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장어구이맛집-감성민물장어/ 여름철 보양음식 강추 100%

맛집멋집/한식 구이 볶음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8. 23. 13:1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이제 여름끝물인가봐요

비가 좀 내리더니

더운게 좀 덜하네요

그래도 더운건 여전히 힘이듭니다

그렇기에 한번씩 몸보신을 해줘야해요

그래서 소개드리는 오늘의 맛집은

보양음식으로 유명한

장어구이 맛집 감성민물장어입니다

바로 보실까요??

 

 

 
 

이번에 방문한 장어구이 맛집

감성민물장어는

오픈한지 얼마안되는 신상맛집입니다

그래서인지 기대가 더 되었는데

그 기대를 충족시켜준 맛집이에요

매장에 들어가면

딱 봐도 신선한 장어가 포장되어있어요

얼른 구워서 먹고싶어지는 비주얼이죠 ㅋㅋ

 

 

 

 

감성민물장어는 국내산 자포니카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국내산장어만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약속까지!

이집 왠지 장사잘될 듯합니다 !

 

 

감성민물장어는 중간 도소매 유통과정없이

직판장과 직접계약하고 직접 손질하여 365일

최상의 신선도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고 있는

업장이라고 해여

또한 장어는 면역력부터 시력,항암작용,피부미용과

스테미너까지 좋아지는 만능음식이니

이렇게 더운 한여름에

보양식으로 한번은 먹어주면 좋을음식이죠!

 

 

수저는 깔끔하게 봉투에 담아 제공되어요

이런 사소한 부분이

업장경험에는 크게 작용하는것같아요

요런 세심함이 고객을

다시 한번 방문하게 해주지요

저도 이집은 부모님 모시고 다시한번 오고싶어요 히히

 

 
 
 
 

 

룸은 개별룸도 마련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고

매장의 테이블들 사이에도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우리가족만의 외식장소로 적합했어요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세팅된 밑반찬과 쌈채소.

 

 
 
 
 

장어와 어울리는 와사비와 소금등등 여러 소스들도

서빙됩니다.

요즘 맛집들은 소스류들을 다양하게 제공하는게

트렌드인가봐요?

여러곳 방문해봤는데

다 소스를 다양하게 주시네요

넘 좋아라 ~~ 헤

 

 

 

 

이 집만의 숨은 히트 메뉴는 바로 회무침이에요

야채 듬뿍 올려진 회무침은

쉐킷쉐킷 버무려서 먹으면

새콤달콤 아주 맛나요

 

 
 
 
 
 

 

새콤한 맛은 왠지 여름과 잘 어울리지않나요?

여름이라는 계절만이 가지고있는

상큼함과 비슷해서 그런건가..? ㅎㅎ

 

 

 
 

 

밑반찬들과 함께 세팅되는

쌈장과 절임채소류

절임채소류들은 고기와 찰떡궁합인데

장어와도 잘어울리더군요

맛있게 흡입했습니다

 

 

 

숯불구이답게

숯불이 준비되고오~

 

 

 
 
 
 

 

장어는 초벌되어 준비됩니다

해물류는 잘 익히는게 중요한데

초벌을 해서 나오니

혹시나 하는 걱정을 안해도 돼서 좋고

편해서좋고

맛도 좋고

일석 삼조입니당

 

 

 
 

 

장어 굽굽 시작!

감성민물장어의 장어품종 자포니카는

극동산을 뜻하며,

토종 자포니카 국내산 맛이 월등하여

가장 대접받는 품종이라고 합니다

구울때부터 기대 만발!!

 

 

 

구워지면서 점점 노릇해지는 비주얼이

아주 식욕을 폭발하게 했습니다

 

 

초벌된 장어는

원하시는 온도만큼 좀더 구워서

드시면됩니다

 

음식은 역시 온도가 중요한거같아요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식으면 맛이 없어지잖아요

초벌이 되어온다고해도

이렇게 숯불에서 따뜻하게 안식게 구워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장어 일렬종대!

 

살이 오동통하쥬?

부드러운 장어의 맛이

혀끝에서 맴돌면서

자꾸만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먹고있는데도

먹고싶은 느낌 ㅋㅋ

 

 

 
 

그리고 나온 어탕국수

 

 

어탕국수는 보기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몸보신 하는 날이니까!

자극적인 것 보다는

적당한 맛이 더 좋겠죠?

 

 

 

탱글쫄깃한 면발

살아있네요~~

왠지 비오는날 생각날 것 같은

음식이었어요

어탕국수도 몸보신으로 좋다는 말이 있던데

오늘 완전 보양DAY ㅋㅋ

 

어탕국수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수있다고하던데

집에서 만들면 이맛이 안나겠죠?ㅜㅜ

똑같은 레시피라도

왜 집에서 먹는거 보다

밖에서 먹는게 더 맛있을까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식사의 중요한 요소가 바로

장소와 분위기 그리고 함께 하는 사람들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오늘 식사 즐겁게 하셨나요?

 

저는 함께하는게 좋아서 맛집탐방을

시작하게되었는데

블로그에 올리면서

이웃님들과 함께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좋아요 히히

 

앞으로도 맛난맛집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는

동영상을 참고해주시고

다음에 봬요 !

감사합니다!

 

 

상호: 감성민물장어

위치: 울산 북구 신기3길 10

전화번호: 052-292-3338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