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골될것 같은 경주 파스타 & 보문단지 맛집 - 가든하이로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1. 3. 14:21

본문

728x90

 

가든의 히어로

가든하이로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경주 보문단지 근처의 맛집

가든하이로를 소개드립니다

 
 

 

살짝 부끄럽게도

첨엔 가든히어로인줄알았지 모에요 ㅎㅎㅎㅎ

정원영웅 !

ㅋㅋㅋ

가든하이로로 정정합니다~!

 

 

 
 

 

가든이라는 상호에도 알 수 있듯이

야외정원이 마련되어 있어요

날만 좋으면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야외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접시 반납 공간이 있으니

이쪽을 이용하시면 되어요

 

 

 
 
 
 

 

주차는 서광프라자 내에 가능하다고합니다

주차걱정은 덜었네요 ㅎㅎ

요즘 차를 끌고 다니다 보니

주차 편한 식당이 진짜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ㅋㅋ

 

 

 
 
 
 

 

오픈은 11시 반 마감은 20시 반인데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평일 3시부터 5시 반까지입니다

맛집들은 대부분 브레이크타임이 있더라구요

식사시간을 잘 알아보고 다녀야하지만

저는 브레이크타임이 있는건 환영입니다

좀더 집중해서 퀄리티 있는 음식을

즐길수있을것같아서요 ㅋㅋ

 

 

 
 
 
 

 

가든하이로는 카운터에서

미리 주문 계산 해주셔야하는

선불시스템이라는점도 참고해주셔요

또한 1인 쉐프라서

테이블 순서에 따라

음식 나오는 시간이 3~40분걸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맛있는 거 먹기위해서는

이정도는 쌉가능이죠 ~~ 헤

 

 
 
 
 
 
 
 
 

 

내부에는

시즌에 맞게

크리스마스로 꾸며져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진짜 정원딸린 부잣집 같았습니다 ㅋㅋㅋ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게 있었구용

아기의자도 당근 있답니다

 

 

 
 
 
 

 

들어갔는데

고양이가 있더라구요

넘 귀욤귀욤

츄르라도 가져올걸 싶었네요 ㅋㅋ

 

 

 

 

메뉴입니다

메뉴는 스테이크, 파스타, 버거등 다양한

양식 메뉴로 준비되어있고

음료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빠질수 없는 맥주도 있지요

왜 차를 끌고간날은 술이 더 땡길까요?

흐,,,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감베리로제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입니다

 

728x90

먼저 감베리로제파스타입니다

감베리라는게 무슨 뜻인지 잠깐 찾아봤는데

감베리란 이탈리아어로 어린 새우를 뜻한다고합니다

보통 파스타등의 음식에 재료로 쓰이는 새우를 말한다고 하네요

땡큐 네이버 국어사전!

 

 

감베리의 의미를 알고나니

파스타에 있는새우가 눈에 띄네요 ㅋㅋ

역시 알고 경험하는거랑

모르고 경험하는거랑 다른거 같아요

 

 
 

로제파스타는 우리가 잘아는 로제파스타맛이었어요

거기에다 매콤한 맛 한스푼 추가한

약간은 매콤한 로제파스타~~!

 

 
 

뚝배기에 나오기 때문에

그릇이 뜨거우니 조심하셔야해요 ㅜㅜ

보온이 잘돼서 맛은 더 있더라구요

역시 음식은 온도입니다

 

 
 

 

다음은 함박스테이크입니다

비주얼이 벌써부터 나 맛있어 하고

기다리는듯하죠

 

 

함박위에 올라간 계란의 익힘정도도

넘 좋았고

무엇보다 함박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스테이크도좋지만

가끔 이런 부드러운 고기도 먹어줘야하잖아요 ? ㅋㅋㅋ

같이 나온 샐러드까지 존맛탱이라

싹싹 긁어먹었지 뭐에욤 ,,

 

 
 

 

함박과 계란후라이를 동시에 찍어먹어주세요

두 번 세 번 먹어주세요

갈색 소스와 넘나 잘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메뉴는

두둥

스테이크 수제버거입니다

 

 

 

사진을 넘나 열정적으로 찍다보니

사장님께서 선물로 제공해주셨어요

개이득^^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같이 나온 감튀도

맘스터치 스트의 양념된 감자라 고퀄이었구용

버거도 안 내용물이 진짜 튼실해서

이거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하겠더라구요

 

 

안에 고기와 토마토, 양상추가

각자의 자리에서 제 역할을 충실히 해주는 느낌이라

더욱 맛있게 즐겼던 것 같아요

 

 

 

버거는 지인들과 나눠먹었는데

전부다 엄지척을 외쳤습니다 ! ㅋㅋ

역시 맛있는거 알아보는 눈은 비슷한거 같아요 ㅋㅋ

물론 취향차이는 있겠지만

요버거는 호불호 없이 많은 사람들이 잘 먹을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한끼를 마무리하고 왔던

가든하이로에서의 하루.

 

 

완파!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가든하이로

위치: 경북 경주시 천북남로 27

전화번호: 0507-1480-8251

제로페이

주차, 포장, 예약, 반려동물 동반

영업시간:

월,수-금

11:30 - 20:3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토-일

11:30 - 20:3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