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쌈밥 추천맛집- 무영쌈밥/상냥함은 탄수화물에서부터 온다

맛집멋집/한식 정식 찜 무침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8. 17. 14:43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요즘 제가 탄수화물을 덜 먹어준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고기는 잘 먹으러다니는데 그에비해

탄수화물쪽이 약했다고나 할까요

물론 저의 기준에서입니다 ㅋㅋ!!

그래서 그런지 탄수화물이 너무 땡겼고

이왕 먹을 밥 더 맛있게 먹자하여

찾아간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무영쌈밥이라는

쌈밥정식집입니다.

간판에서부터 소문난 맛집이라니

자부심 인정합니다 !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훨씬 넓었고

쾌적했습니다

청결하게 관리되는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메뉴는 쌈밥정식과 고기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이중에서 쌈밥정식과

삼겹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쌈밥정식답게 쌈채소가 굉장히 다양하게 나와요

여러 종류의 쌈을 번갈아가면서 먹어주면

어느새 공기밥 한그릇 클리어!

추가를 부를 수 밖에 없답니다

 

 

 
 

 

고기가 가득나오죠?

하지만 구우면 크기가 줄어버린다는 아쉬운점이 ,,

공기밥에 이어 고기도 추가를 부를 수밖에 없다능,,ㅋㅋㅋ

 

 

 
 
 
 

 

만원대 초반의 정식임에도 불구하고

쌈과 어울리는 굉장히 다양한 반찬이 나와요

상다리 부러지겠습니다 ㅎㅎㅎ

 

 

 

 
 
 
 
 
 
 
 

 

묵, 생선조림, 마늘장아찌, 오이무침등등

반찬 한 개 쌈한개 고기한개 다양하게 조합해서 먹어주면

밥과 고기가 모자르는 순간이 한번쯤은 다가올거에요 ㅋㅋ

그땐 주저말고 추가주문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한끼를 먹을때도 제대로 먹자 주의라서요 ,, ㅎㅎㅎㅎ

 

 

 

고기를 불판위로 투하!

저는 이때가 가장 설레더라구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돼서

전날의 피곤으로 약간 잠이 왔는데

고기 냄새를 맡자마자

잠이 훨훨 달아났어요^^

역시 잠깰려면 미각과 후각을 자극해줘야 합니다 ㅋㅋ

 

 

 

국물 없음 또 안되져

구수한 된장찌개를

쌈밥 중간중간에 한입씩 호로록 먹어주면

된장의 적당한 짠맛이

쌈밥의 맛을 더 끌어올려줘요

 

 

 

이집의 시그니처메뉴라고 할수 있는

씨앗 쌈장도 나와요

쌈장에 견과류를 섞은거 같은데

정확한 레시피는 잘모르겠지만

이거 물건입니다!!

견과류가 들어가서 고소하기도 하고

쌈장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기도 하구요!

 

 

밥에 씨앗쌈장만 먹어도 맛나여 ㅜㅜ

여기가시면 꼭 빼먹지 말고 드셔주셔야 합니다!

 

 

점점 더 익어가는 고기들

얇은 고기는 빨리 익어서 좋아요 ㅋㅋ

고기 냄새만 맡으면서 다 익길 기다리는건 힘들어요

고기 익기를 잘 기다리는지 보면

인내심테스트도 가능할듯합니다

 

 

이런 얇은 고기들은 바짝 구워줘야 맛있는거

다들아시쥬?

바삭바삭한 고기사이로 육즘과 고기기름이

흘러나와 입안 기름칠을 제대로 해주는

경험을 다들 해보셔야 해요 !!

 

 

얇은 고기들은

한번에 투하해서 이리저리 볶듯이

구워주는 방법도 있지만

이날은 하나하나 정성껏 구워주었어요

 

 

 
 

 

고기한점한점 아껴가며 먹어주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보통 고기 다먹을 쯤에 냉면이나 밥을 시켜먹는데

쌈밥집은 처음부터 고기와 밥이 같이 나오니까

또 색다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고기를 평소보단 양을 적게먹은거 같아요

밥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들도 많아서 그런거 같구요

하지만 밥을 많이 먹었기에 칼로리는 똑같을듯합니다 ㅋㅋㅋ

 

 

 

요즘들어

짜증이 많아졌다?

우울하다?

라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요즘 탄수화물과 고기를 적게먹은 것이 아닌지 의심해보세요

 

상냥함은 탄수화물에서부터 온다니까요~!

적어도 저는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

배고프면 예민해지는 1ㅅ입니다 ㅋㅋㅋ

 

저같은 분들 많으시죠??

히히

기분이 다운되면 일단 먹고보는

저란 인간..

 

공감되신다면 공감버튼으로

저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ㅋㅋㅋ

 

 

오늘은 주말인데

다들 맛집 탐방하러 가시나요?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며

배달시켜먹는것도 좋아하고

나가서 먹는것도 좋아하는저로서는

주말하루하루가 넘나 아십네요

주말동안 에너지 충전해놔야겠어요

다들 미리 월요팅하시고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그럼 저를 상냥하게 만들어준

쌈밥 정식 맛집 무영쌈밥의 소개를 이만 마치겠습니다

생생한 후기는 영상을 참고해주시고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무영쌈밥
위치: 울산 중구 함월6길 5-7
전화번호: 052-211-3788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