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수쳤던 진현동 맛집 & 불국사브런치 카페 - 엘린커피

맛집멋집/양식 햄버거 피자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1. 16. 14:46

본문

728x90

맛은 기본 분위기는 덤

엘린커피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날이 추워지기전에

바쁘게 놀러다녀야겠다는 생각,

저만하는거아니쥬? ㅎㅎ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한가롭던 어느날

나들이 갔던 울산 근교 경주의

맛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오래만의 양식집이라 두근반 세근반 떨림 과 설렘

두준두준

 

 

 

제가 소개해드릴 오늘의 맛집은

엘린커피입니다

상호명만 보면 카페라고 생각하신분들

많을거 같아요

저도 그랬어요 ㅋㅋ

하지만 엘린커피는 파스타와 필라프도 팔고있는

엄연한 브런치 맛집이랍니다!

 

 

 
 

 

외관부터가 인상적이죠?

역사의 도시, 경주답게

한옥스타일로 지어진 엘린커피에서

서양음식을 판다니

뭔가 매력있는 조합입니다 ㅋㅋ

 

날이 좋을 때 야외에서 즐기실수 있도록

테라스 석도 있어요!

제가 갔던 날은 좀 쌀쌀했던 터라

실내에서 즐겼지만

봄이 오면 테라스 좌석을 한번 즐겨보고도 싶네요

 

 

 
 

 

주차는 보시는 것처럼 가게 바로 옆에

엄청 넓은 주차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서

주차 문제는 없어 보이더라구요.

 

 

 

아기의자도 완비되어 있으니

가족단위의 모임도 좋겠어요!

 

 
 

 

화장실도 쾌적!

벽돌인테리어가 뭔가 한국적이지 않나요?

한군데한군데 손길이 안닿은곳이 없는것처럼

느껴져요

 

 

 
 

 

카운터 쪽에 보니까 재료값인상으로 인해

브런치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아쉽지만 어쩔수 없지요

맛난음식을 먹기위해선 !!이정도야뭐~~~

ㅋㅋㅋㅋ

장사 잘되서 오래오래 계셔주면 좋겠어요

 

 

 
 
 
 

메뉴는 다양한 커피메뉴부터 브런치 메뉴까지

식사부터 후식까지 원스톱으로 끝낼수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차만 없으면 낮맥 한잔 때리는건데 아쉽습니당 ,, 헤헤

 

 

 
 
 
 
 
 

 

좌석은 4인석 6인석 8인석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소규모 단체모임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곳에 앉아서 도란도란 음식먹으며 얘기나누면

넘나 행복한 하루 그 잡채...!

 

 

 

물은 셀프바를 이용해주시면되구요

민트초코맥주라는게 있던데

무슨 음식인지 감히 도전할 엄두가 나지 않았던,,,

민트 초코 ‘호’이신분들 후기좀 알려주세요 ~~ ㅋ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상하이 핫 파스타와

고추장 필라프입니다!

뭔가 빨간색이 땡겨서 시켜보았어요~ 히히

 

맛은 모두가 예상가능한

맛있는 파스타와 필라프맛이에요

그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728x90
 

먼저 상하이핫 파스타는

건더기도 푸짐, 소스도 푸짐이에요

여기 빵도 팔던데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

 

 

새우와 면을 함께 돌돌말아줘서

한입에 먹어주기 :D

이보다 더 행복할 수는 없다!!

행복이란게 진짜 멀리있는게 아닌 듯 싶습니다

 

 

면에 소스가 의외로 잘 베어 있어서

맛있게 흡입했어요

소스는 약간 매콤했고 짬뽕같은 스타일이라

해장도 될것같았습니다

담에 한잔한 다음날 가서

진짜 해장이 되는지 한번 실험해볼게요!

절대 음주를 위한 핑계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고추장 필라프!!

필라프가 말이 어려워서 그렇지

사실 볶음밥이잖아요?

 

 

 

양식스타일의 볶음밥에

한국적인 고추장을 가미해

완성된 필라프인만큼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되어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계란도 센스있게 노른자를 살려서 내어주셨고,

김가루까지 있으니 그야말로 화룡점정 !

 

안에 치즈도 들어있어서

존맛탱!

김치볶음밥에 치즈들어가면 존맛탱

닭갈비나 쭈꾸미 다먹고 볶음밥먹을 때

치즈 넣어먹으면 존맛탱 인거 아시져?

이런 음식들과 결을 같이하는 고추장필라프.

메뉴이름만들어도 딱 치즈와 잘어울리겠다는

느낌이 오지않나요? 헤헤

 

 

 

음료도 맛있었어요!

스원하게 한잔 마시니

속이 후련해지던걸요

씁쓸고소한 커피한잔 마시니

입안이 정리가 되면서

말끔해졌어요!

역시 후식으론 커피죠

 

 

 
 

 

가게 한켠에 보니 다양한 소품들도 팔고있고

베이커리류들도 팔고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누네띠네도 팔던데

한번 사먹어볼걸그랬네요

왜 마트에 갈 땐 배부르게 가라고 하잖아요

배고플 때 가면 과소비하게 된다구요

정말 이말이 딱이지 싶네요 ㅋㅋ

파스타와 필라프 먹고 배불러졌더니

베이커리류에대한 욕구가 구매까지 이어지진 못했어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이렇게 재방문할 이유가 한 개 더 늘어났으니

또 가면 되쥬~!!!

 

 

 
 
 
 

 

재방문의사 100%였던

맛좋은 브런치 카페,

여유로운 아점 즐기고 싶으신 분들게

강추드리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엘린커피

위치: 경북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25

전화번호: 0507-1308-1601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10: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