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짐했던 울산 삼산동 돈까스 맛집 - 갓츠킹 가마솥 돈까스

맛집멋집/일식 회 돈까스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1. 21. 16:15

본문

728x90

겉바속촉 대장

갓츠킹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저는 밀면집에서도 국밥집에서도

돈까스가 있으면 무조건 시키고 보는

돈까스러버중에 러버인데요,

돈까스종류를 다양하게 파는 집이 있다고하여

다녀왔습니다

그럼 바로 보시죠!

 

 

 
 
 
 

 

제가 다녀온 돈까스 맛집은

바로 갓츠킹이라는 곳입니다

한번 맛보니 그저 갓이었다능!!

떡볶이처럼 돈까스도 한번씩

미친 듯이 땡기곤하는데

그럴 때 방문하면 좋을 곳이쥬

 

 

 

 
 
 
 

 

갓츠킹은 방문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한 업장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이 아담한 편이었어요

앉아서 드실 자리는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매장에 들어서니 바로 카운터가 있었고

카드결제시 이용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었어요

요즘 어딜 가나 키오스크가 있던데

저는 완전 찬성이에요!

익숙해지면 이보다 더 편할수 없습니다!! ㅋㅋㅋ

 

돈까스 튀겨지기 전까지 기다릴 수 있는

대기적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스튜디오처럼 예쁜 공간이어요 ♥

 

 

 

저희는 이날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패밀리박스를 픽했습니다!

패밀리박스는 등심,치킨,치킨텐더,생선,함박,통치즈롤,고구마롤 등등이

들어간 다채로운 돈까스계의 끝판왕이라고 볼수 있죠

 

 

 

집에 도착해서 오픈하니

아직 온기가 남아있더라구요

그래도 더 맛있게 먹고싶어서

에어프라이기에 한번 돌려줬어요!

 

 

 

완성된 나의 가스들!

냄새부터가 먹음직 스럽고요

자태부터가 바삭하고요

뭐하나 빠질데가 없는 갓츠킹!

 

 

 

패밀리박스는 소스가 2종 포함인데

다 맛보고 싶어서 소스 종류 전부 다 받아보았어요

소스는 총 7종입니다!

 

한 개씩 돌아가면서 찍어먹으니

질릴 틈없이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먼저 고구마롤을 잘라줬어요

고구마 가득찬거 보이시죠!

부드럽고 달달한 고구마가

입에 가득차니

넘 행보케!!

 

 

통치즈롤의 치즈도 쭈욱 늘어날정도로

갓벽!갓츠킹!

고소한 치즈롤은 특히 매운 돈까스 소스랑

잘어울렸어요

치즈롤 드시는분들 매운 돈까스 소스

꼭 드세요 두 번드세요

 

 

728x90
 

 

등심과 롤, 함박의 모습입니다

딱봐도 두툼하고 바삭한 것이

겉바속촉계의 대장같죠?

칼질을 할때부터 바삭한 것이

손끝느낌이 좋았어요

손맛있는 돈까스랄까 히히

 

 
 
 
 

 

생선까스는

비린내없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요건 유자 타르타르 소스랑 잘 어울려요!!

상큼한 소스와 생선의 조합이

한번 입안을 맴돌기 시작하면

언제 배불렀냐느듯 끊임없이 들어가쥬

 

 

 
 

 

치킨통다리살은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것들중 하나에요

맘스터치도 통다리살로 만들어진 버거라 좋아하는 사람 중에 한명인데

통다리살을 가스로 만들생각을 하시다니

여기 대표님 분명 돈까스에 진심이신게 분명합니다!!

 

 

 

 
 
 
 

 

다른곳에서는 접하기 힘든

코돈부르도 있었어요

코돈부르란 여러가지 야채,치즈를 넣어 튀긴 돈가스입니다

이건 뭐 맛없업이죠

 

 
 

 

패밀리 박스는 4인분인데

양이 넉넉해서

5~6명은 먹을수있을 것 같았어요

양도잡고 맛도잡은 갓츠킹

 

 

 

아마도 많은 분들의 소울푸드가 돈까스일 것 같은데요,

오늘, 왠지 돈까스로

위장을 가득채우고 싶으시다면

갓츠킹으로 달려가세요!!!

 

 

 

 

 

 

그럼 오늘의 맛집 소개는 이만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상호: 갓츠킹 가마솥돈까스 울산삼산점

위치: 울산 남구 월평로 244 1층

전화번호: 052-707-6060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