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한가게 울산 성남동 돈까스 맛집 - 뚠뚠이 돈까스

맛집멋집/일식 회 돈까스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1. 3. 14:14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파파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울산 성남동에 위치한

울산 성남동 맛집 돈까스 맛집입니다!!

튀긴건 뭐든 맛있다지만

이날의 돈까스는 특히 더 맛있으니 주목이 필요해요!!

흐흐

 

 

 

상호명은 뚠뚠이 돈까스에요 !

재미지죠?

울산 성남동 맛집 뚠뚠이 돈가스의

익살스러운 로고와 잘 어울리는 상호명인 것 같아요

위치는 뉴코아아울렛 맞은편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에요!

 

 

 

울산 성남동 맛집 뚠뚠이 돈까스는

꿈나무카드를 사용하는 아이들에게

식사를 지원해주고 있어요

망설이지 말고 들어오라는

따뜻한 말들이 한가득 쓰여있네요

 

이런곳은 진짜

돈쭐나야합니다!!

눈치보지말고, 금액상관하지 말고,

그저 맛나게 먹으면 되고, 항상 행복한 사람이 되길

바라는 따스한 온기가 느껴졌어요

먹기도 전부터 배가 부른 느낌이네요 히히

 

 

 

울산 성남동 맛집 뚠뚠이 돈까스는 국내산 1등급 암퇘지 생 등심을

편백나무 통에 3시간 열대과일로 12시간 이상 숙성후

최고급 습식 빵가루를 사용하여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사장님이 만든 수제돈까스 만을 판매하고있다고 하니

믿음직스럽죠?

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

 

사장님 성함이 박종원님인가봐여

백종원 아니쥬

박종원 맞습니다~

 

 

 
 

입구는 좁아요

마치 비밀의 방에 들어가는것만 같쥬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인사말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깜짝 놀랬자나여 ~~

 

 

 
 
 
 

쭉 들어가서 가게문을 열어보면

좁은 골목같은 통로에 비해

꽤 넓은 매장이 나와요

테이블은 4~5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울산 성남동 맛집 뚠뚠이 돈가스는

2021년 3월 뉴스데스크에 ‘선한 가게’로

소개가 되었네요 !

저는 왜 몰랐을까요,,

저도 만약에 가게를 열게 된다면

선한가게로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장님이 되고 싶어요!

이런게 바로 선한가게 효과겠죠?

 

 

 

가족단위의 손님들을 위해

아기의자도 마련되어있구요~

 

 

 
 

 

분과 사진들로 장식된

정다운 분위기의 홀이에요

전반적으로 노란 빛의 조명마저

따스하게 느껴지네요 :)

 

 

 
 

 

울산 성남동 맛집답게

2021년 맛있는 울산 랜선 요리왕 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으신 사장님!

오오오~~

역시 사람들 다 똑같은 듯 싶네요

맛있는건 다 알아본다니까요 ㅋㅋ

 

 

거기에다가 한국소비자 산업 평가 외식업 돈가스부문에서도

‘우수’업체로 선정되었네요

역시 울산 성남동 맛집

와우 화려합니다 짝짝짝!

 

 

 

메뉴를 살펴보기전 앞서 설명드릴것이 있어요

앞부분에서 말씀드렸듯뚠뚠이 돈까스에서는

국내산 1등급 암퇘지 생등심으로 돈가스를 만든다고 언급했었는데

이 생등심은 다 익은 돈가스에서도

약간의 분홍빛을 띈다고 해요

하지만 이것은 안 익은게 아니라 미오글로빈 성분 때문이니

오히려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임을 표시하는 거라고 하네요 !

어쩐지 유명 카츠 맛집들의 돈까스가

분홍빛을 띄는 경우도 많이 봤는데

하나더 배우고 갑니다 ~

 

 

 
 

 

주문을 하면

서빙되는 밑반찬과 장국

장국이 되게 구수하고 맛있더라고요

저 장국 원샷했자나여 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뚠뚠이 돈까스와 스노우 치즈 돈까스입니다

원래는 치품돈을 먹으려고 했는데

재료가 소진되어서 못먹었어요ㅜ

그래서 아쉬운김에 비슷한 치돈으로 선택!

후회는 없습니다

 

 

 
 

 

드디어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크기가 엄청나쥬

이걸 다 먹고왔다는거 아니겠어요?

볼 땐 크지만

막상 먹고보면 순삭 쌉가능 ,,

 

 

일식돈까스는 찍먹이고

뚠뚠이 돈까스는 부먹이에요

굉장히 섬세하죠?

저희는 뭔가 상호명이 들어간

뚠뚠이 돈까스가 시그니처 같아서

이걸로 픽했답니다

 

 

 

돈까스와 스마일 감자튀김이

같이 나와요

완전 귀여미 ㅋㅋㅋ

요거 마저 맛났어요 이건 마치 대기업의 맛이랄까,,

 

 

728x90

 

다음은 스노우 치즈 돈까스입니다

치품돈과 달리

치즈가 돈까스위에 뿌려져 있는 형태에요

치즈가 완전 듬뿍!!

한 개 집을 때 마다

치즈가 늘어나서 혼났잖아여 ㅋㅋㅋㅋ

 

 

 

스노우치즈돈까스는

잘려져서 나와서

조금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뚠뚠이 돈까스와

스노우치즈돈까스는 좀 다른 소스를

사용하신 것 같았어요

 

 

뚠뚠이 돈까스는 좀더 경양식에 가깝고

스노우치즈돈까스는 좀더 일본식에 가깝달까

둘다 부먹스타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눅눅함 없이 튀김을 즐길 수 있었어요

 

 

 

고기도 좋은걸 쓰신다는걸 느낀부분이

누린내나 잡내가 전혀없더라고요

선한가게에 맛도 좋으니

주변에 자신있게 소문낼수 있을 것 같아요 !!

 

주차는 옥교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바로 근처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맛집 소개는 이만 줄이고

다음에 더 맛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명: 뚠뚠이 돈가스

위치: 울산 중구 시계탑거리 19 1층3호

전화번호: 0507-1353-4799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