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고기맛집 울산 북구 고깃집 - 맛있는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울산 북구점 (상안동)

맛집멋집/한식 구이 볶음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2. 17. 12:05

본문

728x90

 

새로 오픈한 신상맛집

고기러버라면 못참쥬

맛있는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식당소개는 오랜만에 하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울산 북구 상안동에 위치한

맛있는 고긱에 솜씨를 더하다입니다

 

생긴이 얼마안된 신상맛집인데다가

평소에 방문해보고싶었던

프랜차이즈라 망설임없이 바로 방문해 보았지요 ㅋㅋ

 
 
 
 

 

개업한 신상맛집 답게

가게 문앞에 있던 꽃화환 ㅋㅋㅋ

 

오픈빨인지 평일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대기했어요 ㅎㅎ

앞에 11팀정도 있더라구요

한 30~40분 대기한 것 같아요 ㅋㅋㅋ

그동안 근처 다이소에서 쇼핑했다능 ㅋㅋㅋ

 

 

대기하면서 메뉴도정독해주고요~

 

드디어 들어간 가게 내부!!

넓었는데 사람들로 꽉차있더라구요

대박대박

 

 

 
 

 

간단한 밑반찬으로 세팅된 테이블.

테이블당 상차림 비용이 30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더 필요하신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소스는 쌈장,소금,카레가루,와사비,멜젓

총 5가지에요

근데 전 쌈장이 젤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쌈장이 맛있는 쌈장이었음요

 

 

밑반찬중 하이라이트 콩나물무침!

초장같은 양념으로 콩나물이 무쳐서 나오는데

와 이거 진짜 존맛탱이더라구요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그냥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기기름에 바싹 구워먹으면

감칠맛 고소함 윤기 다함 ㅜㅜ

 

 

 
 

 

저희는 다양하게 먹고싶은 마음에

패밀리세트에 차돌박이를 추가주문했어요

패밀리세트는 삼겹,목살,오겹,항정,가브리,껍데기,소세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얼마지나지 않아 나온 고기들

고기들은 파슬리로 데코가되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웠어요

 

 
 

 

주문은 테이블 위에 있는

패드로 하시면되요

이거 진짜편하더라구요

세상이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몸소 경험하고왔습니다 ㅋㅋ

 

이날 오픈행사로 오겹살을 추가로 제공받았습니다

짝짝짝~~~

 

껍데기는 콩가루와 함께 나왔구용

 

 

먼저 차돌박이부터 구워줍니다

야들야들 하니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넘 좋아서 입에서 녹는다는게 무슨말인지 알것같은 기분 ㅜㅜ

 

 
 
 
 

 

차돌박이처럼 얇은고기도 육즙이 있더라구요

차돌박이는 소스없이 그냥먹어도

고소해서 완전 맛있었어요!

 

 
 

다음은 삼겹살과 항정, 가브리살 들어갑니다!!

 

 

불화력이 좋아서 금방금방 익더라구요ㅋㅋ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고 있죠?

 

다구워진 고기는 접시가 있어서

타지 않게 올려두시고 맘 편안히 드시면 돼요

 

 

 

삼겹살도 항정가브리살도 쫄깃쫄깃+ 육즙 가득

이라서 그냥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728x90

 

흡입하며 먹다보니

쌈싸먹는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싸먹었는데 ㅜㅜ

 

 

 

아까 말씀드렸듯이

콩나물을 고기기름에 구워주세요!

요거 꼭 드시고 오셔야해요 ~

고기만큼이나 맛있었던 콩나물이었습니다

 

 
 

 

마지막 타자는 껍데기~

이것도 역시 노릇노릇하게

눌러줘가며 구워줍니다

 

쫄깃쫄깃 쫀득쫀득

콜라겐가득한 껍데기는

언제나사랑입니다요

 

 

 

식사는 라면으로 대동단결~~

한잔하면서 사진을 찍어서 그런가,,

도대체 무슨정신으로 찍었는지

라면사진도없네요 ㅋㅋㅋㅋ

하...이래서 술을 자제해야하는데

쉽지가않습니다

 

라면도 맛있었어요~

근데 담에오면 된찌에 밥먹고싶어요

왠지 된찌도 맛집일것같거든요 ㅋㅋ

양념돼지갈비도 팔고있던데

갈비한점 밥 한숟갈하면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을듯!

 

가족들과 외식하기에 딱 안성맞춤인

맛있는 고긱에 솜씨를 더하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맛난 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맛있는고기에솜씨를더하다 울산북구점

위치: 울산 북구 가재길 3 . 지하2층

전화번호: 052-291-3990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21:50 라스트오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