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지느낌나는 울산 양꼬치 맛집 & 삼산동 양꼬치 - 구룡성양갈비양꼬치

맛집멋집/중식 짬뽕 짜장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2. 9. 15:20

본문

728x90

 

내가 구운 꼬치~

너를 위해 구웠지

구룡성양갈비양꼬치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중국요리로 달려볼까합니다

중국본토의 맛을 가득 느낄수 있는 곳으로 말이죠

바로 구룡성 양갈비 양꼬치라는 곳인데요,

현지 느낌을 듬뿍 받고왔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구룡성 양갈비 양꼬치는 울산 삼산에 위치해있어요

1층은 마라탕집이고 2층은 양꼬치집이에요

둘다 같은 분이 운영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ㅋㅋ

 

 

 
 

 

가게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붉은색의 인테리어,,

중국사람들은 붉은색을 좋아한다더니

중식과 딱 맞아떨어지는 곳인듯합니다

 

 

중국에 놀러간 기분이 들지만

울산페이는 가능합니다 ㅋㅋㅋ

울산임을 깨닫게 해줬다능 ㅋㅋ

 

 

 
 

테이블마다 배기구가 설치되어 있어서

쾌적한 편의 매장이었습니다

룸도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아보였구요!

 

 
 
 
 

 

메뉴입니다

엄청 다양하죠?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어떻게 다하시는건지,,

대단하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메뉴판을 훝어보기만해도

엄청난 종류의 음식들이 있다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

 

 

 
 
 
 

이날은 양꼬치를 먹으려고 마음먹고 간날이라

다른메뉴는 시키지 않았지만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요구가 약간 생겼달까요..? 히히

 

 
 
 
 

메뉴들이 다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생소하지만 선택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음식도 다양하지만

술도 매우 다양했어요

고량주 한 잔 할뻔했네요 ㅋㅋ

 
 
 
 

 

주문을 하자마자 나온 밑반찬들.

무생채와 짜사이 같이 같이먹으면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반찬들이 같이 나와요

 

 

 
 
 
 

저희는 양꼬치와 소세지, 대하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양꼬치에 찍어먹기 좋은

쯔란과 커민 가루도 함께 제공되어서

요리조리 조합해먹는맛이 있어요

 

 

 

 
 
 
 
 

 

쯔란과 커민이 조금이라도 남아있을 수 있는

양고기 냄새를 깔끔하게 없애주더라구요

요건 꼭 드시고 오셔요 ~!

 

 

 

 
 
 
 

 

양꼬치 주문은 2인분 (20피스) 부터 가능해요

많아보이지만 먹다보면

또 순식간에 다 들어간답니다 ㅋㅋㅋ

무한능력 나의 위,,, ㅋ키키

 

 

양꼬치와 소세지, 대하를 구워줍시다

화로안의 숯불이 생각보다 화력이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구워져라 구워져라 좀만 기다리니까

금방 구워지더라구요

 

 

728x90

 

양꼬치엔 칭다오라는데

이날 아쉽게 차를 끌고 가서 못마셨습니다

ㅜㅜ

그러고보니 술 한잔 하고픈 곳은

죄다 차를 끌고가서 술을 못먹고 왔네요 ㅜㅜ

 

 

 

양꼬치는 촉촉하고 속도 알차서 끊임없이 들어갔어요

소세지도 특유의 풍미가 좋았구요

대하는 말할 필요도 없쥬

맛없는 새우는 본적이 없는 듯합니다 ㅋㅋㅋ

 

꿔봐로우도 시킬까 고민을 심각하게

했었는데 생각보다 양꼬치 20개가

양이 많아서 더 시키지는 못했어요

 

 

근데 그거아시죠

막상 먹을 때는 배불러서 안먹어도 되겠다싶은데

집에 돌아와서 자기전에 생각나는고,

지금 제가 딱 그렇습니다 ㅋㅋㅋ

에휴 먹을걸,,

 

중국 현지의 느낌이 제대로 느껴지는

구룡성양갈비양꼬치에서

제가 못먹고온 칭따오와 꿔바로우까지

완벽하게 즐겨주실분 어디 없으신가요 ㅋㅋ

 

저도 다음에는 인원수를 좀 늘려가서

다른 메뉴들도 뿌시고 오고 싶네요 ! ㅋㅋ

 

그럼 리뷰는 이쯤에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구룡성양갈비양꼬치

위치: 울산 남구 화합로 207 2층

전화번호: 0507-1370-23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3:5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