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훈훈했던 떡볶이 밀키트 - 식뽕 크리미 로제 떡볶이

맛집멋집/포장 도시락 밀키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0. 28. 14:2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우주푸드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소개드린적 있었던

식뽕의 다른 메뉴를 들고왔습니다

이전에 너무 만족스럽게 먹은터라

이번에도 기대가 가득했지요

 

 
 

 

식뽕은 요리하는 아빠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에요

요리 + 아빠 라는 푸근하고도 정다운 느낌의

브랜드지요

 

그럼 만들어봅시다!

 

 

먼저 재료입니다

재료는 푸실리파스타와 페퍼로니,떡

식뽕특제크림로제소스, 바삭한 러스크로 구성되어 있어요

 

떡과 소스만 달랑들어가있는게아니라

러스크나 푸실리, 페퍼로니도 함께 구성되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재료파악이 끝났다면

본격적으로 요리해볼 차례입니다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물 350cc와 재료를 넣어주세요

 

 

 
 

 

그런 후 소스를 물에

잘 풀어줍니다

분말형태라

쉽게 잘녹아요

 

 

728x90

소스가 다 녹아졌다면

중불로 끓여주시면 됩니다

완성된 떡볶이에

러스크를 뿌리듯이 얹어주면 끝!

 

 

 

완전 간단하죠?

항상 우리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좋은 재료로만 만든다는

식뽕떡볶이

 

슬로건 덕분인지

더욱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었어요

제 아이들에게도 해주고 싶네요 !

 

떡볶이는 푸실리 파스타와 페퍼로니가 들어가서 그런지

로제 파스타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좀 졸여줬더니

소스가 꾸덕꾸덕했구용♥

 

 

 

식뽕만의 특별한 로제소스를 담았다고하는데

소스가 부드럽고 크리미하고도 살짝 매콤한것이

제 입맛을 저격해버렸지 뭐에요 ~~

 

식뽕의 떡볶이는 밀떡이라

소스가 잘 베어들어서 맛나요

저희는 여기에다가 마늘빵도 추가해줬어요

소스에 듬뿍 찍어먹으면 존맛탱!

 

어묵이나 파스타면을 넣어 먹어도

맛있을것같은 소스였어요

식감도 더 다양해지니 좋을 것 같구요

이 소스에 쌀떡을 넣으면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네요

호기심왕국하나 만들어 볼까봐요 ㅋㅋ

 

 

집에 있는 치즈나 우동사리, 라면사리도 좋을 것 같아요

치즈를 넣으면 좀더 꾸덕+풍미업 될것같고

사리를 넣으면 배가 좀더 차겠죠 ㅋㅋㅋㅋ

 

타업체 대비 넉넉한 양이라고하던데

가히 성인 2~3명은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완전 만족스러웠던 !!

 

떡볶이엔 뭐다

쿨피스다!!

ㅋㅋㅋ

함께 먹어줄 쿨피스까지 세팅해줘야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

 

 

떡볶이로 매콤해진 혀를

쿨피스로 달래주는건

국룰 ㅋㅋ

 

수많은 떡볶이 집에서

쿨피스를 함께 파는건 다이유가 있지 싶습니다

 

저는 꾸덕꾸덕 해질때까지 졸여줬는데

촉촉한 국물떡볶이 st로 드시고싶으시면

조금만 끓여주세요!

기호에 따라 조절할수 있는게

밀키트의 장점아니겠어여 ?

 

 

15분컷의 요리하나로

저는 우리집 요리왕이 될 수 있을것같아요

몇 개 쟁여놔야겠습니다 ㅋㅋㅋ

 

러스크가 있다는 것이

신의 한수인 것 같아요

쫄깃한 떡과 바삭한 러스크가 합해지니

식감도 좋았구요

떡볶이 양념이 베어든 러스크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움이 공존해서

너무 맛도리인거있죠?

 

바삭과 부드러움이 공존할수 있다는 것을

여기서 깨닫고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고 남은 소스에 김가루넣고 치즈넣고 밥도 볶아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떡볶이의 가장 기본이 소스인데

이 소스가 맛있어 버리니

왠만한 조합도 어울리지 않나 싶네요

 

적당히 맵달해서 맥주안주로도 어울리고

우리아이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저는 맥주로 아이들은 쿨피스로

함께 즐기면 좋을 식뽕떡볶이입니다

 

고추장과 크림이 만난 K-로제 소스가

이렇게나 맛있다니

역시 우리나라는 간식천재가 분명해요 !!

뭐든 어울리는 우리나라 음식 ㅋㅋㅋ

이것저것 조합해 먹는 재미가 있다니까요 !! ㅋㅋㅋ

 

 

로제가 한창 인기였을 때

떡볶이부터 찜닭까지 아주 로제파티가 열렸었죠 ㅋㅋ

로제는 토마토보다 새롭고 크림보다 접근하기 쉬워서

매력있는 것 같아요

자꾸 먹고 싶은 중독성이 있는듯합니다

한번씩 로제가 미친 듯이 땡길때가 있거든여 ㅋㅋ

 

배달이 질리실 때

우리집에서 편안히 만들어먹고싶을 때

이런 밀키트 몇 개 쯤 쟁여놓으시면

필요할때마다 꺼내 먹으면 되니 좋을 것 같아요

 

 

 

배달보다는 가끔 이런 집밥 st의 음식이 끌릴때가 있잖아요?

그럴땐 주저말고 식뽕입니다!

식뽕의 떡볶이를 메모메모 기억해주세요~~

 

그럼 리뷰는 이쯤에서 마치고

다음에 더욱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