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회없던 울산 매곡동 맛집 - 보태닉마켓

맛집멋집/특식 아시안푸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9. 14. 09:53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건강과 맛 두가지 토끼를 모두잡는

맛난 샐러드 맛집을 소개드리려고해요

맨날 혈관에게 미안해지는 맛집 소개였다면,

오늘은 제 몸을 위한 맛집이죠

그럼 팔로미~

 

 

 
 

 

샐러드 맛집은 바로 보태닉마켓이라는 곳이에요

이름만 들어도 건강한 푸드라는 느낌이 오지않나요?

뭔가 초록빛깔이 어울리는 상호에요

프랜차이즈인지라 접해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보태닉마켓신천직영점은 마감시간이

9시에서 8시로 바꼈다고 합니다!!

헛걸음 하지 않으시도록 참고해주시구용~

 

 

 
 

 

이곳은 키오스크 주문시스템이에요

저도 첨엔 키오스크가 어렵다고 느껴졌는데

자꾸해보니까 적응이 되더라그요

역시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에요 ㅋㅋ

 

 

 

다양한 샐러드 볼 !

왠지 모르게 발리감성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발리에서 아사이볼먹는 감성이랄까요

아사이볼이랄 샐러드볼은 다른음식이지만 뭔가 느낌이 비슷하지않나요?

힣 아 발리가고싶네요~~~

요즘 슬슬 외국에 많이 나가시던데 저도 떠나고싶어요

외국샐러드볼먹으러ㅜ ㅋㅋㅋ

메뉴는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선택하기 수월했어요

 

 

 
 
 
 

음식점 위생등급 평가 최우수등급을 받은 곳이에요

보태닉마켓은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하시는걸 지켜볼수 있었어요

역시 위생등급 최우수라더니 자신감이 돋보입니다!

손님입장에서 오픈형주방이면 괜히 믿음직스럽고 그렇더라구욬ㅋㅋ

 

 

 

 
 
 
 

 

좌석은 혼자 먹을수 있는 혼밥좌석도 있구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애들과 같이 와도 좋겠더라구요

건강한 음식이니 만큼 남녀노소 함께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

 

 

 
 

다 먹은 쟁반은 이쪽으로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운동중이라 식단 조절하시는 분들게

좋을것같아요 다이어트들에게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칼로리표가 있네요

400초반에서 400후반의 칼로리에요!

든든히 먹고 이정도라니 좋네요!

밥한공기보다 조금 높은 칼로리니까요!

좋아요 ~~

 

 

제가 픽한 음식은 치폴레치킨파스타와 비프갈릭보울이에요

 

 

 

비프갈릭 보울은 고기가 짭짤하게 약간은 간이 되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샐러드가 심심하다고 생각하신다면 댓츠노노

 

 

샐러드로 배를 채울수 있다니!!

샐러드는 입가심용이라고만 생각했던

지난날의 저를 반성합니다~~

야채뿐만아니라 옥수수콘,토마토등등

진짜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간 샐러드보울!

영양학적으로도 좋을것같지않나요!!

 

 

 

샐러드볼마다 드레싱이 다 다른데

비프갈릭보울은 소이 오리엔탈 드레싱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단짠한 드레싱이 합쳐지니

더욱 꿀맛이었어요~

 

 

 
 

 

그릴비프는 역시나 소이오리엔탈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특히나 집에서는 여러가지 채소를 일일이 챙겨먹기 힘든데

보태닉마켓의 샐러드보울 한방이면

골고루 섭취할수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재료하나 하나가 다 너무 신선해서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

플레이팅도 예뻐서 진짜 정성을 가득 넣어주신것같았어요!

 

 

샐러드 담아주신 그릇마저 건강해보입니다!

요즘 요리에 욕심을 내고 있는데,

덩달아 그릇욕심도 생기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릇이 다양해야 사진도 더 잘나올수있고?ㅋㅋㅋ

이런나무그릇사러 해외에 좀 다녀와야겠어요(핑계맞습니다) ㅋㅋㅋ

 

 

 

메뉴 사진만큼이나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던 샐러드볼.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은 치폴레피킨파스타보울입니다

닭가슴살과 푸실리 파스타에 할라피뇨!

샐러드 먹다가 질리기직전에 할라피뇨 한입 해주면

입안이 씻기는 기분이쥬

통밀크래커까지 있어서 더욱 든든해요

 

 

 
 

 

 
 

 

샐러드 안에 견과류들이 진짜 다양하게 들었어요

견과류하면 맥주안주로만 먹었었는데 ㅋㅋㅋ

이렇게 건강하게도 먹을 수 있는 거였군요!!

또 하나 배우고 갑니다

 

 

소스는 스파이시 치폴레 드레싱이에요

매콤한게 좋았던 소스에요

소스를 진짜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샐러드는 소스맛과 아삭한 식감으로 먹는거쥬~~

 

 
 

 

치폴레 치킨 파스타샐러드는

소스를 붓지말고 찍어먹는게 더 좋다는 얘기를 봤던지라

크래스커에 샐러드올리고 소스를 약간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파스타와 닭가슴살이 은근 꿀조합에

배도 빨리차더라구요

보태닉마켓의 샐러드보울이면

즐겁게 다이어트할수있을듯해요!

 

 

 
 

내 건강은 내가 챙겨야죠~

건강한 음식은 맛없다는 편견을

깨준 보태닉마켓~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호: 보태닉마켓 신천직영점

위치: 울산 북구 매산1로 17 1층 104호

전화번호: 0507-1438-1996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