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근사한 울산 달동 디저트 카페 추천 - 시루

맛집멋집/카페 커피 디저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0. 31. 13:5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식사 후 스몰토크를 위한

카페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바로 울산 남구에 있는 시루라는 카페입니다

그럼 팔로미~

 

 

시루에는 선선한 날씨에 좋을

야외테라스석이 있어요

애견동반도 가능한 카페랍니다

근처에 댕댕이와 산책후 커피한잔

딱 때리면 을매나 좋게요

 

 

시루는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는

카페입니다

술은 잘 못하지만

수다는 오래 나누고싶으신 분들게

추천드리는 카페에요

 

 
 

 

근처 맛집에서 식사후

들리기도 좋구요

영업시간이 넉넉하니

저녁시간대에 방문해도

금방 자리에서 일어나야한다는

부담감이 없어서 좋습니다

 

 

 
 
 
 
 
 

 

저는 카페갈 때 의자와 테이블이 얼마나

편한지가 중요한데

이곳은 떡하니 소파가 마련되어 있지모에요

넘나 좋아라~~

적당히 푹신한 소파와 커피는

저의 에너지를 충전해줍니다

 

 

전반적으로 그레이톤의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한쪽 구석에 조명으로 포토존을 꾸며놓으셨네요

이런거 빼먹을수 없죠?

히히

인스타용 사진 열장찍으면 다섯장은 건질수 있는

예쁜 포토존 ♥

키도 크게 나오는 매직미러,,

꼭 여기서 인생샷 건지세요!

 

 

 

한쪽 벽면에는 싸이월드가 띄어져 있고

노래도 나와요

카페에 노래가 좋으면

자주 방문하게 되던데

이곳도 제 찜콩 리스트에 추가해놔야겠어요

자주 가고픈 카페가

이렇게 또하나 늘어나네요

도장깨기를 언제 다하죠..?ㅋㅋㅋ

 

 
 

 

시루의 메뉴입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메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보기편했어요

너무 많은 메뉴를 중구난방으로 제공하기보다는

딱 떨어지는 만큼의 메뉴를 정해놓는게 더좋은것같아요

선택과 집중이랄까..ㅎㅎ

 

시루는 핫과 아이스의 가격이 동일해요

장점이 많은 카페인 것 같아요

 

 

화장실도 아주 쾌적했어요

화장실마저 그레이톤 ㅋㅋ

인스타 갬성 분위기 있는 카페라고 불릴만 하쥬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카페랍니다

 

커피와 함께 간단한 디저트류들도 드실수 있어요

휘낭시에 마들렌 스콘등등

탐스런 자태의 디저트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하나하나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서 더욱 위생적인것같아요

음료 제조하시는것도 볼수 있어서

더욱 청결하고 믿음가는 업장입니당

 

 

 
 

아, 그리고

울산페이도 가능합니다!

쿠폰도 있어요

왠지 자주 방문할 것 같으니

도장을 야무지게 받아둡니다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딸기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레몬스콘과 초코휘낭시에에요

밥을 배불리 먹고 갔지만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놓칠수가 없었어요 히히

 

 

 

한입 먹어보니

안시켰으면 어쩔뻔 ;;

와구와구 흡입했습니다 ㅋㅋㅋ

 

적당히 달달한 스콘과 휘낭시에

먹으면 먹을수록

한 개 더 먹을까 말까

고민의 연속이었습니다

 

 
 

아아는 고소하더라구요

원두 뭐쓰시는지 여쭤볼뻔했네요 ㅋㅋ

커피 맛집 시루입니다

 

 

728x90

 

딸기라떼는

딸기청이 진짜 그득그득

이거,, 남는 장사 맞나요

적자나시는거 아니에요?

보통 이런 라떼는

처음에만 진하고

나중에 다 먹을때쯤엔

밍밍해지는데

여기 딸기라떼는 그런거 없이

끝까지 딸기의 달콤함이 느껴졌어요

 

 

분명히 배가 불렀는데

이게 또 들어가더라고요

역시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게

맞아여 !!!

 

 

음료 양도 진짜 많아서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요즘 카페가격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는데

아메리카노 3900원이니 나름 괜춘하쥬?

배보다 배꼽이 더 큰것처럼 비싼 카페들, 맛없는곳도 많은데

여기는 적당한 가격에 맛난 커피를 즐길수 있어요

 

요즘 울산 신상카페 뿌시는 재미로 살고있는데

시루는 맛있어서 그 재미가 두배세배네배

친구랑 같이가서 오랜만에 수다 지대로 떨고 왔네요

 

 

 

편안한 의자와

갬성돋는 화이트그레이톤 벽

초록초록한 테라스까지

정말 제마음을 저격해버린 카페였어요

 

요런 카페 하나둘 알아두면

지인들데리고가기 참 좋죠

센스있단 소리도 들을 수 있구용 ㅋㅋ

제가 데리고 간 맛집 칭찬들으면

뿌듯하자나여~~ㅋㅋㅋ

맛집소개하기가 제 취미생활이라구요

히히

 

요 카페도 제가 데리고갔는데

칭찬 꽤나 들었어요 ㅋㅋ

주변 들릴일 있으신분 한번 방문해보셔요!

 

그럼 리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시루
위치: 울산 남구 신정로20번길 19-13 1층
전화번호: 0507-1353-9909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