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남구 맛집 & 울산 남구 돈까스 맛집 - 마루이 옥동직영점

맛집멋집/일식 회 돈까스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2. 21. 14:41

본문

728x90

 

돈까스에 대한 고집이 만들어낸

걸작

마루이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의 소울푸드라는

돈까스 맛집 마루이를 소개드립니다

만족했던 집이라 빨리 소개드리고싶네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마루이는 울산대공원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울대공원 정문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공원 한반퀴돌고 돈까스로 마무리하는 코스

추천드립니다!

 

 

 
 

 

게앞에 음식모형이 있었는데

넘귀여웠어요 ㅎㅎ

맛있어보여서 기대감을 올리기에도 충분했죠

 

 

 

브레이크타임은 15시부터 17시라고 하니

참고해주시구용!

 

 

 
 
 
 
 
 
 
 

매장은 정다운 분위기였고

편안한 소파석과 아기의자도 있어서

가족손님들이 오시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울산맛집답게 울산페이도 가능합니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김치와 단무지를

더드시고 싶으시다면

셀프바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메뉴를 한번 살펴볼까요?

정식류, 나베류, 카츠류, 면덮밥류등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돈까스가 일식이냐 양식이냐에 따라

스타일이 다른데

마루이는 메뉴에서도 알수있듯이

확신의 일식집입니다!ㅋㅋ

 

 

 
 

 

저희가 이날 주문한 음식은

모듬정식과 가츠나베입니다!

 

음식을 먹기전에 해야할일이 있습니다

바로 깨를 갈아주는건데요

절구로 깨를 빻은 후 돈까스 소스를 뿌려주시면되어요

이과정을 통해 더욱더 고소한 소스가 완성됩니다!

 

 

 

샐러드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노란병의 드레싱을 흔들어 섞어준뒤

양배추위에 뿌려서섞어드시면됩니다

한번에 많은 양의 드레싱을 뿌리면

양배추의 숨이죽어 식감이 떨어지니

여러번에 나누어서 드레싱을 뿌려주는것도

방법입니다!

 

 

 

모듬정식은 안심카츠,치즈카츠,왕새우튀김

공기밥,샐러드,미니우동등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뭐 먹을지 고민되기도 했고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어서

주문해보았지요

 

 
 
 
 

새우튀김이 시선을 강탈했을만큼 큼지막했는데

머리까지 튀겨주셨더라구요

새우머리 튀김 맛있는거 아시죠!!

뭔가 사장님 튀김에 진심이신분 같았습니다 ㅋㅋ

 

 

 
 
 
 

 

새우튀김을 위한 타르타르소스도 제공됩니다

요 소스먹고 생선까스가 먹고싶어 심각하게 더먹을까

고민했었어요 ㅋㅋ

 

 

 

돈까스는 바삭바삭그자체

겉바속촉한 돈까스만큼 심금을 울리는 건 없죠

안심이라 그런지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더 좋았답니다

728x90

 

치즈카츠는 말모,,,,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것이

먹는 재미도 놓치지않는 메뉴였죠

 

 

 
 

 

치즈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고기

바삭한 튀김

삼박자가 맞아떨어져서

계속 손이 가는 그맛 ㅜㅜ

더 알싸하고 개운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와사비를 추천드립니다

돈까스 소스도 맛도리지만

와사비 얹어먹는 돈까스도 별미이죠 ㅎㅎ

 

 
 

 

같이 나온 우동도 면발이 탱글하니 좋았어요

짭쪼롬하고 뜨끈한 우동 한사발

없었으면 어쩔뻔했게요..

국물까지 원샷하고왔습니다 ㅋㅋㅋ

 

가츠나베는 국물에 빠진 돈까스인데

도전정신으로 주문했다가

완전 만족한메뉴에요

 

 

 
 

 

원래 이런음식은 돈까스가 눅눅해져서

느끼해지기 마련인데

마루이의 가츠나베는 전혀 느끼함없이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쌀쌀한 날씨에

가츠나베같은 전골요리 즐겨주면

넘 좋죠

 

단짠한 소스에 밥과 함께

먹어줘도 좋아요

거의 밥도둑 일본판 수준 ,,,

 

오늘도 설거지 완료~!

후식은 커피OK?

 

 

가게밖에 이런 문구가 있었어요

“돈까스에 대한 고집:

소스는 비법의 과일소스

기름은 고소한 식물성기름

빵가루는 바삭바삭한 생빵가루

쌀은 계약농가 직송미

고기는 저온숙성시킨 생고기”

 

메뉴 하나하나마다

얼마나 정성을 쏟고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였어요

 

마루이는 소스부터 돈까스까지

다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다른업체들보다 더욱 바삭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역시 옥동에서 소문이 자자한 맛집답죠

손님들과의 많은 소통을 통해 일궈낸 맛집이라고하니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맛이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네요!

오래오래 있어주세요

마루이 사장님 ~~ ㅎㅎ

 

항상 그 자리 그대로 있어주신다면

정말 감사할것같네요ㅎㅎ

 

그럼 마루이의 후기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더 맛난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마루이 옥동직영점

위치: 울산 남구 대공원로 96 1층

전화번호: 0507-1338-6929

영업시간:

월-금

11:3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1:30 - 20:30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