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링되는 울산 국밥 맛집 & 울산 남구 맛집 - 고향가마솥국밥

맛집멋집/한식 탕 국 찌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1. 10. 13:36

본문

728x90

 

추위야 물렀거라

고향 가마솥 국밥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 역시

추운날 따끈하게 먹기좋은 국밥맛집입니다

요즘 국밥에 빠졌어요 ㅎㅎ

국밥이 요즘같은 쌀쌀한날씨에 찰떡 아니겠어요

그러다보니 자주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오늘의 국밥집은 울산 남구 삼개동에 위치한

고향가마솥국밥이라는곳이에요

상호부터가 맛있을거라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

무려 가마솥이라니

 

그도그럴것이 고향가마솥 국밥은

무쇠 가마솥에 직접 조리한다고해요

같은 국물이라도 가마솥에 끓이면

왜 더 맛있는걸까요

과학적인 이유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맛나서 순식간에 순삭하고 왔답니다

 

영업시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가게 앞뒤로 가능하니

꿀입니다 ㅎㅎㅎ

주차편해서 넘 좋아요 히히

 

 

 
 

 

가게 내부는 꽤 넓었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손님들이 가도

무방할것같더라구요

그리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가게에 방문하면

먹어야하니 어쩔수없이

청결에 신경쓰게되는데

요집은 청결도도 대만족이라

마음놓고 흡입했죠

 

 

 

메뉴입니다

국밥 내장탕 갈비탕등

국물요리 위주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겨울 날씨와 진짜 찰떡인 메뉴들이죠

 

얼어버린 몸을 녹여주는

국물 한숟갈이면

진짜 행복은 멀리있는게 아니라는걸 느낀다니까요 ㅋㅋ

 

 

 

원산지는

곰탕 갈비탕의 몇몇 재료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산입니다!

 

 

 

기본 소스류들은

테이블 위에 마련되어있으니

취향에 따라 부어드시면 될것같아요

 

 
 
 
 
 
 

 

밑반찬은 간단해요

김치, 깍두기와 양파, 고추등이 제공됩니다

모자르신 분들은 셀프바에서

좀더 덜어드시면되어요

 

 

 

요즘 셀프바없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만큼 모두에게 득이되는 시스템인것같아요 !

 

아무리 셀프바지만 남길수는 없기에

딱 먹을만큼만 퍼왔습니다

모자르면 더 퍼오면 되니까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은

소고기 국밥과 내장탕입니다

두명이서 갔지만

좀더 다양하게 먹어보려고

종류 안겹치게 시켜보았습니다 ㅋㅋ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마솥에 끓인 국밥은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감을 안고 첫술을 떳는데

웬걸,,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더라구요

간도 적당하고 완전 존맛탱아니겠어요?

별 수 있나요

쉬지않고 먹어치우는수밖에요 ,,, ㅎㅎㅎ

728x90
 
 

 

놋그릇에 나온건 소고기국밥이고

뚝배기에 나온건 내장탕이에요

둘다 얼큰하고 시원한 빨간국물이라

숙취에 좋겠다 싶었네요

 

 

 
 

 

내장탕이나 소고기 국밥이나

건더기가 어마무시해요

 

 

 
 
 
 

파와 내장이 잔뜩 들어가있는 내장탕은

쫄깃꼬들한 내장이 국물과 잘어울렸어요

육수를 뭘로 내셨는지

아님 가마솥으로 끓여서그런지 스원~~했습니다

 

 

 
 

소고기국밥은

감칠맛이 좋더라구요

다가오는 설 명절 때

전이 지겨우면 가족들과 단체로와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소고기국밥도

내장탕도

숟가락 가득 떠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당

 

 

내장탕에 들어있는 내장은

와사비를 푼 간장에 찍어드셔보세요

완전 별미랍니다

짭조롬한 소스와 내장이

입안을 심심하지 않게 해줘요

 

 
 

국물이 너무 맛있다보니

밥을 말아줬네요

 

이정도면 밥 두공기는 그냥 먹지 싶습니다 ㅋㅋ

 

 

 

 
 

국물까지 소고기국밥 클리어!

내장탕도 클리어!

 

다먹고 후식은 커피 국룰이죠?

커피기계에서 한잔 뽑아들고

마무리해줍니다

 

여러분들도 국밥 한그릇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입니다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고향가마솥국밥

위치: 울산 남구 산업로 92 고향가마솥국밥

 

전화번호: 0507-1357-8283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