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북구 부대찌개 맛집 - 킹콩부대찌개

맛집멋집/한식 탕 국 찌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2. 17. 11:26

본문

728x90

 

나에겐 넌

준비된 선물같아

킹콩부대찌개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지난번 지인의 추천으로 들렀던

부대찌개집이 생각보다 훨씬만족스러워서

소개해보는 오늘의 포스팅은

킹콩부대찌개 입니다!

 

 
 
 
 

 

저희는 많은 지점중

울산 매곡점에 들렀습니다

장생포 여행후 집으로 가는길에 들렀었죠

배가 출출했던 터라

뭘 먹어도 맛있을것같은 느낌이었지만

먹어보니 배가 불렀어도

맛있을 것 같은 집이었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구요

 

간판을 보자마자 눈에 띄었던

‘무한리필’!!!

무려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래요!!

만쉐!!

 

 

 

양이 많은 대식가들에겐 환영받을 소식아니겠습니까

단, 미취학 아동은 제외하고 성인 기준 인원수대로 주문했을 때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해요

1인 1메뉴 주문은 당연하기에 망설일 필요도 없었죠

 

우리가 계산한 금액의 일부는

매월 어르신들게 무료식사로 쓰이고 있다고하니

정말 따뜻한 가게에요

 

무한리필이긴하지만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1인당 2000원 부과된다고하네요

근데 맛있어서 남길까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해요 ㅋㅋ

 

메뉴입니다

저희는 이날 킹콩부대찌개를 먹었어요

우삼겹이나 햄, 텍사스(미트볼,함박)등

다양한 토핑도 올려드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용

우동이나 당면사리등 추가사리도 가능해요

저희는 라면사리를 많이먹어서 그런지 다른사리는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ㅋㅋㅋ

 

 

부대찌개 냄비의 경우 전골용이고

볶음밥용이 아니기 때문에

볶음밥이 안된다고 해요

요거는 볶음밥의 민족으로서

살짝 아쉬웠네요 ㅜㅜ

볶음밥을 안먹고 식사를 마무리하는건

제 예상밖의 일이었는데 말이죠 ㅋㅋ

 

 

가게내부는 쾌적 그자체!

저희는 제일 구석진데 앉았어요 ㅋㅋㅋ

저는항상 가게를가면 구석에 앉아요

뭔가 마음의 평화가 온달까

 

 

 
 
 
 

 

가게 중앙에

라면사리들이 쌓여져 있어요

면의 종류도 무려 두가지!

하나는 기본, 다른 하나는 클롤레라 초록색면이에요

맛의 차이는 거의없었지만

다양하게 먹어줘야겠죠?

 

 
 

 

밥도 더드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구요

부대찌개에 밥을 비벼드실 때 넣어먹으면 좋을

김가루도 준비되어있어요

볶음밥을 못먹은 한을 비빔밥으로 풀어줍니다 ㅋㅋ

 

 

 
 
 
 

 

밑반찬은

마카로니와 김치, 양파장아찌로 구성되어있어요

마카로니에서 약간의 와사비 맛이 낫어여!

 

728x90
 

 

화려하게 세팅된 부대찌개에

육수를 부어 끓여줍니다

육수도 계속 달라고하면 주십니다

라면사리 여러개 먹으려면 일단은

육수가 많아야겠쬬 ㅋㅋ

 

 

 
 
 
 

 

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투하!

마음이 급해서 다익기도전에

아주 꼬들한상태의 라면을 흡입하기 시작했어요

 

세명이서 라면사리 세 개는 양호하죠?

ㅋㅋㅋ 더먹었어야했는데 하,,,

 

 

 
 
 
 

 

김가루넣고

햄 과 부대찌개 국물넣어

비벼먹으면

존맛탱 ㅜ

참고로 기본맛은 하나도 안매우니

아이들도 잘먹을수 있을맛이에요

걱정 노노

 

 

 
 

 

부대찌개가 소울푸드인 분들은

주변에 킹콩부대찌개가 보이면

망설임 없이 들어가보셔요~!!!

특히 대식가들에게 더욱 추천하는바입니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킹콩부대찌개 울산매곡점

위치: 울산 북구 당수골15길 7 1층

전화번호: 052-297-3030

영업시간:

월-금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정기휴무 (매주 토,일요일)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