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브런치& 울산파스타맛집 - 더브런치샵/ 맛없없 비주얼을 자랑하는 버거/ 파스타 맛집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12. 09:38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자주 찾아뵙고있는

쫑스파파입니다

 

최근에 맛집공유를 위한

카페를 개설해서

어떻게 하면 많은 분들과

정보를 나눔할 수 있을까

고민에 또 고민을 하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행복한 고민이죠 ㅎㅎ

시간 되신다면 한번쯤 들러주셔요 ^^

 
 

 

각설하고

오늘 소개 드릴 맛집은

울산 중구에 위치한

#울산브런치 #서동파스타 #울산파스타맛집

더브런치샾입니다

 

 
 
 
 

 

첨에 듣고는 shop(가게) 인줄 알았는데

그게아니라 해시태그할 때 붙이는

우물정자 샾이더라구요?

뭔가 의미가 있는거겠죠 ㅎㅎ

 

 

 
 
 
 

 

더브런치샾은 이름답게

브런치 맛집으로 알려진곳이에요

수제 버거와 파스타등등

브런치메뉴를 파는 곳인데

낮맥하기에도 좋은 메뉴들이 있답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었구요

덥지만 않으면 야외에서

브런치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실내-

내부가 큰 건 아니었지만

소소하게 곳곳마다 장식들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네요

 

 

 
 

 

#울산브런치 #서동파스타 #울산파스타맛집

더브런치샾은 이노클린 초음파 세척기를

사용하는 친환경 매장이라고 합니다

요즘 청결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늘고있는데

그런면에서 뒤처지지 않고

발전해나가는 업장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메뉴는 샌드위치부터 파스타,리조또,버거 등등

양식메뉴로 가득차있어요

양식러버인 제가 또 빠질 수 없겠죠

주문 전부터 기대 만발 !!

 

 

 
 

 

수저는 수건으로 한겹 감싸져 있어요

덕분에 먼지가 수저에 앉지않아서

깔끔한 식사를 즐길수 있었어요

이런 사소한 부분을 놓치지 않는것이

맛집의 포인트겠죠

 

 

 
 
 
 

 

주문 후 얼마되지 않아 나온

시전빵

따끈따끈해서 온도감 좋았구요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더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갈릭버터도

빵이랑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처음 먹어본 맛인데

그냥 버터라면 밋밋했을 메뉴를

갈릭버터로 업그레이드 시켜준 느낌이랄까??

 

 
 
 
 

 

저희는 로제파스타와 칠리버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같이 간 지인이 로제 킬러라서

메뉴에 로제가 있으면 꼭 한번씩

시켜먹어본다능 ㅋㅋㅋ

 

 

 

분에 로제류의 음식을 많이 먹어본 편인데

더 브런치샾의 로제도 와 맛있더라구요

꾸덕+촉촉한 소스에 적당히 익혀진 면까지

삼위일체의 로제파스타였습니다

 

 
 

 

파슬리로 데코가 되어 있어

식욕을 자극합니다

일본 현지 셰프로부터 기술전수를 받아

하나하나 직접 손질해 만든

고급우유로 직접 발효시킨 천연 수제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풍미가 보통의 로제보다 더욱 풍성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치즈맛이 나는데도 느끼하지 않아서

넘나 신기방기

 

소스의 양도 넉넉해서

식전빵이 남아있다면

찍어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양이 적은편이 아닌데도

순식간에 음식이 사라지는 마법^^

 

 

 

“애유엄브”

라고아세요?

애는 유치원에 보내고 엄마들끼리 브런치를 먹다를

줄여서 말하는 신조어라고 해요

무려 네이버 국어사전에 등재된 단어라능!

 

 

 
 
 
 

 
 
 
 

 

 

더브런치샾이야말로

애유엄브의 성지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ㅋㅋ

다들 엄마분들이 오신거 같았어요

모두 행복한 여유를 즐기시는 거같아서

저도 덩달아 해피해짐 ㅋㅋ

 

 

 
 
 
 

 

연달아 나온 메뉴는 칠리버거에요

비주얼이 장난없쥬

맛없없비주얼의 수제 버거에요

 

 

 
 
 
 

 

햄버거에 칠리소스와 치즈가 가득

흘러넘치도록 있어서

더 배가 부른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칠리소스는 토마토 소스의 맛이 약간 났고

할라피뇨가 더해져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어요

(맵지않음 아주 살짝 매콤한정도)

 

 

특히 치즈를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햄버거 다먹고도 남아있는

소스를 포크로 긁어 먹었습니다

완전 취향저격 버거 !

 

패티는 잘 구워져서 불맛이 났고

속재료는 싱싱한 토마토와 야채를 사용해

이게 바로 수제버거다!!

라고 자기주장강한맛이었습니다 ㅋㅋ

 

 

 
 

 

패티에 육즙이 가득한 거 보이시나요ㅜㅜ

육즙 때문에 소스가 묽어질 정도ㅜㅜ

그렇지만 소스에 치즈가 듬뿍 있기 때문에

맛없어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ㅋㅋㅋ

 

 

 
 

 

햄버거 워낙 알차고 두툼해서인지

자를 때 맨 밑바닥 빵한조각이 덜 잘라져있는지도

모르고 좋다고 사진만 찍어댔습니다 ㅋㅋㅋ

내용물이 그만큼 실하다는 증거!

 

 

 
 
 
 

 

햄버거 파스타와 찰떡궁합인

사이다로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이 있어 행복했던 이날,

브런치의 여유가 있어 행복했던 이날,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호: 더브런치샾
위치: 울산 중구 종가21길 47
전화번호: 0507-1308-5277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