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달동맛집&울산수제버거-왓더버거/사장님 매출길만 걸으세요 ~~!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6. 16. 14:51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요즘들어 자주 뵙는것같아요?

맛집이 그만큼 많다는 이야기이니

공유드리는 입장에도 기분이 좋네요 !

 

오늘은 오랜만에 미쿡느낌나는 햄버거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회사직원들과 사기진작을위해 맛난 것을

함께 먹으려고 포장으로 주문했는데요,

그래도 매장사진도 꼼꼼히 찍어왔으니

고대로 따라와 주세요~

 
 

왓더버거는 간판이 강렬한 빨강이라

매장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아메리카 느낌 뿜뿜 ㅋㅋ

 
 
 
 

“자고로 버거란 먹을 때

목젖이 보이는 것”

 

정답이구요 정답입니다 ㅋㅋㅋ

왓더버거는 이 문구처럼

버거 내용물이 풍부해서

한입 와앙 먹으려면 입을 크게 벌려야 합니다 ㅋㅋㅋ

 

목젖 보이게 해주는 햄버거가 찐 햄버거 ! ㅋㅋ

 

울산페이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리구요

버거메뉴는 총 5가지/ 사이드는 무려 7가지 입니다!

사이드 러버인 제가 사이드를 빼먹을 수 없겠죠?

야무지게 챙겨먹고 왔으니 팔로팔로미~

 

매장은 쾌적했구요

바형식의 의자도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아보였어요

 

 
 

셀프바에는 3가지 종류의 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찹, 머스타드, 특제소스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케찹과 머스타드는 우리가 알던 그맛이고

특제소스는 치즈색깔에 단짠단짠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특제소스에 감자튀김을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요

손이가요 손이가~~

 

저희는 이날 포장을 해서

소스를 담을 용기가 필요했는데요

셀프바에 친절히 준비되어 있으니

양껏 소스를 담아 가시면 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도 가능하고

카운터에서도 가능해요

현금 결제시 해시브라운 1개가 증정된다고 하네요!

 

요즘 치맥에 이어 피맥 , 햄맥 이 뜨고 있다고하는데

이곳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맥주를 팔고 있네요

차만 아니었으면 한잔 했다 진짜 ㅋㅋ

참은 제가 대견합니다 ㅋㅋㅋ

 
 
 
 

저희가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처버거, 지못미버거, 오지치즈감자튀김, 해쉬브라운입니다

 

오지치즈 감자튀김은

바삭한 감자튀김에 치즈와 갈릭맛이 나는 특제소스를 얹은 맛이었는데요

일반적인 오지치즈 감자는 느끼할 수도 있는데

갈릭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감칠맛이 맴돌았어요

추가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감자튀김에

케첩, 머스타드, 특제소스를 번갈아가면서

찍어먹으면 금방 순삭 완료!

 

같이 먹은 직원들도 다들 만족해했다능 ~

 

해시브라운은 겉바속촉 그자체 였어요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해시브라운을 한입 베어물면

감자의 풍미와 적당한 기름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는말을 실감하게 해준 메뉴였습니다

 

드디어 나온 버거!

시그니처 버거는 수제 머스타드 소스에

수제버거다운 패티와 토마토, 야채들이 들어가있는 메뉴인데요

 
 
 
 

소스의 양도 많았고

무엇보다 소고기 패티에 육즙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다먹고 다니 버거받침대?에

육즙이 흘러내릴 정도였으니까요

 
 
 
 
 
 
 
 

수제버거는 패티가 맛의 8할을

차지한다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존맛탱 햄버거 였습니다

 
 
 
 

지못미 버거는

스리라차 마요소스에

계란 스크램블이 듬뿍 올라가있는 메뉴에요

계란이 몽실몽실 부드러워서

햄버거 맛도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스리라차가 들어갔다고 해도

전혀 맵거나 하지 않으니

맵찔이분들도 안심하고 드셔보셔요

 
 

한입 베어문 순간

계란 + 소스 + 패티가

함께 한데 모여 각각 적당한 역할을 해주면서

입안을 풍요롭게 해줘요

 

 

 
 
 
 

때깔이 참 곱죠?

내용물이 많아서

잘 들고 먹어야해요 ㅋㅋ

육즙이 나오니 버거받침대는

필수로 끼워두고 드셔주시기~!

 

이날 쉬림프 링이 품절이어서

못먹어봤는데

다른 메뉴들이 다 맛있는걸로보아

기대가 상당히 됩니다~

 

이날 못먹은 메뉴를 정복해봐야겠다는

다시 방문할 이유를 남겨두고 말았네요 ㅎㅎ

수제버거 스타일의 패티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 스타일을 확고하게 지켜주는 곳이라

더욱 애정하게 되네요~

 

버거도 점점 고급화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젠 버거는 더 이상 패스트푸드만의

전유물이 아닌 것 같아요

 

어느정도의 비용을 지불하고도

아깝지않게 먹을 만 한 버거집이

생겨서 너무 좋아여 !! ㅋㅋ

오늘의 맛집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ㅃ2~~

 

상호명: 왓더버거 울산 달동점

위치: 울산 남구 도산로 49

전화번호: 0507-1473-2666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