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웠던 밀키트 추천 - 로제새우떡볶이

맛집멋집/포장 도시락 밀키트

by 맛집탐방가 울산파파 2022. 9. 23. 13:2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우주푸드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있는 제품은

미미쿡의 로제새우떡볶이입니다

흔하디흔한 떡볶이지만

로제에 새우조합이 들어간 새로운 떡볶이 입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먹음직스러운 사진이 뙇!!

보자마자군침이 나와서 혼났습니다 ㅋㅋㅋ

로제소스새우떡볶이는 2인분이에요

2명이서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는 양이랍니다

 

 

요리는 15분컷입니다

왠만한 밀키트는 거진다 15분컷 이하이더라구요

그래서 요린이들도 부담없이

만들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겠죠

난이도는 별 두 개입니다

이정도 난이도는 이제뭐 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료는 생크림,토마토소스,새우,비엔나소시지,

밀떡,새송이버섯,양파,마늘슬라이스,시즈닝,파마산치즈분말

버터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떡볶이 양념에 크림소스를 넣는 색깔만 로제스러운 음식과는 달리

진정 토마토소스를 활용한 로제 떡볶이네요 ~

 

저는 약간 쌀떡파로 마음이 기울어진 상태였는데

이날 바로 밀떡쪽으로 마음이 다시 기울여졌지뭐에요?

쫄깃한 밀떡은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넘 좋았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만들어 볼까유?

 
 

 

떡은 따뜻한 물에 10분간 불려주시면 됩니다

말랑말랑할수록 식감과 맛이 더 올라가는 떡이니까요!

밀떡에서 주정처리로 인해 시큼한 냄새가 날 수 있으니

물로 한번 휑궈서 사용해주시면 완벽!

 

 

 

그런다음 중불에 팬을 가열한 후 버터 2개를 넣고

녹여주세요

버터가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 리가 ...

 

 
 

 

팬에 마늘 슬라이스와 떡, 새우, 비엔나소시지를 넣고

2~3분간 볶아줍니다

이 과정을 통해 풍미가 더욱 올라가요!

아참, 해산물은 세척 후 사용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생크림과 토마토소스, 시즈닝 , 야채를 모두 넣고

중불에서 3~5분간 끓여주면 됩니다

 

 

 

 
 

그냥 로제소스만 있으면

떡볶이와 소스가 겉돌 것 같은데

시즈닝이 따로 있으니

완벽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728x90

 

보글보글

점점 주황빛이 되어가는 떡볶이

먹음직 스럽지않나요?

 

다된 떡볶이에

파마산 치즈분말 넣어주시는거 잊지말기로해요~~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 ㅎㅎ

 

 

 
 

 

드디어 완성된 떡볶이!

새우가 들어가 풍미가 더욱 좋아졌어요

미미쿡 칭찬해~~

생각보다 더 꾸덕한 소스에

소세지 조합이라니

정말 말 다했죠

 

 

톡톡터지는 소세지와

로제소스가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야채와 소세지 함께 즐겨주면 더욱 좋아요^^

라면사리나 쫄면사리를 넣었어도

맛있었을 것 같아요

 

 

 

언제부턴가 떠오르는 식품계의 핫스타가된

로제떡볶이.

이 인기를 미미쿡 역시 놓칠수는 없겠죠?

로제떡볶이를 출시한건 당연한 순리였지 않을까 싶네요

 

미미쿡의 로제떡볶이는

여느 배달전문점의 로제떡볶이에 버금갈 만큼

맛도리였어요

배달보다 싸고

기호에 맞게 시즈닝등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으니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주시면

기분좋은 간식이나 한 끼가 완성되쥬~

 

 

 

 

소스도 넉넉하니

좋아하는 재료를 추가해서 드셔도 될것같아요

사리나 삶은계란이나 만두나..

아님 튀김이나 순대, 김밥등과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직접 모든 재료를 준비했다면

돈도 돈이지만

남은 재료를 처치하기 곤란했을것같은데

미미쿡의 로제떡볶이는

딱 먹을만큼 포장되어서 오니

넘나 좋은것!

 

 

 

특히 식당에서나 사용할것만 같은

휘핑크림이 아예 들어가있다는점도

놀라워요

밀키트의 한계란 끝이 없습니다!!

ㅋㅋ

 

 

이 로제소스이용해서

파스타를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빠가 만들어 주는 떡볶이가

제일 맛있다는 칭찬을 듣고싶으시다면

고민말고

미미쿡으로 달려가세여!!!!!

 

 

야채도 듬뿍

떡도 듬뿍

뭐하나 빠질게 없는 미미쿡 이니까요!

 

 

간식으로도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미미쿡 로제떡볶이~~

다들 멋진 아빠가 되어 보자구욧! 히히

 

 

마지막에 밥도 볶아서 드실수 있어요!

로제 소스에 김가루넣어서 볶아먹으면

이건 무슨 레스토랑의 리조또 버금갑니다~~

 

 

 

이쯤되면 완죤 만능소스아닙니까~~ ㅋㅋ

활용법도 다양해서

이리저리 만들어먹는 재미도 놓치지 않았지유

 

이래서 제가 항상 하는 말이 있지요

미미쿡은 양념장인이다!!

비법 소스가 궁금하다!!

ㅋㅋㅋ

 

 

알 수 없는 마력이 있는 미미쿡

이러니 당연 자주 손이 갈수 밖에요 히히

 

여러분들도 새로운 떡볶이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미미쿡 로제새우떡볶이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럼 제품 리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맛있는 제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