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짱 떡볶이 밀키트 - 채채떡볶이

맛집멋집/포장 도시락 밀키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0. 17. 16:2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의 소울푸드인

떡볶이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시중에 파는 많은 떡볶이중에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어진

채채떡볶이라는 제품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그럼 팔로미~

 

채채떡볶이라는 상호명은

두 따님의 이름 첫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으로

로고는 큰 채채양이 5살 때 직접 쓴것이라고 하네요

완전 귀요미~~

떡볶이 맛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채채맛(카레와 크림스프맛), 짜장맛, 순한맛(신라면정도),

보통맛(신라면과 불닭볶음면 중간정도), 매운맛(신ㅈ떡볶이 매운맛 정도)

강한 매운맛(매운맛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 로 구성되어있어요

취향따라골라먹으면 되지요~~

 

세트 구성도 살펴볼까요?

한 세트 구성은

밀떡 250g, 양념가루 80g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스 양이 넉넉한 편이라

기호에 따라 다양한 토핑들을 추가해서

드셔도 좋아요!

튀김 순대 김밥 등등 생각만 해도 신나네요 ~ ㅋㅋ

728x90

 

그럼 만들어봅시당

먼저 떡을 물에 씻은 뒤 조리해주시면됩니다

그후 떡과 소스에 물 400ml~ 450ml를 넣고

저어주신 후 끓여주세요

기호에 따라 어묵이나 양배추, 라면사리등을 넣어주시면됩니다

 

떡이 부풀어 오르기 시작하면

중불로 3~4분가량 졸여주신 후 드시면되어요

기호에 따라 국물 농도를 조절해주시면됩니다

소스양이 많아서 그런지

국물양이 꽤 많았어요!

다끓여준 떡볶이를 예쁜 그릇에 담아

먹어주기만 하면 끝!!

 

아마 맵기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채채 순한맛은 매운맛이 없는 학교앞 떡볶이는 아니라고 해요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울 수 있는 맛이에요

매운맛을 조금 잡아주시고싶으시면

설탕을 넣어주거나 야채와 어묵등의 토핑등을 넣어주시면돼요

 

매운맛은 많이 맵다고하니

맵부심분들 모두모두 매운맛으로 대동단결!!

 

채채떡볶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맛있다는거에요!!

조리과정도 간단한데 맛까지 잡은 제품이랍니다

음식은 뭐니뭐니해도

맛있어야죠!!

맛있으면 장땡입니다 ㅋㅋ

 

채채떡볶이는 쫄깃한 밀떡인데요,

소스양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양념이 잘 베어들어서 맛있었어요

 

각종 채소와 토핑들을 넣으면

떡볶이가 싱거워지는 경향이 있는데

채채떡볶이는 소스양 자체가 넉넉하기 때문에

온전한 떡볶이 그대로를 즐기실수 있답니다

저희도 이날 튀김을 준비해서 같이 먹어보았는데요,

만두와 김말이, 오징어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콕 찍어 먹었습니다

바삭한 튀김에 떡볶이 양념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 양념에 다먹고 밥도 볶아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마치 k-리조또처럼 말이쥬ㅋㅋㅋ

당면사리,우동사리,라면사리,쫄면사리를

넣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라면사리는 조금 꼬들하게 해서먹으면

왠지 매운맛의 떡볶이에 좀더 잘어울릴것같은 느낌

그냥 저의 느낌입니다 ㅋㅋㅋ

먹다 보면 아쉬운점이

밀떡보다는 쌀떡으로 해드시고싶거나,

양념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등을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 계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양념만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양념가루로

순대볶음, 로제떡볶이, 양념오뎅탕등등

다양한 요리를 만드실수 있어요

그야말로 만능 양념!!

로제떡볶이는 채채떡볶이 소스에 휘핑크림을 넣어주시면되구요

순대볶음은 떡, 양배추, 대패삼겹살등을 넣고 재료가 익을 때쯤

순대와 양념가루를 넣어준후 잘 저어서 조려주시면 끝!

순대볶음에 면사리를 추가하셔도 맛있답니다

빨간 양념오뎅은 400ml의 오뎅탕에 다진마늘 듬뿍+채채떡볶이 소스 80g을

넣으면 끝! 오뎅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물ㅇ르 조금 더 넣고

푹 끓여주시면됩니다

 

이렇게 많은 요리가 가능하다니..!!

하나씩 도장깨기 해봐야겠어요 ㅋㅋ

양념가루는

300g, 600g, 1kg 등등

사이즈별로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양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듯해요

저도 하나 쟁여뒀다가

순대볶음 해먹고 싶네요 ~ 히히

 

채채떡볶이으 유통기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떡: 제조일로부터 냉장보관 4일, 냉동보관 3개월

양념가루: 직사광선 및 습기가 없는 서늘한 곳 1년

 

 

양념가루의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기네요

하나쟁여둬도 될듯합니다 ㅋㅋ

요런거 하나있으면

한끼 뚝딱 해결하기 좋죠 !

 

간식으로도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채채떡볶이로

맛있는 식사 즐겨보시길 바라면서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