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콤한 맛이 일품인 위풍당당 쭈꾸미

맛집멋집/포장 도시락 밀키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10. 19. 14:2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우주푸드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이럴 때 어울리는 음식을 한가지 소개드릴까합니다

바로 쭈꾸미볶음인데요

추울수록 매운걸 먹고

몸에 땀좀 내줘야합니다~~ 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먼저 재료입니다

위풍당당쭈꾸미는

쭈꾸미와 특제소스로 구성되어 있고

더불어 치즈떡과 우동면도 준비해보았습니다

양념이 워낙 맛있어서

뭘 넣어도 맛이 배가 될듯해요

 

 

만들어보시죠

먼저 후라이팬에 쭈꾸미를 부어줍니다

그런 후 소주잔 크기 1~2잔 정도 물을

넣고 볶아주세요

볶자마자 냄새가 냄새가~

벌써부터 맛있다는걸 직감적으로 느끼게 해줬어요

알싸한 향이 코끝을 맴돌아서

이건 맛있게 매운맛이라는걸

단박에 알아차릴수 있었습니다

 

 

 
 

728x90

볶을때는 센불에 2분, 중불에 3~5분정도 볶아주세요

기호에 따라 치즈떡, 야채 , 삼겹살을 넣으셔도 됩니다

저는 아까 말씀드렸듯

치즈떡과 우동사리를 준비했는데

대패삼겹살이나 양배추 , 콩나물 등을 추가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어느정도 익은 쭈꾸미에

우동사리와 떡을 투하!

지글지글

소리마저 맛있는 위풍당당 쭈꾸미입니다

 

 

 
 

 

위풍당당쭈꾸미는

김포 운양동의 맛집에서부터

출발한 제품인데요,

신선한 쭈꾸미와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

중독적인 매콤함으로 완성된 제품이라

누구나다 좋아할 것 같아요

 

캠핑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쭈꾸미가 완성되었습니다

쭈꾸미는 탱글탱글 그 잡채,,

질이 떨어지는 해산물은 흐물흐물하기마련인데

위풍당당쭈꾸미는 질이 좋아서 그런지

볶으면 볶을수록 탱글탱글해지더라구요 !!

완전 굳~~!!

 

 

 

쭈꾸미는 몸에도 좋은 음식인데요,

타우린 성분이 많아 간, 장을 해독하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어

피로회복에 좋아요

 

철과 인이 풍부하고

무기질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빈혈예방에도 좋고,

 

단백질 함량은 높은데

칼로리는 낮아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이랍니다

 

맛도 잡고 건강도 잡는

쭈구미

역시 인기가 많은데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 ㅎㅎ

 

 
 

 

쭈꾸미를 찍어먹는 특제소스도 별미였는데요,

마요네즈와 과일 , 야채등을 배합하여 만든

소스라고 합니다

역시 그냥 기본 마요네즈보다

맛이 훨씬 더 풍부했어요!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매운게 힘드신 분들은

특제소스가 있으니 걱정마세유 ~!

 

 

 

쭈꾸미는 깻잎, 김, 날치알, 콩날물과

함께 싸먹으면

맛이 두배 세배 네배

 

저희는 청양고추와 깻잎을 썰어

데코를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하니 더욱 먹음직스럽쥬??

 

위풍당당 쭈꾸미는

맛있게 매운맛이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한 개를 집어봤는데

쭈꾸미가 진짜 실하더라구요

사진만 후딱찍고

바로 입속으로 직행했습니다

못참겠던걸요 ㅋㅋㅋ

 

다먹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양념이 워낙 맛있어서

이대로 버려버리긴 아깝다능,,

 

 

 

아니면 잘게 썬 단무지나 김가루를 섞어

주먹밥을 해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구요

후기를 보니까 밥 대신 두부를

같이 먹어줬다는 분도계시던데

굳아이디어 인듯해요

 

하지만 먹보인 저는 밥이 조금 더 좋긴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볶음밥이여,,히히

쭈꾸미 조금 남겨놨다가

볶음밥 해먹을 때 넣어주면 존맛탱!

김가루는 필수인거 아시쥬?

여기다 참기름을 좀 더 넣으면

완벽 !!

참기름이 매운맛을 좀 중화시켜주기도하니까

먹고는 싶은데 매워서 못 먹겠다하시는분들은

참기름 꼭 챙겨주셔요~!

 

쭈꾸미가 너무 맛있어서

위풍당당쭈꾸미의 본점인 김포로

여행을 가고 싶어졌어요 ,,

실제 업장에서 먹는맛은 어떨까 궁금쓰

 

집에서 먹어도 이렇게 맛있으니

집 주변에 위풍당당쭈꾸미가 없는

분들은 배송시켜 먹어도 충분할듯합니다

 

 

 

끝으로 드리는 말씀은

꼭 사리를 추가해서 드세요!!

라면사리도 좋고 우동사리도 좋아요

양념이 베어든 사리가

얼마나 맛있을지 상상가시죠 ㅜㅜ

 

탱글한 쭈꾸미에

탱글한 우동사리,

입에서 탱글탱글 파티가 열립니다

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매콤한 위풍당당 쭈꾸미,

이글을 보시고 땡기신다면

바로 스토어로 직행 고고!!

 

 

 

 

그럼 후기는 이쯤에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난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foodss/products/7317918698

 

김포 맛집 쫄깃한 위풍당당 매콤한양념 쭈꾸미볶음 500g : 신선푸드마켓

[신선푸드마켓] 산지에서 직접 신선한 먹거리를 식탁으로~~

smartstore.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