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련됐던 울산 강동 맛집 & 울산 산하동 맛집 - 세컨디포레스트 블루마시티점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3. 1. 10. 13:44

본문

728x90

 

뻔한 파스타는 가라!

특색있는 양식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그동안 한식에 푹빠져 살았던 저는

주기적으로 돌아오는 양식향수병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양식이 그리워져서 생기는 병 = 양식향수병

그래서 뭐 있겠습니까

바로 출동해보았지여 ㅋㅋㅋ

제가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세컨디포레스트 블루마시티점이라는 업장입니다

파스타,리조또,피자 등등 양식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업장이죠 ㅎㅎㅎ

 

 

오픈시간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용

 

 

매장앞에 이렇게 커다란 사진이 놓여있었는데

넘 맛있게 보여서

간신히 참고있던 제 식욕이 폭발해버릴 지경이었어요 ㅋㅋㅋ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줘서

뭔가 더욱 음식이 잘들어갈것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은

덤입니다 ㅋㅋㅋ

 

 

아기의자는 당연히 구비되어있어요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의 위치입니다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네요 ㅋㅋ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양식메뉴를 제공하고 있지만

들깨크림파스타, 치아바타 통베이컨파스타,

파래 새우 크림 리조또등

세컨디포레스트만의 특색있는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뭘 먹어야되나

고민을 하던 중

세트메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바로고고하기로!

 

 

 

커플세트는 2인을 위한 세트이며

파스타 또는 리조또/ 피자 / 콜라사이다 1잔무료

로 구성되어있고

패밀리세트는 3~4인을 위한 세트이며

파스타 / 리조또 / 피자 / 에이드 샹그리아 1잔 무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앗 참고로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의

닭다리살 일부 붉은속살은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닭다리살의 붉은속살은 닭고기에 일부함유된

붉은 육색소 단백질로 인한 핑킹현상으로

다 익은 고기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라고하네요

예전에 돈까스먹었을때도 이런 비슷한 현상이 있다는 것을 본것같은데

치킨도 그러네요 ㅋㅋ

 

치킨 리조또로 갈까 잠깐 고민했지만

역시 시그니처를 먹어봐야되지않겠습니까

 

저희는 들깨크림파스타와 스테이크 샐러드 룽기 피자로

결정했어요!!

 

 
 

음식을 주문하자 나온 식전빵

식전빵하면 보통 버터에 바게트나 모닝빵이 일반적인데

여기는 식전빵마저 특색있더라구요 !

 

발사믹의 새콤한 소스와 치즈가 듬뿍들어간

식전빵은 따뜻해서 더 맛있었어요

소스와도 잘어울렸구용

이런 식전빵은 첨보는데 완전 취향저격당했다는요

ㅋㅋ

 

 
 

 

음식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장난아니쥬~~~

가운데 파슬리 가루를 중심으로

들깨가 한쪽으로 데코되어 있어요

비벼먹기 아까운 비주얼이었죠

하지만 어쩌겠나요 먹으려면 비벼야죠

포크로 파스타를 비벼주는데

소스가 꾸덕꾸덕한게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소스꾸덕파로서 매우 만족한 메뉴였답니다

 

728x90
 
 
 
 

 

깨의 풍미가 고소해서

크림이랑 완전 찰떡궁합!

평소에도 음식을 완성할 때

깨를 뿌려주는 습관이 있는데

여기엔 이렇게나 많은 들깨가 있으니

더욱 맛있을수 밖에요 ..

 

 

스테이크 피자도 빠질수 없는 맛도리였어요

도우는 얇은 편이어서

스테이크와 샐러드 맛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수 있었죠

 

 
 

 

하얀눈처럼 내린 치즈도 피자와 잘어울렸구요

피자에 치즈는 뭐 ,, 필수요건이죠? ㅎㅎ

 

 

 
 

 

샐러드의 아삭한 식감과

스테이크의 묵직한 육향이

피자로 만들어지면서

점점 더 높은 퀄리티의 음식이 된것같아요

 

 

 
 

 

러드피자 낯선 존재였는데

한입 먹자마자 바로 적응완료 !

ㅋㅋㅋ

 

 

 
 

크림파스타가 살짝 느끼해질때쯤

피자로 입가심

피자가 약간 질리때쯤

파스타로 입안 코팅

해주면 끊김없이 음식을 조질수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 (일주일이면 맛집탐방가에게는 오랜만인거 ,, 맞죠? ㅎㅎ)

양식 탐방이라

더욱 기대했던 세컨디포레스트.

지인들과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것 같아

살짝쿵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세컨디포레스트 블루마시티점

위치: 울산 북구 산음4길 21 1층 세컨디포레스트 블루마시티점

전화번호: 052-292-5224

지역화폐(카드,모바일)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15:00 라스트오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