세지빵!!

소세지는 작고 빵만 많은 소세지빵이 아닌

빵은 거들뿐 , 소세지가 메인임을 확실하게 알게해주는

소세지빵이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ㅋ

 

 

 

 
 
 
 
 
 

카페 곳곳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특히 층마다 그림들이 걸려있는데

소녀소녀한그림이라서

카페를 한층 더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는 느낌쓰

눈사람도 넘 귀요미

 

 

 

 
 

 

메뉴입니다

아이스로 주문해도 추가금이 없다는건

좋네요 ㅋㅋ

 

밤라떼나 오라그라세등

타카페에서는 볼기 힘든메뉴를 시켜먹을까

백만번 고민했지만

베이직이즈더베스트라고

돌아돌아 아아로 주문하였습니다 ㅋㅋ

같이 간 지인은

레몬에이드로 선택!

 

 
 

휴아트는 층마다

테이블이 달랐는데요,

 

2층에는 둥그러 테이블과 의자가,

3층에는 핑크톤의 푹신해보이는 소파형 의자가 있어요

골라앉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옥상에 테라스좌석도 있는데

날만 좀더 따뜻했다면

여기서 즐겨도 좋겠더라구요

 

 

카페에서의 만족도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얼마나

감성적이고 편한지가 영향을 끼치는데

이곳은 취향따라 그날의 기분따라

달리 테이블과 의자를 선택할수있으니

자주 방문해도 매번 새로운 느낌을 받을것같은 곳이에요

 

다수가 앉을수 있어

단체모임하기좋은

테이블도 있었구용!

 

 

계단에는 계단끝쪽에

검은 테이프가 붙여져있어

좀더 안전한 느낌이들었어요

 

음료 들고가다가 계단에서

넘어질까봐 무서울수도 있는데

이곳은 이렇게 세심한 배려가 있으니

너무 좋으네요

 

 

728x90
 
 
 

 

천장은 푸릇푸릇한 식물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화이트톤의 카페와

넘나 잘어울리는것!

 

이런 집에서 살고싶어졌어요,,

주택하나 지어서

이렇게 식물로 인테리어 해서

지내면 얼마나좋을까요? 헤헤

 

 

음료가나왔습니다!

커피는 적당히 씁쓸하고 고소하여

쭉쭉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휴아트를 커피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탕탕탕

 

 

레몬에이드도 맛있었는데요,

레몬청을 수제로 만드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타 시럽으로만든 레몬에이드와는

조금다른 맛이었어요

 

달달한데 레몬의 맛이 같이 느껴지는

오묘한 맛이랄까..

레몬에이드 진짜 추천드립니다!

넘 맛있어서 거의 원샷때리고 왔습니다 ㅋㅋㅋ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울산광역시남구 우수 부문을 수상받은

휴아트!

역시 인테리어맛집, 음료맛집은 다른가봐여

저는 몰랐는데

엘리베이터도 있다네요!

이런 대형카페들은 음료를 가지고

층을 올라가기 힘드니까

엘리베이터까지 갖춘 것 같네요

 

 

햇살 한 줄기 비쳐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이 날의 카페,

두고두고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디저트 타임이었습니다!

그럼 후기는 이쯤에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휴아트삼산

위치: 울산 남구 삼산로308번길 5-5

전화번호; 0507-1316-3483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22:15 라스트오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