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천할만한 강동몽돌해변돈까스 - 용스카츠

맛집멋집/일식 회 돈까스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8. 30. 12:2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저는 이번주에 강동몽돌해변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바닷가가 보고싶더라구요 히히

그러다가 마침 방문할 좋은 기회가 생겨서 맛집투어까지 싹 하고 왔지여!

오늘의 맛집은 바로 돈까스 맛집 용‘s’카츠입니다

그럼 함께보실까요?

 

 
 

 

강동몽돌해변맛집 용‘s카츠는

새로생긴 신상맛집이라고 하네요 ~~

메뉴들은 포장이 가능하니 해변가로 드라이브 쫙 해주시고

들러서 돈까스 포장해가면 굳 초이스!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30

참고해주세요~

 

 

 
 

새로생긴 맛집인만큼 내부는 깔끔했어요

푹신한 시트가 깔려있는 아기의자도 완비되어 있구요~

애들이 좋아하겠어요 ㅋㅋ

저는 식당갈 때 의자가 편한지를 많이 따져보는 편인데

그런 면에 있어서 합격입니다~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어요

컵이 사각형이라 디자인이 특별하네요 ㅋㅋ

요즘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져서 요런 디테일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ㅋㅋ

이곳은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시니 이런 오픈형 주방을 설계하신거겠져?

더욱 믿음이 갑니다~

 

 

강동몽돌해변맛집 용‘s카츠의 메뉴입니다

돈까스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다능..

덮밥류와 면류도 판매하고 있는 집이에요

하지만 상호가 용‘s카츠니까 왠지 돈까스를 먹고 싶어서 고른

이날의 픽은 치즈돈까스와 김치돈까스, 가라아게입니다!

 

 

 
 

김치돈까스는 다른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메뉴죠?

호기심이 발동해서 시켜본 메뉴에요!

기대만큼 맛이 있더라구요?

김치의 매콤한 맛과 돈까스의 튀김옷이 생각이상으로

찰떡궁합이었어요

 

김치돈까스는 부먹으로 나오는데

전혀 눅눅하지 않아요~~

비법이 궁금해지는 타이밍~

 

 

 

매장내에서 식사중일 때

배달의 민족 주문 소리가 많이 들리더라구요 ㅋㅋ

주변인들은 다 아시는 맛집인가봐요!

 

 

돈까스가 느끼해질때면 김치 한입 먹고 다시 시작하는데

이건 김치와 합체된 돈까스니

끊김 없이 먹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

 

 

 

김치가 주재료인 만큼

흰쌀밥과도 아주 잘어울리쥬

 

 
 

 

다음은 치돈~

치돈의 소스는 돈까스 소스와 와사비가 나오고

밑반찬으로는 간단히 단무지 ,초절임 생강등이 나와요

돈까스에 와사비 올려먹는거 진짜 천재적 발상같아요

돈까스가 기름에 튀기는 거 니까

많이 먹으면 물릴수도 있는데 와사비 한점 올려먹으면

그렇게 개운할수 가 없지요

돈까스 소스는 단짠단짠한 소스였습니다~

 

 

 

치돈등장!

치돈과 함께 나온 샐러드는 소스가 너무 많이 달지않는

상큼한 소스라 건강한 맛이 돋보이는 맛이 었어요

시리얼도 뿌려져 있어서 재밌는 식감이었쥬!

 

치돈은 겉바속촉의 식감과 씹는 맛이 살아있는

질좋은 고기와 풍미좋은 치즈, 이거 세 개면 게임오바죠? 맞쥬?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튀김옷 1.5 고기와 치즈 8.5 의 비율이랄까요?

두툼한 고기와 고소한 치즈가 대박!

 

 

 
 

치돈은 단 네조각인데 한조각 조각마다 크기도 크고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치즈 별다섯개 주고 싶으네요

어떤 지역의 치즈를 사용하시는 건지

치즈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끝내줬죠

저는 김치돈까스의 부먹도 좋지만 역시나 저는 찍먹파입니다~

히히

 

 
 

 

바삭한 식감을 온전히 즐기고 싶어요

부먹이면 이미 부은 소스를 되돌릴수 없으니

찍먹으로 먹다가 부먹도 맛있겠다 느낌이 오면

그때 소스를 부어주면 되쥬

먹을 때는 머리가 잘돌아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치즈쭉늘어나는거 보이시죠!

용’s카츠 가시면 치돈은 꼭 먹고오기로 해요~

 

 

 
 

사이드로 나온 가라아게!

가라아게란 튀김 옷 없이 튀기는 일본식 치킨이라고 하네요

짭짤한 튀김 겉부분과 바삭한 식감이 있는 치킨이라

맥주한잔이 간절해지는 부분입니다!

 

 
 

 

밥과 장국위에 깨와 김가루로 깨알 데코해주시는 센스~~

장국도 구수해서 좋았어서 한사바리 원샷 때리고

리필했네요 히히

 

 

 
 

바닷가가 근처에 있어서 한바퀴 둘러보고

배가고파지면 들리기 좋은 강동몽돌해변맛집 용’s카츠

일본식의 바삭바삭한 튀김이 살아있는 돈까스를

좋아하신다면, 강추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그럼 오늘의 맛집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만나요!

감사합니다

 

 

 

상호: 용 s카츠 산하점
위치: 울산 북구 화암1길 30 화이트힐 b103호 용's카츠
전화번호: 0507-1345-4543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