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찬 울산 북구 국밥 & 울산 돼지 국밥 맛집 - 100번 순대 돼지 국밥

맛집멋집/한식 탕 국 찌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1. 6. 13:20

본문

728x90

 

얼어버린 손 호호불며

뜨거운 돼지국밥 먹는

내인생이 레전드

100번 순대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죠?

잇님들 모두 코로나, 독감유의하시구

따뜻한 연초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추운날씨와 어울리는

국물요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한국인의 소울푸드 국밥인데요,

울산북구에 국밥맛집이 있다고해서

얼른 다녀왔지요 !

 

그럼 시작합니다!

 

 
 

100번 순대돼지국밥은 단일건물로 되어있어요

관리가 잘되서 그런지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주차는 매장앞에 8대정도하실 수 있고

건물 뒤에도 하실수있으니

걱정안하셔도될듯합니다!

 

 

100번순대돼지국밥은 100% 순수 한돈사골로

엑기스와 첨가물이 안들어갔다고하니

믿고 먹을 수있어요!

왜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는지 알만하죠?

 

거기다 식품의약품안전처주관 음식점위생등급 평가에서

매우우수를 획득했다고해요

식당의 가장 기본이 청결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입장에서

이런점은 진짜 메리트가 있다고생각합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더 넓었고

좌식테이블도 3개정도 있어서

편하신 자리로 골라앉으시면돼요

혼밥하기도 좋아보였네요

 

 

아기의자는 당연 구비되어있으니

가족손님들 방문도 추천드립니다~!

 

 

 
 

 

화장실도 깔끔하더라구요

화장실 청결상태를 보면 그 업장의 청결정도가

딱 나오잖아요?

이 곳은 진짜 깔끔한게 딱 보이는 곳이었어요

굳굳

 

 

 

메뉴입니다

한눈에 들어오기쉽게 메뉴판을 만들어 놔서

선택하기 편합니다 ㅋㅋ

저희는 돼지국밥 , 수육백반 , 맛보기순대를

시켜보았습니다

 

주문을 하니 앞치마와 물티슈, 머리끈이

나오더라구요

사장님 센스만점 이십니다!!

머리기신 분들은 머리질끈 묶어놔야지

국밥에 코박고 설거지 할수있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기본 양념으로 소금과 새우젓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요것들로 국밥 간을 맞추시면됩니다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어요

이곳은 특이하게 방아잎과 산초가루를

제공하고있더라구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가득 퍼서 드실수 있으니

좋을것같아요

소면도 무제한!!

저는 국밥에 들어간 소면사리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물에 빠진 면이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특이하게

미취학 아동은 아기국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가족손님들 소리질러만세~!!

아기들은 국밥 한그릇을 다 먹진 못하니

요런 서비스 진짜 남다른 서비스인거 같아요

셀프바 아래쪽에는 아기 수저도 준비되어있으니

이게바로 키즈 프렌들리 매장인 것 같아요 ㅋㅋ

 

 

 
 

 

포장시에는 공기밥이 별도라고하니

이점도 참고해주시구용

울산 맛집 답게 울산페이도 가능합니다

 

 

물하나도 그냥 주시는 법이 없습니다

고소하게 끓인물이나오는데

요거 너무 맛있어서 물만 한사바리 먹고 온 듯 하네요 ㅋㅋㅋㅋ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돼지국밥입니다

국밥에 다대기가 기본으로 넣어져서 나오니

다대기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될것같아요

 

국밥에 고기 보이시나여

고기가 얼마나 많던지

마지막 한숟갈까지 고기가

남아있었어요 !

 

 
 
728x90

국물도 깊게 우린 진짜 진한 찐국물이더라구요

뽀얗게 우린 국물 한입이면

쌀쌀한 날씨에 언 몸이 녹아내려요

이 기분 뭔지 아시죠 ㅜㅜㅜ

 

 
 
 
 
 

 

여기다 면사리 말아먹으면 댓츠 굳굳

면사리 리필에 리필을 거듭하게되는

마성의 매력 국밥이었습니다! ㅋㅋㅋ

 

 

수육백반은 수육, 국물, 밥이 같이 나오는 메뉴에요

수육은 식지않도록 초를 피워 온도를 유지해주시더라구요

요런 사소함이 맛집의 차이겠죠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도 잡내 하나없이 깔끔했구요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하니

이게 바로 존맛탱이 아니겠습니까

 

 

 

쌈도 싸먹어 보았는데

이 조합도 잘 어울렸어요

 

 

 
 
 
 

 

찍어먹는 소스는 두가지에요

하나는 기름장, 하나는 짭쪼롬한 간장소스.

둘다 맛있지만

저는 간장소스가 이집만의 별미소스라고 생각합니더 ,, ㅎㅎ

 

 

 

맛보기 순대는 일반 순대와 달리

오동통하게 속이 꽉 채워져 있었어요 ㅋㅋ

 

 

위에 깨도 올라가있어서

풍미도 좋았구요

 

순대가 진짜 터질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맛보기 순대인데 맛만보기에는 양도 넉넉하구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추울 때

뭐 먹을지 모르겠을 때는

따끈한 국밥을 추천드리면서

이만포스팅을 줄이겠습니가

 

감사합니다!


 

상호: 100번순대돼지국밥

위치: 울산 북구 매산로 180 100번순대돼지국밥

전화번호: 0507-1370-9399

영업시간:

매일

07:00 - 24:00

23:30 라스트오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