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맛집 & 울산 카레 - 소코아/이국적인 갬성에 맛까지 한스푼 추가한 카레맛집

맛집멋집/특식 아시안푸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1. 13:5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먹던 고기구이집이 아닌

특별한 특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카레 맛집 소코아인데요!

3분카레가 카레의 대표작인줄로만 알았던 제가

이렇게난 다양한 카레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왔답니다

그럼 팔로미~

 
 
 
 

#유곡동맛집 #울산맛집 #울산카레 #울산중구맛집

 

저는 소코아의 많은 체인점중에서도

우정혁신점에 다녀왔는데,

겉모습만 봐도 캐주얼한 맛집이라는 것이 느껴졌어요

 

 

 
 
 
 

포장도 가능하고,

브레이크타임(15:00 ~ 17:00)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밖에서 보는 것 보다 매장이 훨씬 크더라구요

테이블위에 세워진 종이가 뭔가 하고 봤더니

메뉴판이었어요 ㅋㅋㅋ

그냥 데코용인줄...ㅎㅎ

 

 

 
 
 
 

 

주방이 반 오픈되어있어서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있었어요

테이블 공간도, 주방도 청결하게

운영되는 것 같더라구요

 

 

 
 
 
 

 

매장에 일본어가 적혀있어서

일본갬성난다 생각했는데

광주에서 생긴 브랜드라는...!

이국적인 카레맛집이지만

토종 한국브랜드입니다..!

 

 

 

 
 
 
 
 

 

메뉴판에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서

주문하는데 어려움은 없어요

물론 메뉴가 다 맛있어보여서

약간 결정장애는 왔지만요 ㅋㅋ

 

 

 

 

고민 끝에 저희가 시킨 메뉴는 소코아 카레(시그니처)와

소코동 (스테이크 덮밥) 입니다!

카레 종류가 3가지나 되는데 뭐먹지 고민하다가

조금씩 다양하게 맛볼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시켜보았습니다

메뉴 하나는 넘 아쉬우니 스테이크 덮밥도 추가! ㅋㅋ

 

 
 
 
 

 

플레이팅이 넘 아름답죠?

밥으로 만든 그릇에 카레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이걸 어떻게 먹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카레가 흐르지 않아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

 

 

 
 
 
 

카레는 (사진 왼쪽부터)

키마카레(돼지고기) / 에비카레(새우) / 닭고기(토리카레)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레가 다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하신다면

경기도 오산!

맛이 하나하나 특색있게 다르더라구요

 

 

 
 
 
 

 

먼저 키마카레는 돼지고기가 소스에 졸여져있는

드라이카레에요

그래서 흘러나오지 않아 밥그릇에

올려먹기 좋았습니다

계란노른자의 고소함과

돼지고기의 풍미가 나는 카레를 섞어먹었는데

순식간에 순삭했습니다 ㅋ

 

 

 

에비카레는 다른 카레보다 단맛이 강한 카레였어요

카레에 단맛이 안어울릴거같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위에 올라간 새우 토핑도 오동통하니 씹는맛이 좋았구요

 

 

 
 

그리고 마지막 제 원픽인 토리카레입니다!

저는 이 카레가 제일 좋았어요

원래 많이 먹던 카레맛이랑 제일 비슷한데

거기다가 인도향을 한스푼 첨가한 느낌???

익숙함 속에 숨겨진 특별함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소스가 부족할까봐 에비카레와 토리카레는

카레를 따로 좀더 제공해주십니다

제 픽이었던 토리카레는

추가 제공해주신 카레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ㅋㅋㅋ

 

 

 
 
 
 

 

다음은 소코동! 스테이크 덮밥이에요

보시다 시피 아쥬 고기가 실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위에 계란 노른자 톡하고 터트려주고

고기+밥+소스 섞어먹으면

완벽한 한끼 완성!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질기지 않아 먹기 좋았고

간장베이스의 소스도 단짠 단짠!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고기와 밥 적당한 비율로 한스푼 떠주고

입으로 직행~

카레만 먹기 물리다하시는 분들은

소코동 한 번 드셔보세여

카레와는 또다른 별미랍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카레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던 소코아.

오늘은 왠지 특식이 땡겨하시는 분들은

소코아로 고고씽!

 

특별한 음식을 먹으면

특별한 하루가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더욱 행복했던!

여러분들도 맛난 음식으로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그럼 다음에 더 맛난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상호: 소코아 우정혁신점

위치: 울산 중구 종가5길 81-2 1층

전화번호: 0507-1467-5257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