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들었던 울산 신정동 돈까스 - 정든키친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9. 14. 09:3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도 양식리뷰로 돌아왔습니다

특히 이번엔 양식이지만 새로운 로제코돈부르라는 메뉴가

있었던 정든키친을 소개드리려고해요

완전 제 취향을 저격해버린 메뉴에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정든키친은 포장 및 배달 가능해요

거기다 새벽까지 영업하니 밤늦게 배고플 때

야식으로 먹어도 될듯합니다 야식으로 양식이라니!! 생각만해도 좋네요 키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좋아요 파스타하나에 만원이하니까요ㅠ

요즘 외식물가가 장난아닌데 이런 가성비 좋은곳이라면

당연 인기를 얻어야 마땅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됩니다~

 

 
 

 

매장내부에 테이블이 넓어서

여럿이서 캐주얼한 회식하기에도 좋아보여요

 

 

베스트메뉴는 땡초마요돈, 폭포치즈까스, 로제코돈부르에요

저는 이날 로제코돈부르를 먹고왔어요

 

 

 
 

 

발랄한 내부인테리어. 화장실가는것도 왠지모르게 즐거웠어요! ㅋㅋㅋ

맛있는 음식앞인데다가 인테리어까지 발랄하니

즐거움이 두배!

 

 

 
 

 

셀프바에서 간단하게 밑반찬 류 깍두기나 피클등을

더 드실수 있고 기본육수가 제공됩니다

 

 

 

 

서빙된 로제코돈부르 ㅜㅜ

사진이랑 진짜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역시 정든키친 굳굳

 

 

 

가격이 저렴해서 하나더 주문할까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그럴필요가 없었습니다ㅠ.

양도 좋으면 어쩌죠..

사장님 남는거 있으십니까 ㅠㅠ

 

 

 
 
 
 

 

완전 가성비 좋지않습니까!

양식집답게 스프까지 제공됩니다~

 

 

 

스프는 크리미한게 어린이들이 무지 좋아할듯한맛이었슴돠

어린아이입맛부터 어른입맛까지

모든 레벨을 아우르는 저도

그릇싹싹긁어먹었습니당!

 

 

로제소스+돈까스 는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로제소스와 바삭한 돈까스가 만나 최고의 조합을 자랑합니다

 

 

부먹으로 나왔는데도 바삭함이 유지가 되더라구요!

부먹이 찍먹보다 비주얼 좋은건 처음봐여!

 

 

치즈양좀 보시라구여 ㅠㅠ

만원대가격에 이 비주얼이라니!

치즈가 많다 못해 넘쳐흘러요 ㅋㅋ

쭉쭉늘어나는 치즈가 제맘을 설레게 하네요

 

 

 

저도 처음먹어보는 메뉴인데

앞으로 정든키친가면 이것만 시켜먹을듯하네요

 

 

약간은 피자돈까스같은맛??

끔찍한 혼종아니구 깜찍한 혼종입니다!

 

 

코돈부르란 돈가스 사이에 여러 가지

야채와 치즈를 넣어서 튀긴음식이라고합니다!

서양식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지식인 땡큐)

 

 

 

정든키친의 코돈부르는 치즈가 매우 부드러웠어요

그래서 소스와 더욱 잘어울리는것같았어요

치즈가 치즈특유의 맛이 너무 강하면 조화를 해치는데

이곳은 적당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돈까스가 넘나 바삭해서

이집의 튀김가루가 무엇인지 궁금해졌었습니다 히히

 

 

돈까스러버로서 돈까스에 소스 모자르는걸

제일 싫어하는데 이곳은 소스까지 넉넉해서

아주 넉넉히 먹고왔쥬

 

 

 

이 소스에 밥볶아서 리조또 해먹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네요

그만큼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사장님~리조또 개발해보실 생각 없으신지요..? ㅎㅎ

 

다음은 베이컨크림파스타~

 

파스타 위에 치즈가루와 파슬리로 데코가 되어있어서

더욱 맛있어보여요

역시 플레이팅은 세심함에서 결정나는듯합니다 ㅋㅋ

저도 파슬리가루랑 치즈가루 구매하려구요~~ㅋㅋㅋ

 

 

 
 

 

파스타는 완전히 꾸덕하지는 않았고

약간은 촉촉한 파스타였어요

꾸덕과 촉촉 그 사이 어디쯤…ㅎㅎ

보통 이런 파스타들은 면이랑 소스랑 따로 노는게 많은데

이곳의 파스타는 면에 소스가 잘 베어있더라구요~

맛있게 흡입하고 왔심더

 

 

로제코돈부르가 시그니처이지만

파스타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소스에 면을 적시고 베이컨까지 올려서 옴뇸뇸 넘 행보케!

 

 

 

로제코돈부르도 소스가 넘쳐나더니

파스타도 소스가 많았어요

역시 모자른것보다는 남는게 낫습니다 ㅋㅋ

 

 

베이컨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ㅎㅎㅎㅎ 오예

 

울산북구에 어디 맛있는데

가성비까지 좋은 파스타집없나 찾는 중이시라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마약훈제연어 유뷰는

비주얼이 군침 넘어가게하는 비주얼 ㅠㅠ

 

 

 

치즈에 연어조합이라니ㅠㅠ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전국의 쩝쩝박사분들 출동해주세요!

저만 먹긴 아까워요!!

 

 

 

연어도 푸짐하게올려주셨다는 !!

 

치즈에 토치질을 하신건지 불맛마저 느껴져버립니다~~

 

 
 

 

역시 마무리는 탄산이쥬!

차를끌고와서 알콜을 못먹어

매우 아쉬웠습니다 ㅠㅠ

 

 
 

 

다음에는 필라프나 불닭유뷰에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상호명만큼이나 정들어버린 정든키친

곧 또다시 방문하겠습니다~

 

그럼 맛집 소개는 여기까지 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메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정든키친
위치: 울산 남구 신정로192번길 2
전화번호: 0507-1389-1151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