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끝내주던 울산 북구 돈까스 맛집 - 복산돈까스

맛집멋집/일식 회 돈까스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1. 9. 13:08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푹 빠진 돈까스 맛집을

소개드리려고해요

바로 북구에 위치한 복산돈까스인데요,

복산동에 본점이 위치해있고

장사가 너무 잘되어서 분점을 여러개 내신 것 같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 돈가스 맛집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기도해요 ㅋㅋ

그럼 시작합니다!

 

 

 

복산돈까스의 간판은 세련된 딥그린색이에요

나무와 초록초록한 빛깔이 넘나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간판부터 왠지 맛있을 것 같은

분위기가 솔솔~~

 

 

 

돈까스로 장난치면 나쁜시키!!!!

사장님의 위트가 가게 곳곳에 묻어나있었는데요,

이런 문구 하나로 사장님이 돈까스에 얼마나

진심인지 알수 있었어요 !

 

 

울산 북구에 웨이팅있는 집 흔치않은데,

이곳은 웨이팅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그러지 테이블링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여행갈때마다 테이블링 유용하게 썼었는데,

여기서도 편하게 사용했네요

 

 
 

 

매장내부입니다

매장은 매우매우 깔끔그자체였어요

조명도 알흠다웠죠

테이블은 9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숙성고 아니쥬 숙썽고 맞습니다

숙썽고에서 고기들이

맛있게 숙성되면서

선택되길 기다리고 있겠죠

 

 
 

 

기다리고있는 고기들을 위해

어서 메뉴를 선택해주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에는 재밌는 글이

하나쓰여져 있었는데요,

사장님이 싼월세를 찾아다니다가

숨어 장사를 시작한곳이 바로 복산돈까스래요

월세 싼곳에 장사를 시작했을뿐인데

대박나서 분점까지 내시다니

역시 맛만 있으면 성공은 따라오는건가봐요

 

 

 

복산돈까스를 맛있게 먹는방법도 소개가 되어 있었어요

일식, 안심 돈까스

: 생와사비 얹어먹기, 트러플오일에 찍어먹기

핑크소금에 찍어먹기, 기본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기

2. 경양식돈까스

: 야채 위 마늘드레싱과 돈까스소스를 섞어

돈까스 위에 올려먹기

야채, 감자를 곁들여서 먹기

 

먹는방법도 다양하죠

한가지 음식을

이것저것조합해서 질리지않게

다채롭게 즐길수 있는것도 복산돈까스만의

매력인 것 같아요!

 

 

 

메뉴입니다

돈까스가 무려 6종류나 있었어요

일식 또는 경양식 돈까스로 나뉘어 진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치돈이나 매운돈까스등

돈까스의 다양한 베리에이션도 마련되어 있네요

뭐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선택한건 바로 일식돈까스입니다

 

 

 

 

돈까스가 나왔어요

고기가 진짜 두툼하더라구요

고기를 보시면 약간 분홍빛을 띄는데,

잘 숙성되고 맛있게 익은 고기는

전반적으로 선분홍 색을 띈다고 해요

 

 

 

728x90

 

이는 안 익어서 생기는 색깔이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되지만

혹시라도 꺼려지신다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된다고 해요

다만 더 익혀드시면, 식감이 조금 뻑뻑해질수도

있다는 것은 감안하셔야 한다고합니다

 

 

 

저는 부드럽게 먹는게 좋아서

따로 더 말씀드리지 않고

오리지날로 먹었습니당 ㅋㅋ

 

 

 

200g이상의 무거운 생고기를 튀기는 과정이다보니

조리시간이 15분 이상 걸린다고 하네요

지구력약하신분들은 우주로돌아가시라는

센스있는 멘트가 적혀있었어요 ㅋㅋ

저는 우주로 돌아갈 때 가더라도

돈까스 한입은 먹고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두툼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 고기가

입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맛있다는걸 본능적으로 느낀 제 침샘 폭발! ㅋㅋ

 

 

 

장국도 같이 나오는데

요것도 맛있어요

돈까스가 살짝 지겨워질 때

장국 한입마셔주면

다시 스타트 가능합니다 ㅋㅋ

 

 
 

 

와사비나

트러플 오일에 찍어먹어도 좋아요

트러플오일을 제공해주는 식당은 많지 않은데

여기만의 유니크셀링포인트 같더라구요 !

그냥 돈까스만 먹으면 느끼질수도 있는데

찍어먹는 소스가 다양해서

질릴틈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추가로 쪼매난 카레도 시켜보았는데요

이름은 쪼매난 카레지만

생각보다 많았어요

카레 돈까스맛있는 거야 뭐 다들 아시죠?

카레도 별미라 밥한공기 더먹을뻔 했자나여 ~~ㅋㅋㅋ

 

 

 
 

 

제 소울푸드는 원래 떡볶이였는데

돈까스가 무섭게 치고 올라고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돈까스 맛집을 무지무지 찾아다녀야겠어요 ~ ㅋㅋㅋ

미리 기대 부탁드리면서

오늘의 맛집소개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복산돈까스

위치: 울산 북구 당수골15길 43 1층

전화번호: 052-295-4623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