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 가고픈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입니다 무거점

맛집멋집/일식 회 돈까스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8. 29. 14:1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성안점에 이어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집입니다 무거점 탐방일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성안점에서 넘나 만족하여

또 다녀와버렸지뭐에요? 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간단명료하지만 직관적인 상호

라멘집입니다

맘에 들어요~

 

 

 
 

 

울산 무거동 맛집

메뉴들이 소개되어 있네요

영업시간 : 11:00 ~ 9:00

라스트오더 : 8:30

 

 
 

 

전메뉴 포장가능하다고 하지

비오는날 뜨끈한 국물이 땡길 때

픽업해가면 가족들이 반겨줄것이에요 ㅋㅋ

 

 

 
 

 

울산 무거동 맛집 무거점도 역시나 혼밥하기 좋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물론 4인석도 있으니 혼자서도, 여러명이서도 즐길 수 있는 맛집이지여

 

 

 
 

 

일본의 벚꽃이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진짜 일본 갬성 묻어나는 집인 듯 합니다

이렇게 일본스러운 갬성이 있는 라멘집입니다는

라멘 종주국 일본으로 역수출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것도 울산에서요!!

주모! 여기 국뽕 한그릇요!!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오픈주방으로 요리하시는 걸 지켜볼수있어요

더욱 신뢰감이 가는 부분이어요

 

 

 

 

국물이 옷에 튀지 않도록 앞치마도 구비되어 있으니

흰옷도 문제없습니다!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집입니다 무거점

SNS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ㅋㅋ

핸드드립백 커피를 증정한다고 하니 SNS 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셔요!

 

 

 
 
 
 

 

메뉴입니다~

역시나 그림으로 표현되어져있어 결정장애의 고민들을

조금이나마 줄여주네요

오늘의 픽은 돈코츠라멘과 소고기초밥,연어촙바입니다

저번 성안점에서는 차슈계란밥을 먹어봤으니

이번엔 좀 다르게 초밥으로 픽해봤어요!

 

 

 

주문서에 간단히 체크후 직원분께 전달드리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간단한 밑반찬류인 단무지와 무말랭이 그리고 함께 나오는 유부초밥.

유부초밥은 단 한 개가 제공되기 때문에 넘나 감질나요 ㅋㅋ

더 먹고 싶었지만 초밥들이 나오기에 간신히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전체샷입니다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네요

 

 

저번에 와서도 돈코츠라멘을 먹었는데

넘 만족해서 이번에도 똑같은걸로 먹어봤습니다

맛이 어느정도 평준화 되어 있다는게

프랜차이즈의 장점인듯합니다

성안점 만큼이나 맛있었던 무거점이에요.

 

 

 
 

 

라멘의 차슈가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더 추가할 뻔했어요 저번에도 차슈 추가를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심각하게 고민했다능!!

초밥이 있어서 더 주문하진 않았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후회가 되네요

그만큼 차슈가 넘나 맛있었어요

 

 

 

돈코츠 라멘은 적당히 얇은 면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면에 국물 양념이 잘 베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계란은 너도 나도 사랑하는 반숙!

적당한 타이밍을 맞추시는게 넘나 신기해요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집입니다는 항상 이렇게 반숙계란을 찰떡같이 내주시네요

 

 
 

 

계란은 역시 반숙이죠!

후라이도 써니사이드업으로 먹는 저한테는

반숙계란이 반갑지 아니할 수가 없어요 !ㅎㅎ

저는 토핑추가없이 기본으로 먹었는데

면이나 반숙달걀, 차슈를 추가 주문 할수 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양이 상당히 푸짐하죠!

돈코츠라멘 한 그릇이면 속이 든든해집니다!

 

 
 

 

돈코츠라멘의 맛은 기본/중간/얼큰 이렇게 3단계에요

중간이 신라면 맵기라고하니 얼큰이면 꽤 매울 듯 하네요!

맵찔이 분들은 기본을 추천드립니다!

기본맛도 안심심심하고 충분히 맛있었어요

뭐 먹어야할지 고민되신다면 무족권 오리지날루!!

 

 

 
 

 

국물이 진한게 맥주가 땡기는 맛이네요~

운전 때문에 먹지는 못했지만

담에 꼭 맥주와 라멘 조합을 먹어봐야겠다며

의지를 불태워 봅니다! ㅋㅋ

 

 

 

돈코츠라멘은 완전 구수함과 깊은 맛이 느껴지고 밍밍하지 않아서 굳이었어요

우리나라 라면도 좋지만 이렇게 안매운 일본식 라멘도 제가 참 좋아해요 ㅋㅋ

안좋아하는게 없는것도 맞는 것 같아요 히히

 

 

 

차슈에는 불맛이 느껴졌습니다

토핑하나도 정성이 느껴지는 라멘집입니다 무거점.

 

 

다음으로 서빙된 연어초밥+소고기초밥입니다

비주얼보고 약간 놀랬잖아요...

이정도 비주얼을 자랑하다니 역시 일본에 진출할 만 합니다!

 

 

 

연어초밥 위에 뿌려진 소스덕분에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초밥 잘 못먹는 분들도 이 소스와 함께라면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는 맛입니다요

 

 

연어초밥을 간장에 콕 찍어주면 완벽!

 
 

 

연어도 싱싱하다는 것이 느껴져서 재료관리가

잘되는 업장임을 알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회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요 소고기초밥을 추천드립니다

소고기 구워먹을 때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잖아요?

그 원리와 같이 소고기초밥은 소고기의 육향과

밥이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소고기 초밥 역시 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어초밥과 소고기 초밥은 환상의 짝꿍이 아닐 까 싶네요

울산 무거동 맛집 라멘입니다는

메뉴들이 한결같이 맛있어서

또 방문하게 하는 힘이 있는

라멘집입니다.

 

 

울산 주민으로서 응원하는 마음을

포스팅에 꾹꾹 눌러담아 써봅니다 !

 

다음에는 일본에서 방문해보고 싶네요

코로나야어서물러가랏~~~

 

그럼 맛집소개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라멘집입니다 울산무거점
위치: 울산 남구 문수로75번길 21
전화번호: 052-911-0401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