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깊은맛의 울산국밥집 이가네한우소머리국밥

맛집멋집/한식 탕 국 찌개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8. 24. 16:0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쫑스파파입니다

요즘들어 비가 꽤 자주 추적추적 내리네요

제 기준 비 내리면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 국물요리, 그중에서도 뜨끈한 국밥이에요

국밥이 생각나 예전에 갔던 사진을 뒤져보다 또 가고싶은 마음을 대신해 올리는 포스팅

시작합니다!

 

 

 
 

소개드릴 맛집은 울산 북구 매곡에 위치한 이가네 소머리국밥이라는 곳입니다

소머리수육, 소내장볶음, 섞어국밥, 소머리국밥등 소를 베이스로한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어요

먼저 외부사진입니다.

멋드러진 상호가 걸린 매장이네요

상호의 글씨체가 넘 맘에 드는 듯해요 ㅋㅋ

 

 
 
 
 

 

외부에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구요

매장은 빤딱빤딱 빛날 정도로 깔끔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소머리국밥이에요

소머리수육이나 소내장볶음 같은 안주류도 팔고있는걸 보아하니

한잔 적시러 들리시는 분들도 많은가봐요

저도 해장술로 한잔 하면 좋을 것같아서 메모해뒀답니다 히히

 

 

 

이가네한우소머리국밥은 국내산 한우 소머리를 24시간이상

푹 고아만든 국밥이에요.

국밥이 집에서는 쉽게 할 수 없는 음식중에 하나죠

몇십시간 동안 집에서 계속 끓이는게 불가능하니까요..

사실 집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외식이 더 좋긴해요 .. ㅋㅋ

콧구멍에 바람도 쐴겸!

 

 

추가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요즘 식당들이 셀프바가 거의 있던데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듭니다

맛있는 반찬 눈치 안보구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이것이 바로 맛집탐방가의 마인드랄까요? 히히

 

 

 
 
 
 
 
 
 
 

밑반찬으로 김치와 고추가나옵니다

국밥집 김치는 왜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뜨끈한 국밥 한 숟갈에 김치 한조각 올려먹으면

죽여줍니다!

 

 

 

 

소머리국밥은 지방이 적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많아서

원기와 혈액을 보충해준다고 해요

나이를 먹으면 먹을 수 록 제 몸은 제가 챙겨야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 이렇게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이라면 든든하죠!

역시 밥이 보약입니다 !

 

 

 

뽀얗게 우러난 국물을 보니

제 마음도 뽀얗게 부드러워졌어요

 

 

이 한여름에 시원한 에어콘 바람맞으며

진한 국물과 따뜻한 온도의 국밥을 먹고 있자니

이제 진정 휴양이 아닌가 싶었어요 ㅋㅋ

 

 

 
 

 

국밥안에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국밥의 메인은 깊은맛이 우러난 국물이지만

고기가 많이 없으면 넘 아쉽잖아요?

그리고 고기는 잡내도 없고 질기지않아서 좋았습니다

 

 

 
 

 

같이간 지인중에 한명은 원래 다대기를 안넣어먹는데

여기서 다대기의 매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오리지널로 몇숟갈 먹다가

다대기 넣어서 또 다르게 먹어줬어요

다양한 맛을 즐기고픈 미식가 같이 말이죠 히히

근데 갠적으로 저는 국밥 얼큰파입니다!

칼칼하게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못참고 밥을 한공기 말아줬어요

밥을 넣으니 국밥의 뜨끈한 온도가 맞아떨어져서

위장을 데워주는 느낌이 너무 굳굳!

 

 

 

 
 

 

저는 한국인이라서 넘 다행이에요

이렇게 맛있는 밥맛을 모르고산다면 넘 억울할거 같거든요

우리나라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은거 같지 않나요?

주모~~여기 국밥하나 추가요~~

 

 

 
 

 

다대기가 풀어진 국밥 한숟갈 떠봤습니다

진정 구미를 자극하는 한숟갈입니다 ㅋㅋ

역시 국밥은 밥을 말아 푹푹 떠서 먹어줘야해요

그래야 뭘 먹은거 같거든요

근데 밥말면 국물을 오롯이 즐기지 못한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그러니 각자 취향에 맞게 먹어주시면 될거 같아요 !

소머리국밥은 이름때문인지

호불호가 약간은 갈리는 음식인데

이곳은 일반 국밥마냥 시원하고 깔끔해서

평소에 소머리국밥을 접해보지 못한 분들도 편안히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간단히 식사하러 들어갔다가

한국 국밥집 특유의 정겹고 구수한 분위기에 반해

한잔 할뻔 했던 이가네 한우 소머리 국밥집.

담백하고 진한느낌의 국물이라

맛있는 국밥집 리스트가 또 한 곳 추가되었네요:D

엄청 배고프지는 않았는데, 먹다보니 후루루룩 쉼없이 들어가 금방 다먹고 말았어요 ㅋㅋ

 

해장으로 또는, 한 끼 식사로

부담없이 배채우기에 좋은 이가네 한우 소머리국밥에서

몸보신 해보셔요~

 

그럼 생생한 후기는 영상을 참고해주시고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이가네한우소머리국밥
위치: 울산 북구 신기10길 3
전화번호: 052-282-161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