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샤브샤브추천& 울산 북구 샤브샤브-얼큰이 샤브샤브손칼국수/ 맛있는 건 멀리 있지않아요~

맛집멋집/특식 아시안푸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7. 21. 13:1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요즘 맛집이 풍년입니다

여기저기 곳곳에

숨어있는 맛집들을 찾아다니는게

아주 쏠쏠하게 재미집니다

오늘도 맛집한군데를 다녀왔는데요,

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바로 달려왔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상호명은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입니다

샤브샤브도 먹고 손칼국수도 먹고

일석이조죠

그래서 더 끌린걸지도..? ㅋㅋ

 

 
 

 

외관이 으리으리한 건물에 위치해있고

주차장도 커서 주차걱정은 넣어두세여~~

전 이렇게 주차장 있는 식당이 좋더라구요

뭔가 배려받는 느낌적인 느낌?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면사리 또는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나바여

담에 오면 저도 꼭 야무지게 챙기겠으요!

보니까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잇츠등

배달어플로도 시킬수 있는 거 같더라구요

접근성이 탁월한 매장입니다

 

 

 

 
 

 

샤브샤브에 고기가 모자르면 추가해서 드실수 있는데

저는 미리말씀드리자면 추가하지 않았어요 ㅋㅋ

고기는 1차고 2차3차로 칼국수와 볶음밥이 있으니까요

이건 마치 코스요리급 ... the love~

 

 

 

 

얼큰이 샤브샤브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네요

요약해보자면

와사비와 간장소스는 1:2비율로

끓는 육수에 소고기 넣기

소고기와 미나리 버섯을 소스에 찍어먹기

손칼국수 넣어 끓여먹기

볶음밥 만들어 먹기

가 되시겠습니다

하나도 놓칠수 없기에

꼼꼼히 챙겨먹고왔으니

사진 기대해주라주~~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는

미나리도 같이 제공되어요

영화덕분에 유명해진 미나리를

이렇게 만나게 되니 영광입니다 허허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미나리

놓치지 않을거에요~

나이가 들면서 몸에 좋은 음식을 챙겨먹게되네여 ㅋㅋㅋ

메뉴는 손칼국수로 대동단결~

 

 

 

 

룸도 마련되어 있어서

모임장소로 좋을거 같아요

조용한 곳에서

수다폭발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여기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기의자도 완비되어 있구요

수저는 테이블 아래 서랍에 있어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공간활용 갑! ㅋㅋ

수저마다 깨끗이 포장이 되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

 

 

 
 
 
 
 
 
 
 

 

드디어 나온 소고기(등심)

얇게 썰려서 나오는데

선홍빛의 고기 때깔이

구미를 당깁니다 ㅜㅜ

나만 알기 아까운 맛ㅜㅜ

널리널리 알려져야할 맛입니다요

 

 

 

 

 
 

 

소고기+야채+칼국수+볶음밥 까지 해서

9000원이라니 가성비 갑이지 않습니까

위장파티 대성황리에 개최~!

요즘 한번 외식하려고하면 기본 일인당

만원에서 이만원 이상인데

이곳은 구천원이면

배터지게먹을수 있으니 저만 알기 아까운 집이지요

 

 

 

 
 
 
 

맵기도 단계별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는 좀 매운 맛으로 선택해보았는데

맵찔이다!! 하시는 분들은 순한맛 드시면 되요

순한맛은 맑은 국물이라

아이들먹기에도 좋구요

 

 

 

 
 
 
 

 

김치도 항아리에 담겨있어서

조금씩 덜어먹으면 됩니다

참으로 청결한 매장 ㅎㅎ

따봉 백개 드립니다~

 

 

 
 

 

미나리와 버섯이 냄비에 담아져 나오는데

그대로 끓여서 육수를 내주신후에

소고기와 면을 넣어서

후루룩 드시면 되지요~

원래 육수도 맛있지만

이렇게 먹으면 깊은맛이 우러나와서

맛이 두배가된다는점!!

먼저 육수내주기~~ 꼭 도전해보세여~

 

 

 

 
 

 

소고기는 생각보다 푸짐한 편이었어요

모자르신분은 추가도 가능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듯

칼국수와 볶음밥배를 남겨둬야하기 때문에

심사숙고해서 드셔주시기를~!!

맛난거 놓치면 넘 아깝잖아여 ㅋㅋㅋ

 

 

 
 

 

샤브샤브를 반 정도 먹었을 때

칼국수를 넣어줍니다

손칼국수라 그런지 면이 두툼한 편이라서

익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해요

또 먹는데 끊기면 안되잖아요

그러니 꼭 중간에 면 미리 먼저 넣어주기로 약속해요!

 

 

 

 

 

 

손칼국수 명성답게

면이 탱글탱글 씹는맛이 좋았어요

맛있는 육수가 면에 잘 베어들어서

지치지 않고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욕심쟁이 저는

고기를 한웅큼 집어보았습니다

내가 다먹을고야~~><

 

 

 

 

테이블 마다 간장과 와사비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드시면됩니다요

 

 
 
 
 
 
 
 
 

 

팔팔끓는 냄비와

면은 잘어울리는 한쌍이에유

적당히 매콤한 육수와

부드러운 고기

쫄깃한 면까지

뭣하나 부족함이 없는 집이었습니다

 

 

 

 

 

고기는 에피타이저일뿐,

본게임은 볶음밥이쥬

 

 

 
 

 

미나리와 고기등등을 좀 남겨두었다가

잘게 잘라서 볶음밥에 넣어주시면

좀더 향긋하고 맛난 볶음밥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매콤한 김치와도 찰떡!

볶음밥 순삭의 원인은 김치라고 할정도로

제 입맛을 사로잡은 김치였어요 ㅋㅋ

이렇게 같이 드셔보시면

입안이 즐거워 질거에요 !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K-코스요리

샤브샤브 칼국수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호명: 얼큰이샤브샤브손칼국수 북구호계점
위치: 울산 북구 호계8길 13-1 1층
전화번호: 0507-1454-2439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