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갬성가득한 울산 달동 카페 - 울산 감마 카페

맛집멋집/카페 커피 디저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2. 14. 14:11

본문

728x90

 

내 마음을

포근이 감싸주는

감마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울산 달동 카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커피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쁜 곳이라 꼭 소개드리고 싶었지요

그럼 시작합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건물이 아름답죠

2층은 미용실로 운영되고있고

1층이 카페랍니다

 

 
 

주차는 불가하오니

근처 현대백화점 쪽에 주차하고 오시면 될것같아요

현대백화점에서 8분정도걸립니다!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곳곳에 장식된 공간들을 보니

괜히 설레는거 있죠? ㅎㅎ

 

 
 
 
 
 
 
 
 

 

쪽 구석에 놓여있는 트리를 보니

마음이 몽글몽글해졌어요 히히

 

잇님들은 겨울을 좋아하세요?

여름을좋아하세요?

저는 에이컨 빵빵한 여름도 좋지만

뜨뜻한 전기장판속에서 귤까먹는 겨울도 좋아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이런 겨울갬성 가득한 인테리어를 보면

괜히 마음이 뜨거워지더라구요 ㅋㅋ

겨울이 다가기 전에 한번 더방문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자리는 넓게게 배치되어있어서

쾌적한 느낌을 받았어요

창가 쪽 자리부터

빔프로젝트가 있는 분위기 쩌는 자리까지

골라서 앉는 재미가 있는 곳이죠 !

야외에서도 드실수있어요~

 

 

 
 
 
 

특히 식물과 조명이 조화로운공간이라

사진남기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겨울과 어울리는 포근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곳!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커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댓츠오케이-

728x90
 
 

 

 

감마카페는 베이커리 맛집이기도 해요

눈이 있는 도넛들과 빨미카레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죠

 

 

 

 

 
 

 

도넛은 인기가 많아서

늦게가시면 다 팔려있을지도 몰라요ㅜㅜ

 

이날 좀 일찍도착해서그런지

다행히 세이브했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앙버터크림도넛,

아샷추, 헤이즐넛모카라떼를 시켜보았습니다

 

 

 
 
 
 

 

앙버터 크림도넛이 아직도 기억이 날정도로

넘나 맛있었어요

그냥 앙버터도 맛있는데

거기다 부드러운 크림까지 있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죠

 

 

아샷추는 모두가 아는그맛 그대로~~

커피는 산미가 많지않은 적당한 정도라

산미를 안좋아하시는 분들

커피추천합니다!

 

 

헤이즐넛 모카라떼는

헤이즐넛향에 달달한우유를 추가한 맛이었어요

라떼는 잘못 시키면 밍밍한 맛이라 실망할수도 있는데

이곳 라떼는 찐해서 좋았어요 ㅋㅋ

 

 

감마카페에서는

흑임자카페라떼, 바밤카페라떼, 아몬드슈페너, 헤이즐넛모카라떼등

시그니처 라떼종류가 많은데

헤이즐넛모카라떼가 맛있어서 그런지

다른 종류들도 뿌시고 오고 싶어졌다눙 히히

 

음료도,베이커리도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감마 S2

왜 달동 핫플인지 이해가 한번에 되는 집이었습니다!

 

 

사람이 더 많아지기전에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입니다

 

그럼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감마

위치: 울산 남구 왕생로72번길 17 1층 감마카페

전화번호: 052-260-4006

지역화폐(모바일)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