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깔나는 울산 대왕암공원 맛집 & 울산 동구 맛집 - 인더썬

맛집멋집/한식 정식 찜 무침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2. 27. 11:27

본문

728x90

 

건강한 밥상을

원한다면

인더썬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동구쪽을 다녀왔던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뷰도 좋고 맛도 있는 맛집을

좋은기회로 발견하게되었지모에요

어서어서소개드리고싶으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소개드릴맛집은 ‘인더썬’이라는

한식레스토랑이에요

정갈함과 건강함을 기본으로 삼은 곳이죠.

 

 

 
 

 

주차는 가게 앞에 널찍하게 공간이 마련되어있으니

걱정없이 방문하시면 됩니다 :)

 

 

 

인더썬은 1층밥집 2층 카페로 운영되고있어요

1층에서 밥먹고 2층에서 디저트타임 가지면 딱 좋을것같네요

1층식사후 2층 카페를 이용하시는 경우

음료 1000원 할인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내부는 꽤 넓고 쾌적했어요

테이블과 의자의 컬러가 넘 예쁜곳이었어요

매장과도 잘어울렸던..ㅎㅎ

 

 

물론 아기의자도 있습니다!!!

 

 
 

 

멀리 바다도 보여요

나름 오션뷰입니다 ㅋㅋㅋ

바다근처에서 먹는 음식은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뷰 맛집인곳들은

하나같이 맛도 있는 것 같아요 히히

 

 
 
 
 
 
 

 

메뉴입니다

수육 또는 덮밥메뉴들을 팔고있어요

전 메뉴 1인상으로 제공되며

간단한 추가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되어요

 

 

 
 

 

저희는 연잎밥&삼겹수육과 돌문어덮밥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다양하게 시켜서 나눠먹는거 국룰입니다 ~~~~~~~~~~~~~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은 덕선이라는 로봇이 서빙을 해줍니다

요즘 서빙로봇이 많이보이던데

볼때마다 신기방기 ㅋㅋ

어떨때는 사람보다 낫지싶어요

한편으로는 일자리가 사람에서 로봇으로 대체된다니

좀 씁쓸하기도 했지만요 .. ㅎㅎ

 

 

728x90

 

메인메뉴들은

진짜 말그대로 정갈한 한상이었어요

저이런거 넘 좋아하자나요~~~

완전 대접받는 기분이랄까

 

 

 
 

 

돌문어덮밥은 보기에는 매콤해서

살짝 걱정을 했는데

웬걸 하나도 맵지 않고

오히려 달달했어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맛이에요

해산물 싫어하는 아이들도

쉽게 도전해볼수 있는 맛이었죠

 

 
 

 

쓱싹쓱싹 비벼먹으니

어느샌가 줄어들어있는 밥,,,

문어는 알맞게 잘라서 밥과 함께 떠드시면 됩니다

문어가 질길줄알았는데

그렇진 않고 적당히 쫄깃한 맛이라

참 잘 삶으신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날치알과 야채, 김가루들이 어우러져서

식감도 아삭함과 쫄깃함이 공존해있고

소스와 김가루도 조화가 좋아서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밑반찬은 치즈김말이, 연근조림, 샐러드등이 나와요

치즈김말이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홈파티할 때 핑거푸드로 만들어 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죠

모자라서 셀프바에 가줍니다 !!ㅋㅋㅋ

셀프바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요 굳굳!

 

기타휴지와 방석들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연잎밥입니다

연잎밥은 비주얼이 끝내주죠

딱봐도 맛있겠다는 느낌이 오더라구요

 

 

 
 

 

밥은 쫀득쫀득한 찰밥이었어요

찰밥완전제스탈이자나여~~~

ㅋㅋ

약간 떡 재질의 밥이라 수저로 밥을 뜰 때

힘을 좀 줘야할정도에요 ㅋㅋ

 

견과류 호박 연근이 포함되어있어서

밥의 맛이 더욱 풍성했지요

 

 

 
 
 
 

 

수육도 만족했어요

어떻게 삶으셨는지 누린내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쌈장!!

요게 대박입니다

쌈장이 존맛탱~~~

대기업의 맛인지 직접 만드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쌈장 때문에 수육을 더 먹을 수 있을 정도였지요

 

 

 
 

 

전체적으로

정갈한 비주얼, 맛있는 음식이라

너무 만족했던 인더썬.

다음에는 모임장소로 삼고 싶어요 ㅋㅋ

맛있는거 발견하면 소문내고 싶은마음 아시죠 ㅋㅋ

물론 나만 알고싶은 청개구리같은 마음도 쬐~~끔있지만여

ㅋㅋㅋㅋㅋㅋㅋ

 

결제는 역시 울산페이도 가능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2층에가서 음료를 한잔 때려줬죠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 한 잔 마셔주니

입안이 리프레쉬가 되었어요

 

 
 

 

문어덮밥과는 또다른 종류의 달달함이라

뭐 술술 들어갔죠 ㅋㅋㅋ

 

 

참 맛있고 건강하게 한끼 먹었다는

뿌듯함이 들었던 식사였어요

잇님들도 다가오는 연말

건강한 한끼로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입니다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닏

감사합니다!

 

상호: 인더썬

위치: 울산 동구 해수욕장2길 42 인더썬, 1F한식당 2F카페

전화번호: 0507-1359-3377

지역화폐(카드,모바일), 제로페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1층 한식당 11:0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2층 카페 11:0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1층 한식당 - 01/01-01/02 휴무

1층 한식당 -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종료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