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던한 울산 브런치 카페 녹음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9. 6. 16:3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여러분은 어떤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식도 좋지만 양식도 굉장히 좋아해요

한식은 소울푸드, 양식은 특별한날 먹는 푸드 정도?

한번씩 주기적으로 양식도 먹어줘야해요 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주기적인 양식 수혈을 위해

방문한 곳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울산 중구 성안동에 위치한

성안동브런치/ 울산브런치카페 ‘녹음’ 이라는 곳입니다

브런치 맛집이라고 블로그 리뷰만 100개이상인 꽤 유명한 집이죠

영업시간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용!

 

 

 

 
 
 
 

가게 외관은 모던한 화이트와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조명이 넘나 제 서타일 ~~

 

 
 
 
 

 

중간중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녹음만의 갬성을 완성한듯해요

 

 

 
 

 

테이블은 4인석 , 2인석이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을 붙이면 6인도 가능하지 싶어요

 

 

 
 
 
 

메뉴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들과 와인이 준비되어있어요

알콜러버들 만쉐~~소리질러~~

 

 

 

하우스 와인세트도 있으니

와인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커피는 무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 블랜딩해서

내린다고 합니다

곳곳에 사장님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네요!

 

 
 
 
 

 

바삭하게 구워진 식전빵.

요거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빵은 역시 따뜻하게 바삭하게

구워먹어야 맛있는 듯 합니다.

 

 

 

 
 

 

제 주문이 밀려서

감자튀김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빵은 발사믹 오일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어요

촉촉하게 적셔진 빵이 넘 맛있어서

메인메뉴들을 기대하게 되던걸요?

히히

 

 

 

이날 저의 픽은

시즌파스타인 우삼겹가지 파스타와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에요!

특히 시즌파스타는

제철재료로 만들어서

신선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눈으로 보고

신선한 재료들을 구입하기 위해

매일같이 장보러 다니신다고 하네요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그런 열정이 있기에

맛도 퀄리티도 좋은 음식이

탄생하는 거겠죠

 

 

우삼겹 가지 파스타는

오일파스타 스타일이에요

너무 기름지지 않고

적당한 간이라 먹으면서도 감탄했어요

 

 

 

계란을 터트려주면

오일파스타이지만

꾸덕st로 즐길수 있지요

 

 

 

파스타 위에 올라가는 고수는

루꼴라로 변경가능하니

고수 못먹는 분들도

걱정없이 시도해볼 수 있는 메뉴랍니다

 

 

시즌파스타는 링귀니 면으로 만들어져요

링귀니 면은 오일 소스가 잘 베어들고

오동통한 식감이 있어 오일파스타에 잘어울리는 면이지요

갠적으로 식감있는 링귀니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네요

 

 

 

파스타는 짭쪼롬했고

익혀먹으면 맛있는 가지와

우삼겹이 생각보다 훨씬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ㅎㅎ

 

 

라구 볼로제네 파스타는

모두가 예상하실 수 있는

맛있는 토마토 소스류의 파스타에요

 

 

라구는 이탈리아 북부 볼로냐 지방의 특산요리로

파스타와 함께 전통적으로 제공되는

고기 소스라고 해요

(네이버 지식백과 참조)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씹히더라구요

재료를 아낌없이 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소스가 골고루 베어있어서 섞을 필요가 없었지만

마치 습관처럼,, 사진을 위해 ,,

포크로 쉐킷쉐킷 비벼주었어요

 

 

사실 토마토 소스류의 파스타는

실패확률 제로에 수렴하죠

그래서 어떤 파스타 먹을지 고민하게되면

토마토파스타를 주로 시켜먹었지요

 

녹음의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도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어요

사진만 봐도 맛이 상상이 가시죠?

평범함 속에 특별함이 있는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위에 치즈도 뿌려져있어서

더욱 풍미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포크로 돌돌말아 한입먹는건 국룰이죠?

밀키트 촬영할 때 파스타를 예쁘게 담는 법을

고민 또 고민하는데

이곳처럼 돌돌말아 접시위에 올려주고

위에 치즈나 채소를 올려주는 방법을 시도해봐야겠어요 ㅋㅋ

 

 

면을 다 먹고 남은 소스 !

그냥 버리긴 넘 아깝잖아요??

식전빵에다가 라구소스를 발라 드셔보세요 ~

소스와 빵이 찰떡 궁합 이랍니다

 

 

저는 면까지 올려줘봤어요ㅋㅋㅋ

어떻게 먹든 맛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셔요 ~

 

 

녹음은 반려동물도 동반가능해서

반려견, 반려묘 키우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픈 집이에요

인기가 많은 집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으니

전화로 예약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브런치 맛집 녹음, 또 가고픈 맛집리스트에 올려야겠어요!

 

그럼 맛집소개는 이쯤에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녹음

위치: 울산 중구 성안12길 5

전화번호: 0507-1483-8233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