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갬성충만했던 울산 삼산동 파스타 맛집 - 딥센스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0. 27. 15:34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랜만에 이탈리아음식으로

위에 기름칠좀 하고 왔습니다 크하핫

분위기며 맛이며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던

딥센스를 소개합니다~

 

 

 
 

 

딥센스는 3층이에요

열심히 올라가봅니다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화-일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셔요!

 

 
 

 

내부가 상당히 쾌적하죠?

인테리어도너무 예쁘더라구요

창가에는 나무가 보이고

간간히 비치는 따사로운 햇살

여기 햇살맛집이라고 유명하던데

바로 납득했습니다 ㅋㅋ

 
 

 

전반적인 그레이톤의 무드에

식물과 사진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로도,

연인과의 데이트장소로도 제격이겠다 싶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쓰~~

남녀 구분되어 있고

관리도 잘되어 있는 듯 해서

기분이 괜시리 더 좋아지고,, ㅎㅎ

 

 

 
 

 

간단한 소품들도 있었는데요,

하나 쟁여오고싶었어요 ㅋㅋ

와인도 팔더라구요

이런 분위기에서 와인한잔

언젠가는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

술술 들어갈 듯 싶어여 ㅋㅋ

 

저희는 햇살을 만끽하고 싶어서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ㅋㅋ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예쁜 컵이 준비되어있는 식탁 셋팅.

먼지 들어갈까봐 뒤집어져 있는 센스

굳굳

 

 

728x90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뽀모도로 오일파스타와

새우크림리조또입니다!

주문하고 얼마의 시간이 흐른뒤

애피타이저로나온 감자수프!

요거 메인으로 팔아도 될듯했습니다!

 

 

 

적당히 짭짤하고 고소하고

크리미한데다가 트러플향이 입안을

맴돌아서 홀딱 반했지 뭐에요 ~

 

감자수프가 다 거기서거기지라고생각하신다면

오산이십니다 ~~

집에서는 흉내내기어려운 맛있는 수프였어요!

 

 

그다음에 나온 파스타와 리조또

리조또는 꾸덕함이 사진으로도 보이지 않나요?

새우도 실하고 뿌려져있는 치즈가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매우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았고

간간히 씹히는 밥알도

다 너무 좋았어요

 

너무 꾸덕하면 먹기 불편하고

너무 묽으면 맛이 없는데

이곳은 딱 적당한 정도의 꾸덕함이라서

맛있게 흡입하고 왔어요 히히

다음엔 오징어 먹물리조또도 있던데

그것도 한번 뿌셔보고 싶네요

먹물리조또에는 통오징어가 들어간대요!

사진보고 비주얼에 반했습니다

꼭 다시 갈거에요 ! 요거먹으로!! ㅋㅋㅋ

 

 

두 번째 메뉴는

뽀모도로 오일 파스타입니다

오일인데 토마토의 맛이 나서

신기했던 메뉴에요 !

 

방울토마토의 상큼한 오일, 노른자의 담백함이

조화를 이룬 오일 베이스의 파스타라고하네요

 

 

 

다른곳에서는 잘 접해보지 못했던

특별한 맛의 오일 파스타 였어요

 

노른자를 터트려 쓱싹 비벼주고

먹어주면 된답니다

뽀모도로는 이탈리아어로 토마토라는 뜻이래요

넘 귀엽지 않나여 ! ㅋㅋ

 

파스타에 삼겹살 마냥 두툼한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 식감도 살리고

간도 딱 맞아떨어졌어요

소스는 약간 매콤해서

크림리조또랑 더욱 잘 어울렸답니다

 

 
 

이날의 초이스 굳이었어...!!

 

음료로는 분다버그 핑크자몽을 시켜봤어요

이거 존맛탱인거 다들아시쥬?

이거 파는 카페에서 하나씩 사서 먹곤했는데

딥센스에서도 팔길래

이건 못차지 하고 시켜버렸습니다...!

 

 

단체샷을 찍어보았어요

나름 감성돋지 않나요

낮에도 저녁에도 모두 방문하기 좋은 곳인 것같아요

 

낮에는 햇살에 취하고

밤에는 조명에 취하고 ~~

생각만해도 딱 좋아요!!

 

 

 

담엔 조명즐기러 저녁에 방문해서

와인까지 한병 때리고 싶네요 ~

 

울산에 놀러오는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은 맛집이네요

울산은 더 이상 노잼도시가 아니다!!!

맛집이 얼마나 많은데 ㅜㅜ

먹기만 해도 바쁠 것 같은데요

원래 여행가서는 하루 5끼 정도는 먹어줘야 하는거 아입니까~~

 

 

울산에서 맛집 5개정도는 쌉가능이쥬

맛집이 더욱 많이 생겨서

노잼도시에서 얼른 벗어났으면 좋겠네요

저의 작은 바램입니다 ㅎㅎㅎㅎ

 

울산의 발전에 작은 발자취라도 남겨보고자

사명감을 가지고 맛집 포스팅에

더욱 열을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과 정보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명 : 딥센스
위치: 울산 남구 달삼로75번길 11 3층
전화번호: 010-5773-401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