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상의 울산 횟집 & 울산조개구이 -울산조개어판장

맛집멋집/일식 회 돈까스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1. 24. 15:35

본문

728x90

 

신선하고 신선하고 신선한

조개 & 회 맛집

울산조개어판장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제가 진짜 맛있게먹었던

회&조개구이 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회나 조개는 왠지 부산정도는 가줘야

맛있을거라 생각했던 지난날의 저를 반성합니다

울산에도 맛난곳이 있더라구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제가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울산조개어판장 이라는 곳입니다!

현지인들에게 이미 유명한맛집이라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방어가 입하됐다고하네요~

굳굳!!

울산조개어판장 (성안) 의 밴드에 가입하시면

좀더 혜택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야무지게 챙겨주세용!

 

 

가게내부는 여느 회맛집처럼생겼어요

횟집 특유의 바이브랄까

 

 

 

메뉴입니다

여기 상호가 조개구이맛집이라 조개구이만 파는걸로

오해하실수도 있는데

이곳은 회도 팔고 있어요

거기다 매운탕까지!

그래서 저는 둘다먹어보았다는 결론..ㅎㅎㅎㅎ

 

 
 
 
 

 

밑반찬은 김치전 맛살구이등등

간단하지만

안주하기에 좋은 반찬들이 나와요

이걸로만도 소주 한병각은 그냥 나오죠

 

 

 

울산조개어판장은

주문과 동시에 수족관에서

재료를 바로 꺼내조리하기 때문에

완전 신선함을 느낄수있어요

 

역시 해산물의 생명은

신선함아니겠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다고 느끼시는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면 바로 드실수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생일케이크를 제외한 외부음식과 술은 반입이 안됩니더

요런건 기본이겠쥬!!

 

 

저희는 이날 모둠회와 가리비를 시켜먹어보았습니다

회를 먹을까 조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둘다 먹는걸로...헤헤

먼저 모듬회입니다

세팅이 예술이지라~~

 

당근꽃이 넘 귀엽지 않나요?

먹진 않지만 먹기에 아까운,, ㅋㅋ

 

 

 
 

 

가운데 오이마저 맛있게 보이는 매직매직

회는 아주 신선했고 쫄깃쫄깃했어요

 

 

회가 참 신기한게

다 생선의 날것들인데

맛이나 쫄깃함이 다 다르잖아요!!

그래서 질림없이 끝까지 달려갈수 있었던 것 같아요

 

 
 
728x90
 
 
 

 

회 세점을 집어보았습니다

한점으로는 만족이 안된다는 ㅋㅋ

여러점 집어서 초장이나 간장와사비에 찍어

한입에 드셔보세요

 

여기가 바로 유토피아지말입니다.

 

 
 

 

다음에 나온 치즈가리비찜!!

자태부터 아름다운

실한 가리비들

비린내없이 잘쪄져서 나오니

우리가 할일은 그저 흡입뿐!

여기에 초장한스푼 추가하면 더 맛있어요

 

 

조개구이는 그라탕도 해먹을수있네요!

단순히 구워만 먹는게 아니라

요렇게 먹어도 맛날것같아요

같은 재료를 가지고 어떻게 활용해서 먹느냐가

식사의 질을 높여주잖아요 > <

잇님들도 요리조리 조합해서 드셔보셔요

울산조개어판장에 반하고 말고에요

 

 
 

 

치즈늘어나는거 보이시죠ㅜㅜ

조개랑 치즈랑 이렇게 찰떡궁합이라니

같이 먹을 생각한사람 대단해~~~

 

아무리 육식 강경파이신 분들도

한번쯤은 해산물이 땡기실텐데요,

그럴때 방문하면 후회없이 드실수 있는

울산 조개어판장이었습니다

그럼 리뷰는 이쯤에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울산조개어판장

위치: 울산 중구 성안로 224 울산조개어판장

전화번호: 052-244-8985

지역화폐(카드,모바일)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월-토

15:30 - 새벽 00: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